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허엉어어어엉
첫공략입뉘당...못써도
잘봐주떼염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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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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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1.9%) | 0.884 |
5초당 체력회복 | 2.5 (+0.6) | 12.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3 - 마법 관통력 +0.87x6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3.39
- 마법 관통력+7.08
- 방어+4
- 체력+120.6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8.04
- 주문력+14.85
어때유
그냥 대충 룬을 하면 하하핳....
음 방관을 왜넣었냐고 하시는분들있으실까봐 말씁드리옵니당
아리는 평타모션이 너무너무 좋아요 스킬 한개마다 평타를 넣어줘야하는데 AD템을가는것두아니고 방관으로대신한다는거죠
마관은 뭐 ....
방어는 방어 GA..Y... 아 아닙니다
체력은 음 저는 뭔가 저기에 방어를 더 넣어도 좋지만 그래도 체력 120이올라가는게 더좋은거같아염
마저는 마저 GAY 예아!
쿨감소는 에휴 힘들다.. 크흠...다시하죠 쿨감소는 왜넣었냐하면! 아리는 스킬로만 먹고살아여...당연한거겟지만
쿨가모 2.5%가 은근 높더라고요
왕룬에는 닥 주문력 ㅎ
아 로밍만가시겟다 하시는분들은 이속룬1개정도는 박아도 상관은없어요
근데 저는 Q에 이속이있어서 딱히 이속룬은....퉷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ㅋㅋㅋㅋㅋㅋ이번에 룬이 탱커를 위한? 서폿을위한 그런특성이 많이나왓더군요
파괴전차의 용기도 써볼까 고민하다가 역시 아리는 암살자아닙니까? 캬!
당근 천둥이죠 아 근데 자신이 라인전은 자신이있다하시면 죽불들어도상관은없지만 우리브실골플? 쨩들은
라인전 못이길까봐...ㅎㅎ <퍽
죄송합니다 사랑해요
어쨋든! 천둥은 한명죽이고 나오는데 최적화되어있어요 그리고 현상금 사냥꾼왜갓냐 하시는분들 써봐요 겁나 좋음 ㄹㅇ;
전투의환희도 약간 생각할까한데 딱히 아리는 한방에 훅들어가서 잡고 나오는그런챔프라 전투가 5초나 될지는 ....
글고 방랑자는 아리는 로밍캐입니다 여러분 아리로 로밍안가면 욕먹어요
위험한게임은 진짜 내가 정말 사랑하는 특성입니다
잡고 나왔어요 피가없어요 점화가달려있어요 근데 위험한게임때문에 피가차서 점화로 피가 1남았어요 그때 기분이
ANG 기모띄.......~하앍....
포식이랑 흡혈귀는 뭐말안해도아실듯합니다
갓천둥 갓천둥 갓천둥 갓천둥 외쳐 천둥갓!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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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 마나 소모: 65/70/75/80/85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아리가 구슬을 던져 40/65/90/115/140 (+0.3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 적중한 적에게는 40/65/90/115/140 (+0.35)의 고정 피해를 줍니다.
아리의 이동 속도가 순간적으로 상승했다가, 서서히 줄어듭니다.
- 사정거리: 880
- 여우불
(Fox-Fire)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근처의 적(챔피언 우선)을 추적해 40/65/90/115/140 (+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여우불 3개를 발사합니다.
여우불 하나 이상에 명중 당한 적은 두 번째 여우불부터 30%의 피해를 입으며, 단일 대상이 입을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은 64/104/144/184/224 (+0.64AP)입니다.
- 사정거리: 550
- 매혹
(Charm)
- 마나 소모: 85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키스를 날려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은 홀려서 1/1.25/1.5/1.75/2 초간 아리쪽으로 무작정 걸어옵니다.
- 사정거리: 975
- 혼령 질주
(Spirit Rush)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 전방으로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세명의 적에게 (챔피언 우선) 혼령의 정기를 쏘아내 70/110/150(+0.3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10초 안에 최대 세 번까지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사정거리: 450
딱히 아이템빌드는 귀찬아서 이걸로 적겟습니다
첫템은 도란링 아니면 저거 뭐시냐 인장을가요 부패는 탑일때만^^
도란링을 뽑고 라인전을하고 라인전에서 피가없어서 집을갔다 그런데 돈이 500원 그럼 도란링사세요 물약사고 라인복귀 ㄱㄱ
그리고 라인전이무난하다 총검
라인전이 AD제드나 탈론 개빡세다 그러면 팔목보호대
AP르블랑 등등등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흠 왜 상대하기 어려운에도 쉬운에도 야스오가 있냐하면 야스오는 잘하는애들도있고 못하는애들도있어요 ㅎ...
그래서 둘다넣었습니다
모르가나:매혹막힘
야스오:장막
블라디:모기 (이만하면알겟지?)
오리아나:오리아나궁쓸때 맞궁 ㄱ
카서스:걍 까패다가 각나오면 들가서 잡고 유유히나와라
야스오:이거 은근 꿀팁인데 룬 AD들고 들고가셈 당연히 템은 AP진짜 AD룬들고 야스오한테 평타만때려요 바람 맞지않게조심하고진짜 꿀 ;
라인은 중간라인유지하면서 갱콜....ㅎㅎ
cs만 드시다가 로밍가고 그리고 위에도말햇다시피 초반에는 라인유지만 하시면돼요 정글이보이면 쭉미시고 정글이안보인다하시면 중간라인정도
로밍....
적원딜은 짜르데 우리원딜은 최대한지키자
적원딜 적미드라이너 순삭정도..
대응법은 없어요 딱히 자기손만 좋으면 헷
라이엇형들 왜그랫어요? 아리도암살자인데 왜? 왜? 왜? 저는 기대햇는데 하하 바뀐게 하나도없네 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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