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렐이 트포 버프먹고 딜괴물과 세미탱커로써 톡톡히
효과를 보고있습니다만 탑라인전은 사용할만하지만
탑라인픽이 많이바뀐것처럼 아랫동네 픽들도 많이 변동됩니다.
특히 바텀 라인은 라인강캐가 아니면 잘 사용도 안되고
원딜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케틀 진처럼 사거리 괴물만 나오고
서폿은 자이라 카르마처럼 미드마냥 강한애나 간간히 나오는
잔나 나미는 원딜자르기 힘들게합니다. 기동성이 구린 이렐로써는
부담스러운 시즌입니다. 더군다나 상대탑들은 카밀, 제이스 같은
괴물들이 득실되면서 힘든 시즌인건 맞지만 안정적인 딜과 탱을 하는
이렐역시 그들처럼 특별한 강점은 없지만 무난하다는 강점을 가지고있습니다.
우리모두 이렐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 ^-^
+ 제가 하는 일있고 게임만 하는게 아니라서 사실상 공략 연구 이런건 거의 못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제가 플레이만 100프로 담길수밖에 없죠 이점이 좋을수도있지만 메타 반영이 느리거나 제 주관성이 강할수있으니
이점 유념해서 봐주세요 그리고 업데이트가 항상 좀 느린편이라서 최종 수정날짜참고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대한 빠른업뎃하도록 저자신도 노력하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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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0.95
- 방어+1
- 마법 저항력+1.34
- 공격 속도+4.5%
시즌7에서 와서도 제룬은 변함없습니다.
이렐을 이제껏 천판가량 혹은 몇백판 가량 해왔지만 룬페이지를 따로드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그이유는 이렐은 아주 한정적인 딜링패턴이기때문에 룬페이지가 변동될 이유가없습니다.
이렐의딜은 평타로 시작해서 평타로 끝날정도로 평타가 중요합니다. 그에 기반이 되는
원딜들이 드는 공속룬을 저는 사용합니다. 마저를빼고 공속이나 방어를 고려해볼만은 하지만 룬페이지가
적으시다면 그냥 공속룬 끼셔도 무방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18/0/12
시즌7으로 들어오면서 새로운 특성들이 추가된게 보입니다만
전시즌과 비슷하기때문에 특성또한 비슷하게 듭니다.
* 양날의 검 과 전투의 환희
- 두특성은 좀더 연구해봐야할거같습니다. 전투의 환희는 지속적인 싸움을 하는 이렐한테는 좋아보이긴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양날의 검을사용하고 있긴합니다. 추후 더 자세한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전투의 열광에대해서
- 전투의 열광이 이번에 들어오면서 너프를 먹긴했습니다만 아직까진 전투의 열광이 이렐에게 좋습니다. 지속적인 평타싸움을 해야하는 이렐한테 스택쌓기는 식은죽 먹기이기때문이라고 생각했기에 전투의 열광을 들고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할때에도 전투의 열광이 딜이 좋다는게 체감이옵니다.
+ 2017 01 11
파괴전차의 용기가 최근들어 주목 받았습니다. 이렐템을 공격적으로 간다면 그렇게 추천드리진 않습니다만
적진을 뛰어드는 이렐에게 좋다고 생각됩니다만.. 저같은 경우에는 보다 강한딜이나 맞다이를 원하기때문에 자주 이용 할거같진 않습니다.
아아... 님은 갔습니다. 전투의 열광 초중후반 모두 2% 부족한 느낌이 너무 듭니다...이전에 전투의 열광이 너무좋아서 묻혔던 전쟁광의 환희를 가게됬습니다. 환희 피흡 장난아닙니다. 전투의열광이 나쁘다고는 말하지 않겠지만 저는 이제 버프가없는이상 환희를 쓸거같습니다. 원딜들도 다 환희쓰길래 저도 써봤는데 체감됩니다.
