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7명

45.9% (17표)

0% (0표)

54.1% (20표)
[3분 룬,특,템트리파악] 선몰락 탑야스오 템트리

오직 주관으로만! 경험으로만!
그리고 몰라서그런데 전 엑셀 베드 상관안합니다. 야스오 처음 접하는분들이 빠르게 룬,특성,템트리를 어떻게 가는지 알려주기 위해 간단하게 적었습니다.
왜그렇게 가는가? 난 이렇게 가는게 좋을거같은데? 그렇게 생각하시는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서 다른사람꺼 공략 보세욧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3
- 레벨당 체력 +1.34x6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28.8%
- 방어+3
- 체력+144.72
- 마법 저항력+17.058
총 가격 : 10,758 IP
올공속 + 전쟁광 = 너무약함 -> 변경




열광 전쟁광 취향차임 둘다좋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열광도 나쁘지않음. 하지만 저는 전쟁광을 선호하기때문에 전쟁광을 낍니다 뭐 둘다 좋아요 룬도 똑같이 특성만 하나 바꾸시면되요




미드야스오의 장점
초반부터의 강한라인전을 이용하여 스노우볼링을 굴리던가, 다른방법으로 이득을 재빠르게 취해서 상대미드챔과의 성장폭을 넓힘
미드야스오의 단점
그러지못하였을때 리스크가 엄청나고 한타영향력도 웬만한 조합아닌이상 발휘하기 쉽지않음 복구하기도 어려움.
-> 현재 미드챔들이 안정적인 챔피언[
]이거나 라인전이 야스오만큼 or 보다 쎈챔피언[


] 하드카운터 챔피언[

]입니다.









그래서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기가 어렵습니다.
탑야스오의 장점
흥했을때 성장이 엄청잘되고 스플릿도 강력함 설상 망했을때도 데스는 많아지겠지만 다룰줄만 아는사람이 픽했을경우는 1인분은 함
탑야스오의 단점
뒤지기 시작하면 겉잡을수없이 뒤짐->물론 템이 어느정도나오기만하면 1~2코어 차이 뛰어넘고 1:1이김 [이럴때보면 야스오가 좋긴 좋나봄] 다른탑챔에 비해 텔레포트의 영향력이 떨어짐
물론 탑야스오의 단점은 네. 탑은 미드보다 강한 형님들이 오기때문에 한번따이면 답없이 계속 죽습니다.. 솔킬부터 다이브까지.. 하지만 여러분! 야스오뭐 한두번 망하는거 아니지 않습니까 챔피언이 저모양저꼴인데.. 재밌어서하지 흥했을땐 스노우볼 오지게 끌고갑니다 그때 이기고! 망했을떈 팀을 믿고 파밍합시다.. 물론 /차단 all 하시고 크흠.. 그래도.. 미드보단 성장가능성이 크니까요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붙어서 오랫동안 맞다이를 해야하는챔피언 [ex] -> Q선마
스킬을 재빠르게 회피를 해야하거나 치고빠져야하는 챔피언 [ex] -> E선마
그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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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9% (17표)

0% (0표)

54.1% (20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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