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신은 무에타이
리신을 잘하는건 아니지만 이해도가 좀 있음.
리신장인 분들의 제대로된 공략이 나오기전까지
약간의 참고들만 하시길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공격력 +0.95x9
방어 +1x9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마법 저항력 +1.34x1
공격 속도 +0.64%x1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4.346
- 공격 속도+14.14%
빨강 - 공격력 x9
리신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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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스킬 모두가 AD계수이므로, 공격력을 들어주는게 가장무난함.
노랑 - 방어력 x9
안정적인 정글링을 위해 방어력을 들어줌.
파랑 - 마법저항력 x9
여기가 약간 취향임. 고정마저 x9를 들어줘도 되고, 성장마저도 괜찮으며, 공격속도와 마저를 섞어서
정글링에 도움을 줘도됨.
정수 - 공격속도 x3
고정 AD를 쓰시는분들도 계신데, 그렇게되면 정글링이 너무느려짐
요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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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류의 정글러들이 자주보이는데, 기본적으로 이 녀석들이 우리보다 정글링이 빠름. 그 정글링을 따라가기 위해선, 공격속도를 박을수밖에없어짐.
그리고 요샌 빠른 레벨링으로 상대와 격차를 벌려서 이기는경우도 굉장히 많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도 취향임.
딱히 설명할건 없고, 전엔 영겁의힘으로 체력을 채워가면서 탱킹력을 늘렸음.
영겁의힘이 사라지고, 파괴전차의 용기가 들어왔는데, 저건 이니시형 탱커들에게 아주 좋은 스펠이 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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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녀석들이랑 아주좋음.
우리 리신에게
이스킬이 있다고 하여도, 사실 효율 뽑아내긴 쉽지 않음.
천둥이 가장무난하고,
이 특성이 공격력추가로 바뀌면서, 리신에게도 꽤나 좋은 특성으로 바뀐거같음.
고민해볼건, ![]()
이 두가지가 되겠음.
이 후반가면
보다 훨~씬좋음.
흉포에 4번째줄은 취향이니 알아서들 찍으시길.
사용해본 결과,
조합상 용사후 탱템만 가야하는경우,
보다 지속딜이 좋아서 탱리신을 선호할때 가주면 좋은 특성인거같음.
그래도 필자는
성애자라 천둥을 드는경우가 많음.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35/45/55/65/75%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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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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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마임.
자신이 되게 잘커서 혼자 딜넣는 상황이온다 싶으면,
대신
를 선마해도됨.
하지만 잘컸어도
선마하는걸 추천함.
누구나 알고있듯이, 리신은 ![]()
사이에 최대한 많은딜을 넣어줘야
최고의 딜을 낼수 있다는걸 알고있을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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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판정이 좋지않기때문에 잘끊김.
활용성을 늘려서 사용하도록 하셈.
끊기면 리얼 노답이됨.
필자는 용사, 블클올리는 2딜 3탱을 선호하는편.
자신이 잘커서 템이 쫙쫙 나온다는 가정하에, 딜을 하나더넣고, 3딜2탱을 가줘도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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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갈만한 딜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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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도인데,
히드라나 거드라는, 미니언이 ![]()
로 정리가되서
를 맞추기 아주 쉬워짐.
정글링도 빨라지고. 근데 하위템이 좀 별로라서 잘안가는편.
가 아주 딜이 잘나옴.
잘컸을때 가주면 상대팀 터뜨릴수있음.
상대팀 AP가 잘컸을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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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주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임
(필자는 AP가 컸을때 딜템말고 탱템가는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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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템으로 가줄것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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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등이있음.
상대에 따라, 진행상태에 따라서 판단하여 올려주도록하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운터픽에 적어놓은 녀석들은 기본적으로 정글링이 좀 빠름.
레벨링 따라가기도 벅찬정도,..
특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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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정글링 속도가 ㄹㅇ 최상급임.
따라잡기가 힘듬.
맞다이도 쌘애들이고..
그나마 니달리는 창만 피하면 싸워볼만한데, 그브는 정말 답없는듯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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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애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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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스킬로 씹기때문에 조심해야할 필요가 꽤나있음.
바보온달 님의 명언이있음.
리신은 역갱이 최고로 무서운 챔프임.
역갱만치면 카운터고뭐고 판 갈아엎을수도 있음.
라인 / 정글 운영법
갱갱갱갱
중반 운영법
딜러를 지키거나, 상대팀 딜러를 물거나, 배달하거나 당구치거나!
후반 운영법
필자는 애~~지간해선 우리팀 딜러진 지키는편임.
우리팀 브루져랑 함께라면 상대 딜러를 잡겠다! 하면
같이 물어주는것도 아주좋은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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