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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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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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변함 없이 e로 쓰시고 q로 찌르는거 밖에 없습니다
Hit & Run 힛앤런 즉 치고 빠지기 입니다 주로 야스오가 스킬 활용할 때 야비하게 쓰는건데 내가 하면 재밌있고 상대로 만나면 겁나 짜증나는 활용입니다
페이커 선수도 이걸 쓸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이게 은근 힘들어서 연습을 안하면 쓰기가 어렵더라구요 연습해서 쓰세요 아니면 개그맨으로 취급받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페이커 선수도 탈론플레이 봤더니 역시 선수는 다릅니다 메타 바로 적응하고 암살하고 다니심ㅋㅋ
ㅋㅋㅋ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압도적이고 한타에서도 더 강해서 저는 야스오>카타 인거 같습니다
야스오는 롤챔피언중에 제일 op이다
이말이 어쩜 맞을수도 있습니다(물론 플레이어에 따라)
일단 이 글이 페이커 선수의 영상으로만 보고 판단한것이고 저는 템트리나 마스터리가 마음에 들어서 이 공략을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 올린것입니다 잘 봐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에 공략에서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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