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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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1
- 공격 속도 +1.7%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 속도+27.1%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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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격 필살
(Alpha Strike)
- 마나 소모: 70/80/90/100/11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마스터 이가 전장을 순간 이동하며 최대 적 4명을 공격하여, 각각에게 25/60/95/130/165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75/100/125/150/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리 피해(+0.6 AD)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을 하면 일격 필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600
핵심입니다 일격 타이밍을 잘보기만해도 마이는 50% 먹고 들어간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 명상
(Meditate)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에 걸쳐 초당 30/50/70/90/110 (+0.25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스터 이의 체력이 1% 줄어들 때마다 재생되는 체력이 1% 증가합니다. 정신 집중을 하는 동안 마스터 이에게 적이 가하는 피해가 50/55/60/65/70% 감소합니다. 포탑의 경우 감소하는 피해량은 절반이 됩니다.
마이의 생존기라고 볼수있을것 같네요
명상을 이용한 평타캔슬도 가능합니다
딜탱마이는 명상도 꽤 중요합니다
딜마이와는 다르게 명상으로 어그로를
어느정도 끌어올수 있기때문입니다
- 우주류 검술
(Wuju Style)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기본 지속 효과: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기본 공격으로 14/23/32/41/50(+0.25 추가 AD)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그 후 우주류 검술 스킬이 재사용 대기에 들어가면 기본 지속 효과가 사라집니다.
딜탱마이의 딜링의 핵심입니다
정글 잡을때는 늘 피가 20~30% 남았을때
e를켜 효율을 높입시다
- 최후의 전사
(Highlander)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7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35/45%, 공격 속도가 30/55/80% 상승하며, 둔화 효과에 대해 면역이 됩니다. 스킬이 활성화된 동안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최후의 전사의 지속 시간이 7초 연장됩니다.
궁극기입니다 궁은 중요한순간에만 키도록 합니다
좀 예전의 패치로 인하여
처치, 어시스트의 시간이 늘어나고
스킬자체의 시간이 줄어들었으니
확실한 타이밍이 아니면 키지맙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딜탱마이한테는 어차피 후반에는 딜이 별로 달지 않지만
초반에 빡세므로 카운터 1위입니다
마이는 치고빠지는 것에 매우 약합니다
뚜벅이기 떄문이죠 q로 타고 들어가면 w로 도망가버립니다.
3단 논법
르블랑은 치고빠지기의 정석이다
마이는 치고빠지기에 약하다
고로 마이는 르블랑이 힘들다
초보들분에게는 e가 많이 힘듭니다
그래도 잭스보다 마이가 정글속도도 빠르다는 점을 밀고 나갑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이자체가 딜이 e때문에 꽤 나옵니다
적팀 원딜입장에선 피 3500짜리 딜 250짜리가 달려오면서 물면 뭐..
이즈나 베인은 비전이나 구르기 떄문에 까다로운 편입니다
칼리는 뭐 뚜벅이잡는 킬러니까요
그냥 가만히 서서 eq 만하고 딜만 넣으면 이깁니다
궁을 쓸시에 투사체 속도가 느려 주변미니언으로 q를타고가 피하고 프리딜을넣을수있는'
구도가 쉽게나오는 챔프이기때문에 세주를 넣었습니다
4랩되서 600원 모으시면 바로 집가셔서 단검이나 척후병 사세요
그리고 장신구는 렌즈로 바꿉니다
e는 언제나 정글몹피가 20~30% 남앗을때 on
제어와드는 필수입니다
바위게를 먹어 시야를 먹는것이 중요합니다
바위게 하나로 적정글의 동선을 차단할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곡궁과 빌지워터 나올시점에 솔용가능합니다
렌즈 돌려 와드 없는지 확인후 우리팀 봇이 밀고있을때 솔용합니다
적바위게 켜져있을때는 먹지맙시다
카정 안당하시게 와드박고 주의하면서 잡읍시다
갱콜에 잘반응해주고 소규모 교전에서 꾸준히 이득봅시다
오브젝트 잘 먹으세요 시야 잘드시고
가장 이상적인것은 탱커가 진형붕괴하려고 들어오는것을 받아 쳐냅니다
동시에 딜러진 보호하세요
그리고 진형붕괴한 탱커가 죽을시에 바로 적딜러로 들어가 충분히 어그로
끌은후 명상으로 버팁니다 그리고 딜러진이 적 앞선쪽 녹엿을때 알파타고
나오시면 됩니다
자신의 손이 따라준다면 모든 애들을 잡을수있는애죠 마이라는게.
많이 부족합니다 댓글로 베드 단다면 이유좀 적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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