+ 전투의 열광이 다시끔 버프되었습니다. 열광써도 무방합니다. 애초에 이렐이 지속싸움이라 열광쪽이 좀더 안정적일수있습니다.
+ 그외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댓남겨주세요 공략에 추가하겠습니다
- 텔점멸이 아직까진 좋은거같습니다. 이렐특성상 뚜벅이라서 마킹가기 힘든데 그걸 보완해주거나 귀환텔이 너무꿀이거든요 텔드는게 좋습니다.
- 요새 근접뚜벅이 ad 챔프들이 점화를 드는 친구들도 간간히 보이는데 후반가면 무용지물은 스펠중 하나입니다. 상대보고 드는 게좋습니다. 혹은 텔 활용법을 잘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텔이 독이 될수도있습니다. 점화 드십시오.
- 나쁘지않다고는 생각합니다만.. 효율이 좋지만도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안드셨으면 합니다.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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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피미니언 후 넣고 평평평 하시다가 미니언 타시거나 적챔프에게 박는게 가장 기초
스킬 콤보입니다. 는 상대를 보고 잘 사용하셔야합니다. 는 한번삑나면 10초가넘는 쿨을 초반에 가지고있기때문에 한번 날리면 그다음 q를 쓰기전에 죽을겁니다. 제일 이상적인 타이밍은 상대 챔프막타를 칠때 사용하는것이며
딜교도중에 상대피가 실피라면 꽂아주는것도 좋은 선택일수있습니다.
이렐 스킬활용은 무궁무진합니다.
그러나 '미니언 웨이브' 가없다면 한정적인 뚜벅이 챔프로도 변합니다. 딜교하실때는 항상 상대 미니언 웨이브를 끼고 싸우시구요. 딸피미니언 로 타는것도 아시는게 좋습니다 이렐은 로 딸피미니언 타고가서 초기화 후에 스턴이나 슬로우 묻히고 강화 평타로 딜교하는 형식이라 애초에 딜교가 열릴려면 각을 잘보셔야합니다.
+ 상위 티어를 가면갈수록 상대는 이렐의 상대법을 알게됩니다. 각을 주지않기위해서 이렐이 뒤로빠지면 도리어 상대라이너도 뒤로빠져서 미니언각을 아예 안주는 플레이를 할수도있습니다. 혹은 딸피미니언이 없는 웨이브로 와서 파밍을 하는 경우도 적지않게 있습니다. 그럴 경우 상대를 한번의 딜교로 많은손해나 킬각이 보인다면 활용하여야할것이 입니다. 이렐의 은 관통이라 미니언웨이브를 긁을수있습니다. 눈치빠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로 웨이브를 긁는 동시에 깜짝 로 초기화해서 상대에게 딜교를걸어 킬각을 보실수도있습니다.
+ 1-3렙 딜교 방법.
이렐은 초반이 중요합니다. 초반에 얼마나 잘버티느냐가 이렐라인전을 판가름하죠. 상대선2레벨을 못가져갈거같은 챔프다 싶으면 찍고 cs를 q나 평타로만 막타만 쳐주면서 챙기거나 조금 버리면서 라인을 댕겨와 2렙이나 3렙쯤에 정글 갱을 부르는것도 좋고. 혹은 타고가서 기절하고 평평 치고 로 빼는것도 좋습니다. (평타칠때는 부패의 물약을 마시고 쳐주세요) 3렙때는 키고 그냥 딜교하시는것처럼 하시면됩니다. 다만 1렙은 딜이 좀낮은편이라 적당히 치고 지속시간 다되기전에 빠져서 평타치면서 차차 피수급하면서 4-5렙 구간을 기다립시다.
+ 원거리챔프는 각챔프마다 대응법이 다르기때문에 위의 방법이 통하지 않을수있습니다. +
+ 스킬선마 순서 (2016 11 22 추가)
리븐같이 스턴이 중요한 친구들은 3렙이나 그냥 마스터하는 편이구요 원거리 챔프일 경우에는 선마 하는 편입니다만..
