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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렝가, 추적하는 사자
Rengar, the Pridestalker
12
17
1
0/0
[G5] 시즌 7☆정글렝가 +리메이크 설명서★ - 수정중

- 하카러(2016-11-14, 조회수: 18561)





이공략은 Chrome 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녕하세요. 현재 [Gold 5] 에서 서식중인
'MVP Hacarw (하카러)'입니다.

! Welcome !

이공략으로

도움이됬으면 하는마음으로

공략을 작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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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 업데이트-

4/18 공략 작성

4/19 렝가장인 '통화차단'님 조언 감사합니다.


5/14 조회수 500명 달성!


6/2 조회수 1100 달성!



6/4 룬 변경 ,템트리 추가 및 변경


7/22 공략수정


8/5 조회수 5000 달성!


8/14 공략수정

숙련도 7레벨 달성!


11/2 골드 5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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렝가, 추적하는 사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5 (+0.0) 5
공격력 68 (+3) 119 공격 속도 0.666 (+3%) 1.006
5초당 체력회복 6 (+0.5) 14.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4 (+4.2) 105.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6
    x6
  • 공격력 +0.95
    x3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9.6
  • 공격력
    +9.6
  • 방어
    +9
  • 마법 저항력
    +9.018
  • 쿨감소
    -9.936%
총 가격 : 8,295 IP
필자가 정글을 갈때 쓰는룬 입니다.





*정글룬*

빨강 공격력3개 + 방관6개

노랑 고정방어9개

파랑 성장쿨감6개 + 성장마저3개

정수 공격력3개


*AP딜러가 2명이상일떄

빨강 공격력3개+방관6개

노랑 고정방어9개

파랑 성장마저6개 고정마저3개

정수 공격력3개


*상대가 올AD일때

빨강 공격력3개+방관6개

노랑 고정방어9개

파랑 성장체력 3개 + 성장쿨감 6개

정수 공격력3개





룬특은 취향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룬특을 사용하세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본인이 정글을할떄 사용하는 특성입니다.

[흉포]

마술마술
스킬 피해량 증가 2%
렝가 Savagery(포악함)가 스킬로 변화되었습니다 피해량 증가 2%가 이득입니다.

치명상(Lethality )새로운 피

챔피언 에게 가하는 첫 기본 공격은  10 (+레벨당 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도약으로 시작을 하니까 맞는거 같습니다.  

흡혈귀 흡혈귀
생명력 흡수 및 주문 흡혈 2%

비전 연마고난 재
공격력 2 + 성장 공격력 0.44 및 주문력 3 + 성장주문력 0.67

둘다 괜찮습니다 취향이에요.


양날의 검양날의 검 
5% 의 추가 피해를 가하고 2.5% 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그냥 들어줍시다



분쇄의 일격분쇄의 일격 
방어구 관통력 7%

방관이니 들어줍시다.



전투의 열광전투의열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또는 스킬 사용시 4초동안 중첩을 얻고
레벨에따라 적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시 중첩당 1 ~6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이것역시 렝가에게는 좋습니다.
이번에 추가 피해에서  공격력증가로
바뀌어서 쓰셔도 상관이 없겠습니다.
(필자는 탑렝가 할때듭니다.)



[책략]



재빠른 발놀림 방랑자


전투상황이 아닐경우 이동속도 3%증가

궁이 상향을 먹었지만 이속은 언제나 진리 같습니다.


룬 친화력 룬친화력

버프지속시간 15% 증가

레드,블루버프 지속시간 증가로 이득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암살자(Assassin)암살자

주변에 아군 챔피언이 없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량 2% 증가


룬친화력이 싫으신분들은 이걸 찍어주신후 암살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자비 무자비

 체력 40%이하 적 챔피언에게 가하는 피해량 5% 증가 

그냥 찍는게 좋겠죠?



위험한 게임 위험한 게임

 적 챔피언 처치또는 어시스트를 올릴경우 잃은 체력과 마나 5% 회복 

한타후 위험한게임으로 살아남을수 있습니다.



