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트리 새로 개발되더니 다시 예토전생하네. 히익...
현 다3
(본 공략은 크롬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크롬 쓰셈)
현 르블랑 전적(본캐)
일겜에서 쓰다 깨달음을 얻고 랭에서 사용해서 승을 거둠
랭에서도 꿀 열심히 빨고 있습니다
다양한 템트리를 시험중임
부캐, 아래쪽 두판은 탑블랑임(골-드 구간)
펜타도 땄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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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11) | 2485 | 마나 | 400 (+25) | 825 |
공격력 | 54.9 (+2.2) | 92.3 | 공격 속도 | 0.658 (+2.35%) | 0.921 |
5초당 체력회복 | 7.4 (+0.55) | 16.7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주문력+14.85
AP챔의 기본 세팅, 상대가 AD라면 노랑이나 왕룬에 방어를 섞어도 좋음.
상대 AP가 부담된다면 파랑에 쿨감빼고 마방 더 넣으셈.
파랑 성쿨 넣으면 쿨감신-모렐로에 쿨감이 40퍼가 됨. 물론 난 남자라서 그딴건 필요없다! 싶으면 주문력 드셈.
(그때는 존야, 심연같은 쿨감템을 더 섞어줌)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65/90/115/140/165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이나 모방한 악의의 인장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의 100%를 돌려받고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 10~146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5/13.75/12.5/11.25/10초
4초 안에 왜곡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대상이 1.5초간 사슬에 묶여 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절대 시야를 얻고, 속박 효과와 추가로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865)
모방한 악의의 인장과 환영 사슬이 70/140/210 (+0.4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스킬 사용으로 발생한 표식과 속박이 각각 140/280/42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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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 이후 강제 Q선마
패시브활용이 중요하다.
현 패시브는 예전과 달리 1초의 딜레이가 있다.
최대한 안맞으면서 뜸 적당히 들여주면서 때리는게 중요하다.
딜교환 시에는 스킬 맞추고 1초 기다려서 패시브 띄워서 때리는게 필수적
1렙 때 찍고 파워딜교 하시는 분들 있는데 취향따라 하셔도 됨.
아니라면 아래와 같이.
1렙 천둥군주 콤보 평평 or 평 평
2렙 콤보 평으로 미니언, 챔 같이 맞추고 돌아갔다가 로 터트리기, 미니언에게 써서 터트려도 좋음. 찍고 킬각봐도 뭐 맞추기만 한다면야
3렙 갱호응 평평
6렙 갱호응 (평타 적당히 섞으시고 타이밍은 알아서)
라인 푸쉬 콤보
초반 평타로 툭툭 쳐서 관리하고
6렙 이후 잠시 툭툭 치다
너프먹어서 라인 다밀리는 타이밍이 애매할꺼임. 6렙찍고 궁까지 잘 활용하셈
기본적으로 는 미니언 등에 광역으로 터트리기 위한 수단이지 필수적으로 딜을 꽃기위한 수단은 아님. 단일콤보시에는 평타에 적당히 섞어서 날려주셈. 라인전 콤보시에 라인을 같이 밀기 위해선 로 묻힌 인장을 로 터트리면서 딜교하셈.
이제 가 풀딜콤보의 중심이 아님.
예전엔 인장데미지가 Q에 붙어있었기에 Q가 콤보의 중심이었지만
지금은 는 라인전에서 광역딜 터트리는 용도,
한타에서 로 광역딜을 터트리기는 힘듬. 적당히 섞는 용도로 쓰셈.
사슬은 한방에 까지 터트리면서 딜교가 가능함. 꼭 맞추시길 바람.
너프 이후 W를 이용한 우월한 라인푸쉬는 불가능. 물론 Q선마하면 라인푸쉬는 아직 괜찮음.
시작템 이나 중 알아서 선택
초반 등을 간 이후 가서 강하게 감.
인장 효율이 미드에서 꿀꿀개꿀인지라 좋음.
자체의 깡뎀이 구데기가 된 관계로 추가딜링이 많은 등이 코어가 됨.
아직 라인푸쉬는 패시브로 여전히 센데다가 단일딜링 자체가 워낙 좋아짐. 등으로 초반 킬각잡기도 수월함.
이제는 좀 대가리 써가면서 게임 하는게 좋음. 무식하게 라인 밀고 쿨감빨로 돌리면서 운영하는게 불가능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스킬 설명에서 적어놓은 콤보로 초반 천천히 압박, 압박이 안된다면 그냥 라인 적당히 밀면서 우리 정글이 뭐하나 지켜보자. 카정가면 합류전 미리 갈 준비 해놔야됨.
딜교를 상대가 어느정도 피한다면 로 라인 쭉쭉 밀고 어디든 갈 준비를 해놓자.
로 초장거리 속박을 걸수가 있음. 로밍시 참고.
를 통해 장시간속박도 좋음.
이제 예전처럼 QR를 통한 데미지 딜링에 집착하지 않고 천천히 침착하게 사슬을 거는데 집중하자.
딸피 터트릴때, 딜 할때는 먼저 쓰고 뜸들였다 써서 터트려서 마무리
을 통해서 한타때 뒤에 써서 낚시해줘도 꿀잼
을 통한 위치 혼란주기는 필수
무리하게 딜러 물지 말자. 예전 카사딘처럼 적당히 맞추고 돌아가고 (인장 쿨)같은 방식으로 꾸준히 지속딜을 넣어주자. 인장 딜 생각보다 세다. 간과하지 마라.
너프 이후에도 할만함. 단 이젠 생각좀 하면서 게임하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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