개인의 기량에따라 찍는걸 조절하시는게 좋습니다. 무턱대고 선마했다간 스턴시간 짧아서 손해볼수도 있으니까 자기가 상대해보고 챔프에따라 를 유동성있게 찍어주는게 좋습니다.
다음은 이제 선마가 고정적입니다.
Why? 버프 이전까지는 저도 에 스킬을 줬으나 딜이나 마나면으로 봤을때 찍는게 손해입니다 보다 강한맞다이를 할수있는 가필요합니다 는 마스터가 아니면 큰체감이 안느껴집니다.
시작 아이템은
부패의 물약을 고정으로 구매하고있습니다. 부패의 물약이전에는 도란검과 1포션을 애용했으나 부패물약 이후에는 라인전 유지력면과 마나물약 부재로 인한 마나 관리면에서 부패의 물약이 좋다고 판단하였으며 부패의 물약 평타 강화 효과 역시 마음에들어 부패의 물약을 고정적으로 사용하고있습니다.
+ 다만 라인전에서 좀힘들거나 돈이 에매하면 도란검 하나정도는 사주는 편입니다.
트포에 관하여
- 이렐이 떠오른 이유중하나가 주력 딜템중하나인 트포가 엄청난 공속 상향을먹음으로써 이렐에게 간접상향이 됬기때문입니다. 트포가나오면 다른 탑라이너 코어 2-3개가 나온 딜링을 뽐냅니다.(동일 성장에 한하여) 트포는 무슨일이있어도 뽑아 주는게 좋습니다.
+ 탐식의 망치를 선으로 가는 경우는 요즘핫한 제이스나 케넨상대로 가주는게좋습니다. 탐식을가게되면 몸이 조금 튼튼해지고 이속증가때문에 추노가 편해집니다.
광휘를 선으로 가는 경우에는 무난한 친구나 q를 자주 쓰는 친구일때 가주는게 좋습니다. 딜이 확올라가게 해주는 친구입니다.
쐐기는 선으로 잘가지않습니다. 조합비에 비해 효율이 그렇게 좋은편도아니고 을 정도까지만 올리고 광휘나 탐식중에서 하나선택해서 가는게 좋습니다.
요우무에 관하여
- 이번패치로 인해 요우무는 이렐에게는 이제 좋은딜템이 아닙니다 가지않습니다.
+ 2016 11 16 추가
요우무를 왜 별로라고 하시는지 모르시는거같아서 추가해볼게요. 이미 이렐에게는 선택지가 트포는 고정이고 이후 두번째 딜템은 윗엔과 거드라가 이미 나와있어요. 요우무의 효과가 나쁘다는건아니에요 하지만 가성비 최강인 윗엔이 이미있고 윗엔의 단점을 보완하는 거드라라는 딜템도 있어요 요우무를 고집할 이유는 이제 사라진거같아요.
마법사의 최후(윗엔)에 관하여
- 윗엔은 가성비가 정말좋습니다. 프로대회에서도 자주 나오는 이유는 저정도 가격으로 윗엔같은 성능을뽑기에는 힘듭니다. 트포이후에 갈만한 딜템으로 효율이 좋습니다. 2딜템을 가실때 고려해볼만한 아이템입니다.
트포+ 윗엔을 가게되면 체력이 너무없기때문에 빨리녹는다는 단점을 고려해보셔야합니다.
거대한 히드라 (거드라) 에 관하여
- 전시즌에 히드라에대해 별로 좋은 생각을 갖지않고있었습니다. 저는 요우무를 가고있었으니까요 그러나 요우무를 이번시즌에 가지않게되면서 이전에 가던 거드라에게 관심을 주고있습니다 앞서말한 윗엔에게는 없는 '체력'을 가진 딜템이니까요 그리고 이 주먹 아이템 즉 하위 아이템이 체력을 올려주는 아이템으로써 라인전에서 말리게되면 스테락으로도 갈아탈수있는 여지가 생기는 아이템입니다. 이번시즌에 가장 많이 가게될 트포 다음 딜템이 될거같습니다. 라인 클리어가 답답한 이렐에게 좋은 클리어 수단이될수있습니다. (궁쿨 너프 이후 궁으로 라인밀기에는 에매해 져버렸기때문..)
