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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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11) | 2485 | 마나 | 400 (+25) | 825 |
공격력 | 54.9 (+2.2) | 92.3 | 공격 속도 | 0.658 (+2.35%) | 0.921 |
5초당 체력회복 | 7.4 (+0.55) | 16.7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65/90/115/140/165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이나 모방한 악의의 인장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의 100%를 돌려받고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 10~146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5/13.75/12.5/11.25/10초
4초 안에 왜곡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대상이 1.5초간 사슬에 묶여 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절대 시야를 얻고, 속박 효과와 추가로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865)
모방한 악의의 인장과 환영 사슬이 70/140/210 (+0.4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스킬 사용으로 발생한 표식과 속박이 각각 140/280/42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W - Q - E 순으로 마스터
콤보를 나열하기전에 리메이크된 르블랑의 패시브에 대해 간략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1. Q, W, E 스킬을 맞출경우 1.5초 후에 상대에게 보라색 원형으로 인장이 새겨지며 이후에 들어가는 스킬은 +인장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2. 광역으로 인장이 새겨진 대상에게 Q를 시전할 경우 새겨진 대상 전체에게 광역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3. 동일 대상에게는 5.5초 이후에 다시 인장을 새길 수 있습니다.
4. R스킬의 경우 이전스킬 모방이 아닌, RQ - RW - RE 로 구성되며 각각의 스킬을 시전 할 경우 분신이 같은스킬을 시전 합니다.(fake) - 카르마의 R스킬과 유사합니다.
또한, RR을 시전 할 경우 전 맵에 분신 한마리를 소환하여 가장 근접해 있는 적에게 다가가 바로전에 썼던 스킬을 모방하여 시전후 사라집니다 ( W를 마지막에 쓰고 RR을 봇 삼거리에 썼을 경우, 상대 AD에게 걸어가 W 진입후 사라짐)
4번과 같은경우는 정말 각종상황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이는 스킬입니다. 이를 활용하여 멋진장면도 많이 연출 될 거라 생각됩니다 ^^
1) 라인전 6렙 이전
1렙 : 선2렙 뺏기지 않는선으로 일반적인 상황에서 w 평 으로 cs와 챔피언에게 광역 데미지
2~5렙 : W - E 속박후 - W복귀 ( E데미지+인장데미지) or W로 cs와 챔프를 겹치게 맞춘 후 복귀 + 미니언 q
(후자의 경우 좀더 안정적인 인장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2) 라인전 6렙 이후
일단, 스킬콤보는 상황별 매우 다양합니다. 글로 나열하기 힘들정도로..
그래도~ 기본적인 궁활용 콤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W진입 - RW - W복귀 - R복귀 - Q - E
W진입 - E - Q - RE - W복귀
W진입 - Q 평 (1.5초 무빙 후) - RQ,RE - W복귀
Q - W - E - RE - Q -W (최대한의 스킬과 평타를 날릴수 있는 콤보)
3) 라인전 6렙 RR 활용 법
아랫부쉬에 숨어 상대가 웨이브를 먹고 있을 때,
윗부쉬에 RR을 사용하면 분신이 걸어와 상대를 혼란시킵니다.
이때를 노려 W RW E Q 와 같은 콤보를 써주면 상대 CC를 빼서 유리한 딜교를 할 수 있습니다.
4) 한타 활용법
더이상 상대 AD나 미드라이너를 0.1초만에 암살 할 수 없습니다. (1.5초 인장유지시간)
때문에 최대한 포지션을 잘 잡고 WE 속박이나 RR을 통한 상대스킬이나 스펠을 뺀 후 진입 하세요
W 진입 - RW(광역5인인장) - W복귀 - R복귀 - Q(5명 인장데미지) - E속박 -
존야 //플래쉬
충분히 펜타킬도 가능한 상황이 연출 될것 같습니다. 다만, 물몸인 르블랑에게 있어서 정말 위험한 이니시죠..
W 진입 - E속박(딜러) - RW이동(스킬회피) - W(복귀) - R복귀 - Q 식으로의
스킬활용도 좋습니다!
추가적인 영상은 계속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RR을활용한 상대 라이너의 CC를 대신 맞아준다던지,
E+RE콤보를 활용한 2인 CC 역할 등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예전르블랑도 그렇지만 지금의 르블랑은 어찌됐든 W진입으로 인파이트 싸움을 해야 합니다.
W-E속박을 맞췄다고 하더라도 라이즈의 속박+지속딜 맞으면.... 그대로 집가야해요
딜교성립이 되질 않습니다. (물론 RW분신+E 콤보라면 운이란게 따르겠지요)
상대법은, 최대한 라인을 밀어주면서 텔을 활용한 바텀 3:2싸움을 유도하던지
정글콜을 계속불러서 라인 주도권을 가지며 딜교 하는 방법입니다.
르블랑 W진입후 E를 맞추더라도 카시의 독기의늪(W) 깔리는 순간 르블랑은 걸어서 뒤돌아 가야 합니다.
라인전과 한타가 크게 버겁진 않지만, 한번 실수하여 왜곡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0.25초 딜레이) 솔킬 나는 순간 카시오페아의 왕귀가 시작됩니다.
Tip ) W - RW - W -R - Q뒤로이동 을 잘 써먹으세요(상대의 방심)
RR을 통한 상대 스킬을 뺴고 싸우세요
빨대 꽃힙니다.
말자하의 궁은 갱호응이 너무나 완벽하며 심홀이 갖춰지지 않은 르블랑은 말자하에게
충분히 원콤당할 수 있습니다.
라인전 단계에서 공허충이 소환되면 WQ로 CS와 함께 모두 드시면서
최대한 격차를 벌려두세요 분당 CS 11개 이상 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속박 만 안맞으면 라인클리어, 딜적인 면도 절대 안밀립니다.
각보고 정글콜을 부르셔도 되고 WQ 미니언 다 죽자 마자 뒤에 숨은 럭스를 향해 E
와 같은 콤보후에 무빙으로 최대한 상대 스킬을 피하시면서 싸우면
무난하게 라인을 유리하게 가져가게 됩니다.
기존 시즌6때와 크게 다를건 없습니다. 하지만,
3렙 qwe 하나씩 찍은 후 w+q로 원거리 미니언이 한방에 클리어 되므로
의도치 않게 라인을 미는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꼭 핑와하세요. 박혀있어도 귀환후 항상 1개씩 들고 오세요.
초반 정글러가 육식일 경우, 최대한 정글러의 위치를 주시하면서 2:2, 3:3 소규모 싸움에 무조건 빠르게 합류하세요
초반에 게임 터집니다.
슬슬 르블랑이 애매해 지는 시기입니다. 예전과 같이 wqr 포킹도 안되므로 최대한 시야를 먹은 상태에서
w r w복귀 r복귀 qe와 같은 속임수 콤보로 상대 딜러의
상대 딜러를 암살하려고 무작정 W - RW 로 들어가지 마세요.
영겁을 갔다고 하더라도 기본 체력이 워낙 낮아서 왜곡 후 0.25초동안 적에게 노출되기 때문에 순간 삭제됩니다.
같은편 이니시를 기다리며 상대딜러와 그주변 챔프들에게 W - RW(인장) 과 같은 인장을 새겨놓을 준비를 하세요.
한타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1. 라인관리
2. 한타 승리 후 추가적으로 취할 수 있는 이득 (바론,드래곤,타워,억제기)
3. 상대 챔프들에 대한 시야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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