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야 데캡 안가요 마관으로 뚫자
궁계수0,2 걍 마관으로 뚫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98) | 2246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48 (+3.75) | 111.8 | 공격 속도 | 0.625 (+3.4%) | 0.986 |
5초당 체력회복 | 5.59 (+0.65) | 16.64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9 (+4.95) | 113.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공격 속도 +4.5%x1
- 주문력 +4.95x2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27.054
- 주문력+37.44
- 공격 속도+4.5%
부족한방어를 채우기위한룬
데캡을 안가기 떄문에 올룬
7초 안에 다시 적을 기절시킬 경우 기절 시간이 0.5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25/5.5/4.75/4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사용 시: 폭풍의 표식이 있는 주변의 모든 적에게 전기를 뿜어내어 70/95/120/145/17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75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의 효과가 끝나면 4초 동안 40/50/60/70/8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재사용하면 스킬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과 정글 몬스터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궁 점멸 벨트 끝
상대힘든 ap 무효화 내셔 벨트 벤시 공허 루덴 신발알아서
상대 쉬운 ap 내셔 벨트 벤시 공허 루덴 신발알 아서
상대 ad 내셔 벨트 공허 벤시 루덴 신발알아서
상대 탱커 내셔 총 공허 벨트 벤시 루덴
상대 올에이디 내셔 벨트 공허 루덴 가면
힘든 ad 는 내셔 말고 존야 가도되요 진짜 힘든상대 만나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벤시뽑을려면 최소 10분이상 인데
피즈가 중폭의 고서 만 띄워도 원콤나요 ㅠㅠ
케넨이 힘든 상대는 케넨이 풀피엿는데 원콤나는 캐릭임
1킬만 따여도 원콤나는 상대가 저3명임 죽이기도 힘듬
1렙떄 퍼블 아닌 이상은 ㅈㅈ요
격돌
초반 운영법]
2킬만 나와도 10분에 내셔나옴 1킬나오면 11분에나옴
중반
내셔나오고 궁점멸하면 대부분 거의 원콤남니다
후반 운영
궁각잘보셈 ㅋ
팀파이트시 역할
점멸이 없을 떄는 우리팀 원딜을 지키거나 들어가야되는데
우리팀 원딜이 잘하면 점멸없을떄 지켜도 되고 우리팀 원딜이못컷을땐 점멸없어도 들어가는게 이득임니다 점멸있을땐 적팀 원딜 하고 AP딜러들 한테 점멸 궁을 쓰면 적원딜이 ???? 를 치게 될거임
챔피언별 대응법
무조건 평타 평타 평타
함가보셈 쿨감 벤시 벨트 내셔 나오면 쿨감 40퍼임 ㅇㅇ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