맬모셔스는 언제 가야하나?
- 맬모셔스는 상대가 ap 챔프일때 가주는게 좋습니다. 혹은 주포자까지만 올리고 다른 딜템을 올리기 시작하셔도 됩니다. 최근핫한 케넨 상대로 가주는게 좋은 딜템입니다. cc이후 들어오는 ap 라이너 상대로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혹은 상대누커가 다 ap 이거나 몸은 좀되는데 딜이 부족하다 근데 상대 딜나오는 챔프는 다 ap다하면 맬모셔스를 구매해주면 좋은 타이밍일것입니다.
+ 최근 버프된 아이템들에 대한 이야기
구인수의 관하여
최근 구인수가 자체공속이 상향되었습니다. 이전에 구인수가 너무좋아 패치되었던게 화근이였던지 패치이후 구인수는 그누구도 가지 않는 아이템이여서 이번에 상향된거같은데 제가볼때는 구인수 좀아닌거 같습니다.
애초에 구인수는 아이템 자체가 좋아서 가는게아니라 터지는 공속효과와 추뎀이 좋아서 가는것이였습니다.
그러나 구인수의 최종적인 단점은 스택 쌓고나서 딜교를 한다는점입니다. 근접영웅인 이렐의 경우 너무 한정적인 딜교가 나올수밖에없습니다. 또한 더좋은 아이템이 있기에? 저는 가지않을거같아요.
몰왕의 관하여
옛날에도 자주 가던 아이템입니다. 추노에 용의하고 이렐이랑 은근히 잘맞는 아이템이지요. 이번 버프로인해 좀더 눈길을 줄 생각입니다. *^^*
+ 탱템은 란두인,망자의 갑옷,벤시(비사지) 등등 가고있습니다 곧 탱템 추가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6렙이전에 갱에대한 면역이 호구이기때문에 갱이답입니다..
아니면 얼망티모는 템값이 엄청비싸기때문에 킬만안줘도 게임은 할만해집니다.
창짤 몇번 쳐맞으면 딜교들어갈수가없습니다. 그리고 평타를 한번씹기때문에 딜교하러 들어가도 평타한번 무시당하고 스턴맞고 창몇번맞다가 그냥 뒤집니다. cs 차이안내고 기다리다가 6렙찍으면 판테온은 스킬3개 저는 4개로 싸우게됩니다. 그때가 킬타이밍입니다. 또궁때문에 좀안보인다싶으면 미드에 쿵 바텀에 쿵 탑은안터져도 밑라인이 이친구때문에 터질수있으니 항상 맵리가 필수입니다..
열심히 헉헉 거리면서 때리면 갑자기 피가 우물로 갔다가 옵니다.
No 답.
개인적으로 이친구는 닷지를 권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딜이 쉴드에 안씹히게 조심하세요 반응좋은 리븐들은 e 넣을때 쉴드써서 씹거든요 그래도
트포나오고하면 리븐이 이렐못이겨요.
한번딜교는 솔킬이요
두번딜교는 탑라인 터짐
세번딜교는 적정글러가 야필패를 외치기시작합니다
야이언스.
+ 카운터 칸이 작아서 그런데 추가할게요
- 극혐 탱킹 자랑하거나 하드 cc를 가지고있어서 이렐과의 딜교자체를 거부하는 더러운 챔프들은 이렐이 이기기 까다롭습니다. 이네친구도 카운터라고 칭할수있어요
라인은 최대한 당기십시오. 이렐은 정글러 개입에 무척이나 민감한 챔프입니다.
라인을 당기게되면 우리팀정글러가 갱을 오게되어있습니다. 또한 이렐은 e 스턴때문에 갱호응도 좋은 챔프입니다.