감화 대자연의 선물

수풀 에 들어서면 다음 기본 공격, 스킬공격에 대상에 현재 체력의 3%에 추가피해


정밀함정밀함 

물관  8.5  , 마관 3 + 성장마관  0.3 

방관,마관을 주겠다는게 받아먹어야죠


천둥군주의 호령 천둥군주의 호령

첫 공격후, 3초간 적 챔피언에 대한 공격 혹은 스킬 사용 시 3회째마다 주변에 충격을
해 

범위 내에 모든 적에게 레벨 당 10 + 추가 공격력의 30% + 주문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를 입힙니다.


암살자가 애용하는 마스터리죠
렝가에게도 필수같은 존재입니다.



폭풍전사의 포효폭풍전사의 포효

2.5초 안에 적 챔피언 최대 체력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면
3초간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활성화 시 75%의 둔화 저항을 얻습니다.

치명타 렝가를 하실경우 드시면 매우 쉽게 터트릴수있습니다.
결과적으론 유틸이 좋아져 추노 도주가 용의 합니다.


천둥군주 마스터리




전투의열광 마스터리




폭풍전사 마스터리





강타+점멸 는 절대 고정입니다.

다른 스펠들은 

탑렝가 를하실때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이지 않는 포식자 (Unseen Predator)
수풀에서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도약합니다. 야성 중첩이 없을 때마다 도약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포악함 (Savagery)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렝가의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첫 번째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30/60/90/120/150 (+0/0.0375/0.075/0.1125/0.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전투의 포효 (Battle Roar)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범위 내의 적들에게 50/80/110/140/17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지난 1.5초 동안 입은 피해의 50%를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올가미 투척 (Bola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렝가가 올가미를 던져 55/100/145/190/235 (+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75초 동안 30/45/60/75/90% 둔화시킵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냥의 전율 (Thrill of the Hunt)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기본 지속 효과: 렝가가 위장 상태일 때 도약 공격을 합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0.5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2/18/24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포악함
(Savagery)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렝가가 호를 그리며 전방의 적들을 벤 후 다시 똑바로 직선으로 찌르는 두 번의 공격을 가하며 야성 중첩을 1회 얻습니다. 두 번의 공격은 모두 40/60/80/100/120 (+0.3/0.4/0.5/0.6/0.7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성 중첩 4회 상태에서 사용하면 포악함 스킬의 피해량이 (1~18레 벨에) 60~196 (+1.1 추가AD)로 증가합니다.

이번 패치로 날아 오른 Savagery(포악함)입니다.
계수 자체가 높은 편이지만
이로서 논타겟이 늘었습니다.

전투의 포효
(Battle Roar)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범위 내의 적들에게 50/80/110/140/17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지난 1.5초 동안 입은 피해의 50%(몬스터에게 입은 피해는 100%)를 회복합니다.

야성 추가 효과: 40-295(+0.8AP)의 피해를 주고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하며 렝가가 1.5초 동안 군중 제어에 면역이 됩니다. 강화된 전투의 포효는 방해 효과를 받는 상태에서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군중제어시 1.5초 무적,해제 라는 메리트가 
생겼지만
회복이 줄어든 느낌입니다.

올가미 투척
(Bola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올가미를 던져 (1~18레 벨에) 50~305 (+0.7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75초 동안 30/45/60/75/90% 감소시킵니다.

야성 추가 효과: 50-340(+0.7 추가AD) (챔피언 레벨에 따라 변동)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제자리에 묶습니다.
딱히 달라진점은 없는거 같습니다.

사냥의 전율
(Thrill of the Hunt)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렝가가 맹수의 본능을 발동해 2초 후에 (피해를 입을 경우 최대 3초 후에) 7초 동안 위장 상태가 되며, 2000/ 3000/4000 범위 내에 있는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을 드러내 줍니다.

렝가의 이동 속도가 20/30/40% 상승하고, 다음번 공격 시 도약합니다. 위장이 풀리면 렝가의 이동 속도가 25/35/45% 상승하며 5초에 걸쳐 야성이 5 중첩됩니다.

