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신은 무에타이
리신을 잘하는건 아니지만 이해도가 좀 있음.
리신장인 분들의 제대로된 공략이 나오기전까지
약간의 참고들만 하시길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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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0.64%x1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4.346
- 공격 속도+14.14%
빨강 - 공격력 x9
리신은 공격스킬 모두가 AD계수이므로, 공격력을 들어주는게 가장무난함.
노랑 - 방어력 x9
안정적인 정글링을 위해 방어력을 들어줌.
파랑 - 마법저항력 x9
여기가 약간 취향임. 고정마저 x9를 들어줘도 되고, 성장마저도 괜찮으며, 공격속도와 마저를 섞어서
정글링에 도움을 줘도됨.
정수 - 공격속도 x3
고정 AD를 쓰시는분들도 계신데, 그렇게되면 정글링이 너무느려짐
요새 이런류의 정글러들이 자주보이는데, 기본적으로 이 녀석들이 우리보다 정글링이 빠름. 그 정글링을 따라가기 위해선, 공격속도를 박을수밖에없어짐.
그리고 요샌 빠른 레벨링으로 상대와 격차를 벌려서 이기는경우도 굉장히 많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도 취향임.
딱히 설명할건 없고, 전엔 영겁의힘으로 체력을 채워가면서 탱킹력을 늘렸음.
영겁의힘이 사라지고, 파괴전차의 용기가 들어왔는데, 저건 이니시형 탱커들에게 아주 좋은 스펠이 되겠음.
이녀석들이랑 아주좋음.
우리 리신에게 이스킬이 있다고 하여도, 사실 효율 뽑아내긴 쉽지 않음.
천둥이 가장무난하고, 이 특성이 공격력추가로 바뀌면서, 리신에게도 꽤나 좋은 특성으로 바뀐거같음.
고민해볼건, 이 두가지가 되겠음.
이 후반가면 보다 훨~씬좋음.
흉포에 4번째줄은 취향이니 알아서들 찍으시길.
사용해본 결과,
조합상 용사후 탱템만 가야하는경우,
보다 지속딜이 좋아서 탱리신을 선호할때 가주면 좋은 특성인거같음.
그래도 필자는 성애자라 천둥을 드는경우가 많음.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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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론 선마임.
자신이 되게 잘커서 혼자 딜넣는 상황이온다 싶으면, 대신 를 선마해도됨.
하지만 잘컸어도 선마하는걸 추천함.
누구나 알고있듯이, 리신은 사이에 최대한 많은딜을 넣어줘야
최고의 딜을 낼수 있다는걸 알고있을거임.
는 판정이 좋지않기때문에 잘끊김.
활용성을 늘려서 사용하도록 하셈.
끊기면 리얼 노답이됨.
필자는 용사, 블클올리는 2딜 3탱을 선호하는편.
자신이 잘커서 템이 쫙쫙 나온다는 가정하에, 딜을 하나더넣고, 3딜2탱을 가줘도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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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갈만한 딜템은
정도인데,
히드라나 거드라는, 미니언이 로 정리가되서 를 맞추기 아주 쉬워짐.
정글링도 빨라지고. 근데 하위템이 좀 별로라서 잘안가는편.
가 아주 딜이 잘나옴.
잘컸을때 가주면 상대팀 터뜨릴수있음.
상대팀 AP가 잘컸을땐
가주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임
(필자는 AP가 컸을때 딜템말고 탱템가는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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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템으로 가줄것들은
등등이있음.
상대에 따라, 진행상태에 따라서 판단하여 올려주도록하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운터픽에 적어놓은 녀석들은 기본적으로 정글링이 좀 빠름.
레벨링 따라가기도 벅찬정도,..
특히나
는 정글링 속도가 ㄹㅇ 최상급임.
따라잡기가 힘듬.
맞다이도 쌘애들이고..
그나마 니달리는 창만 피하면 싸워볼만한데, 그브는 정말 답없는듯싶음.
이런애들은
를 스킬로 씹기때문에 조심해야할 필요가 꽤나있음.
바보온달 님의 명언이있음.
리신은 역갱이 최고로 무서운 챔프임.
역갱만치면 카운터고뭐고 판 갈아엎을수도 있음.
라인 / 정글 운영법
갱갱갱갱
중반 운영법
딜러를 지키거나, 상대팀 딜러를 물거나, 배달하거나 당구치거나!
후반 운영법
필자는 애~~지간해선 우리팀 딜러진 지키는편임.
우리팀 브루져랑 함께라면 상대 딜러를 잡겠다! 하면
같이 물어주는것도 아주좋은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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