이렐은 맞다이와 역관광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다이브에는 취약하고. 갱면역스킬또한 전혀없습니다.
1:1에서는 강하지만 1:2같은 다인전투에서는 무력한 모습을 보여주기때문에 상대 정글러가 개입할 여지를 주시면
안됩니다.
이렐은 초반이 답이고 생명입니다. 부패의 물약을 사왔다면 더더욱그렇습니다. 초반견제를 얼마나 버티느냐 부패가 몇개 빠지느냐 싸움인데. 이렐이 암만 라인전강캐 맞다이 강캐라 해도 w 스킬찍히기 전까지는 한없이 약합니다. 최대한 사려주고 라인을 빼셔서 상대 정글이 못오게하시거나 최대한 다이브를 유도하는게좋습니다. 다이브를 유도하시면 운좋게 킬을 먹을지도 모르니까요.
+ 빠른 시일내에 추가하겠습니다.
가렌 (보통)
- 가렌은 어렵지도 않고 쉽지도 않습니다. 침묵 치러오는걸 맞냐 않맞냐 싸움이니까 항상 가렌이 먼저 치고올때는 잘보고 하시는게 좋구요 또 먼저 로 들어갔을때 반응좋은애들은 침묵 넣는애들도 종종 만났으니까 유의하시구요 스턴이나 슬로우 묻히고 평평 치다가 가렌이 침묵치고 팽이 돈다 싶으면 그때 빼시면되요 가렌은 어차피 한콤 나는 챔프가 아니기때문에 체력적으로만 유리하게 가시면 후에 솔킬각이 나올거에요 가렌이랑 할때 항상 주의해야하는게 피보고 들어가야해요 잘못하면 비벼지다가 죽거든요
갱플랭크 (쉬움)
- 옛날에는 좀 힘들기도했는데 술통 너프먹고 쉽습니다.술통을 부쉬에 깔고 깜짝 로 호응해서 때리는거나 제가 들어갈때 미리깔아둔 터트리는거 외에는 평 밖에 갱플에게는 딜교 수단이없습니다. 비교적 1,2,3렙 압박이 심하지 않은친구라 초반에만 이친구 짤짤이에 포션만 안빠져주면됩니다. 6렙이전에 솔로킬각이 몇번 나올거고 6렙부터는 갱플궁은 사실상 장판용이기때문에 글로벌 지원용으로 쓰이기때문에 궁깔면 그냥 뺏다가 다음턴에 들어가면됩니다. 갱플자체가 귤때문에 한콤나는 챔프는 아니기때문에 피가 좀적거나 스턴각이 나올때마다 패주면 킬혹은 킬은 아니여도 라인 cs나 라인자체 이득을 취할수있는 쉬운챔프입니다.
나르 (쉬움)
- 옛날부터 이렐한테 한없이 따이던 나르입니다. 미니 나르일때 미니언 옆에서 깝치면 타고가서 딜교걸면서 귀여워 해주세요 좀 아프다 싶으면 나르는 로 계속 째면서 나중에는 견제나 평타로 cs 먹기 급급한데 킬각은 잘안줄수도있는데 이게 이득이라는걸 알아야되요 애초에 이렐은 근거리고 나르는 원거리라 근거리가 원거리 상대로 비등비등하거나 좀더 우월하면 훨씬 이득이거든요 그리구 후에 나르보단 이렐의 성장 기대치가 훨씬 높구요 메가 나르 상태에서 미니나르로 풀릴때 패시브 나약함이 발동되면 일정시간동안 분노가 차지않는데 이때가 가장 이상적인 킬각이구요 분노가 30-50정도 찼을때는 어느정도 패다가 간보시고 메가나르 빼주는식으로 메가나르를 빼주고 딜교한다는걸 숙지하시면 나르는 굉장히 쉽습니다. 미니나르 자체가 탱템 둘러도 물몸이거든요.