이 효과는 14/22/30초, 또는 렝가가 스킬을 사용해 위장 상태에서 벗어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이동속도와 지속시간 증가 및 도약시 치명타가 생겼습니다.
가까이 붙으면 보이는것만 빼면요...ㅜ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기억해주세요]


★딜탱렝가★  (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Phantom Dancer(유령 무희)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or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Ninja Tabi(닌자의 신발)or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거드라렝가★  (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거대한 히드라) Phantom Dancer(유령 무희) 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or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orSpirit Visage(정령의 형상)or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



★극딜렝가★  (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드락사르의 황혼검)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죽음의 무도)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



★쿨감룬x 치명타렝가★  (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Phantom Dancer(유령 무희) (정수 약탈자)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고속 연사포)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 



★AP렝가★  (추적자의 검: 룬의 메아리)  Lich Bane(리치베인)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Abyssal Scepter(심연의 홀)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or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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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요우무까진 정석빌드입니다.

저는 충전식물약은 가지않습니다.
전 별로거든요.

초반에 여기서 갈라지는데요.
(추적자의 검)추적자의 검이냐 (척후병의 사브르)척후병의 사브르이냐 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척후병을 추천합니다.

척후병은 탈진+점화와 같은효과를 냅니다.
1ㄷ1 맞다이 능력을 올려주는셈이죠.

그런반면에 추적자의검은
아군의 CC기가 부족할떄 슬로우를 걸어줍니다 갱의 성공확률을 미미하게나 올려주는셈이죠.

(굶주린 히드라) VS (죽음의 무도)

취향인거 같습니다.

(굶주린 히드라)는 평타 위주 (죽음의 무도)는 스킬딜 위주라 좀더 플레이 해보고 수정하겠습니다.


(공속은 이제 가지않습니다..)



[AP딜러가 많을떄]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헤르메스의 시미터)Spirit Visage(정령의 형상)(밤의 끝자락)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쿨감10%를 채워주고 마방을 상당히 올려줍니다. 


Malzahar(말자하)Warwick(워윅)Shen(쉔)Sona(소나)Elise(엘리스)등이 있을경우 요우무다음으로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뽑으신후
후반에 (헤르메스의 시미터)로 갈아타시면 되겠습니다.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방관이 삭제되었습니다...

(밤의 끝자락)이제는 이녀석을 가시면 되겠습니다.
 벤시 + 물관입니다.



[아군의 탱이부족할떄]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주로 상대 원딜이 잘컸을경우에 갑니다.
       또는 상대에게 슬로우를 주기위해 가기도합니다.


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이속과함께 기본공격시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Thrill of the Hunt(사냥의 전율)와 시너지가 매우잘맞습니다. 자주사용합니다.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역시 렝가와 매우잘맞는 템중하나입니다.
       탱과 딜을 같이올려주고 실드가있기떄문에 진입후에도 살아남을수있는 이유입니다.





[소모품]



상대에게 CC기가 많고 내가 맞으면 아프다 그러면

(강철의 영약)


내 딜량과 피흡이 조금 모자라다 하시면 

(분노의 영약)을 사시면 되겠습니다.


[장신구]

(와드 토템 (장신구)) 설명은 생략합니다.

(탐지용 렌즈 (장신구))주로 첫귀환 2번쨰 귀환에 주로 렌즈로 바꿔 와드 지우고 갱을 갑니다.

(망원형 개조)와드가 맵에 적으면 이걸로 바꿔서 제가 와드합니다.

(예언자형 개조) 9렙이후 주로 이걸가지만
        상대팀에Teemo(티모) Vayne(베인) Khazix(카직스) Twitch(트위치) 같은 은신캐릭터가 존재할경우 업그레이드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차차 수정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차차 수정하겠습니다


마치며

 마지막으로 공략을 마칩니다.

닥베드는 거절드리겠습니다.

이유 와함께 주신다면 달게 받겠습니다.

친추를 주시지 않으시겠지만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좋은 공략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흥! Battle Roar(전투의 포효)Battle Roar(전투의 포효)Battle Roar(전투의 포효)Battle Roar(전투의 포효)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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