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5 (+88) | 2101 | 마나 | 425 (+40.0) | 110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25 (+2.14%)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별부름을 명중시키면 2.5초 동안 별의 가호 효과를 부여받아 초당 60/75/90/105/120(+0.3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을 향해 움직이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구역이 사라질 때 아직 이 안에 서 있는 적들은 모두 1/1.25/1.5/1.75/2초 동안 발이 묶이고70/110/150/190/2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기본적으로 1레벨 w가 무난합니다. 2레벨은 보통 q를 찍습니다만, 상대 서포터 따라서 e를 찍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가 있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상대 스킬 사거리를 절대 주지 마세요.
뒤에서 s박아놓는게 베스트 플레이입니다.
라인전이 끝나면 시야장악하면서 싸움이 일어날만한 곳에 있어주도록 합시다.
짤리지 마세요
절대루요
wwwwwww
얘들 대처는 똑같습니다.
1. 경험치는 먹을 수 있되, 스킬 사거리는 닿지 않는 거리에 s를 박아놓는다.
2. 원딜이 맞으면 힐을 준다.
이것만 하면 무난하게 풀립니다.
지는 경우는 딱 하나에요. 왠지 한대 치고싶어서, 심심해서 앞으로 나가다 쳐맞는거요.
라인전 자체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문제는 갱호응과 킬각
킬각은 쟤내가 원할 때 볼 수 있습니다.
갱호응도 소라카가 막아줄 방법이 딱히 없습니다.
두근두근 하면서 시야 잘 먹어주고, 눈칫밥으로 해결하는 수 밖에 없지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