나서스 (보통)
- 나서스는 조금 어려울수있는데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안에서 싸우지 않거나 싸우게 되더라도 걸리면 째는 정도만 나서스를 간만 봐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초반 1,2렙때 부패를 마시고 로 툭툭 쳐주세요 나서스가 빡쳐서 딜교 하러오면 그냥 그대로 쭉빼주시면 되구요 4렙까지 반피에서 반피보다 조금더 많은 정도로 나서스 피를 유지해주시면 4렙때 스턴 들어가면 그냥 한콤입니다. 나서스 어렵다고하시는데 초반에 프리하게 안하고 압박만 좀해주면 나중에 나서스 털어먹습니다. 근데 만약에 4렙전에 조지지 못하면 후에 쇠약으로 인해 딜교손해나 라인 압박이 반대로 이어질수있으니 애초부터 정글러에게 나서스를 몇번 잡자고 제안하는게 좋습니다. 이렐보다 성장 기대치가 높은 챔프라 한번 판세가 잡히면 뒤집어버릴수도 있기때문입니다.
다리우스 (보통)
- 다리우스는 든 스펠에따라 승패 유무가 갈립니다.점화든 다리우스는 이기기 까다롭습니다 그러나 든 다리우스는 충분히 잡을수있습니다. 잘하는 다리우스는 를 이렐에게만 쓰고 미니언 웨이브에 긁지 않고 라인을 당기는 플레이를 자주합니다. 그럴경우에는 애초부터 먼저 딜교에 걸릴빠에 차라리 내가 먼저 딜교를 건다는 생각을 해야합니다. 들어가면 를 돌리고 시작할텐데 돌리고 맞는 그타이밍에 를 사용하시면 딜이 덜들어오거나 캔슬됩니다.딜만 캔슬해주시면 비교적 쉽습니다 돌리고 당기고 걸텐데 이타이밍에 이렐이 딜다넣고 뺄수있습니다 만 맞지않는다면요 빼는 타이밍은 걸리고 평타가 느려졌을때 빼주면됩니다. 항상 다리우스에게 자만하다가 궁으로 찍힐수있으니 눈치싸움을 잘봐야 다리우스를 이길수있습니다. 한번 삐끗하면
라인전 내내 힘듭니다.
+ 긴급추가
제이스 (어려움)
- 많은분들이 제이스 어렵다고 쪽지도오고 댓으로도 물어보시는데 사실상 결론부터 말하자면 어렵습니다. 일단 맞다이가 이렐보다 더쌥니다 그이유가 이렐은 지속시간동안만 맞다이가 피흡과 고정딜로 강하지 쿨일때는 딜로스가 나옵니다. 그러나 제이스는 해머 케논폼전환 하면서 스킬 6개를 돌리면서 싸웁니다. 초반 라인전은 절대 못이기구요 4-5렙에도 비등비등하지만 이렐쪽이 손해보는 경우가많습니다. 라도 들고온다면 맞다이는 무조건 필패구요 제이스는 일단 스킬 구성상 갱면역이 하나도없습니다. 갱을 주로 부르는게 맘편할겁니다. 6레벨이되면 어느정도 딜교환은 되니까 초반에 잉여짓해서 피 반이상만 안빼면됩니다. 차차 템이나올수록 웃는건 이렐쪽이니 너무 조급하게 라인전은 하지맙시다. 그리고 한타싸움에서는 이렐특성상도 있지만 제이스가 훨씬 월등히 좋으니 이기지못하겠으면 같이 크는정도로 가야합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아직 분석이 덜되었습니다. 챔피언 대응법부터 추가될거같습니다.
초반운영 중반운영 후반운영은 전시즌 공략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조만간 이번시즌 분석을 모두 마치고 오겠습니다. 아직 분석이 덜된지라 (특히 특성) 의문사항이나 좀더 추가됬으면 하
는내용은 댓주십시오.
(배드주는거는 개인의 자유입니다. 그것가지곤 머라하지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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