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속의 포킹 아지르
인파이트 아지르
7.18 아지르 R 대미지 상향 150/250/450
7.19 아지르 변경
- 패치노트 7.19 (생략) -
패치 직후 승률 fow 기준 45.95% -> 52%
좋아진점 체감순
1. W 병사 3마리 소환시 5초간 공속보너스 (ㄹㅇ 뽕맛 오집니다. 폭딜...)
2. W 소환후 0.5 초 딜레이 -> 0.3초 딜레이
3. Q 판정증가 : 천둥3타 터트리는건 전과 다를바 없음. + 한타때 대충Q써도 다맞음.
4. E 방어막 즉시 1.5초
5. 기본이속 + 10 : ㄹㅇ 체감되는 수준
6. W 범위 50증가
7. W 지속시간 9초 -> 10초 Q 쿨 5렙시 1초감소 : 중반넘어가면 병사 소환수 전투시 2명이상으로 유지됨.
8. R 쿨타임감소 + 벽 병사 수증가로 궁쿨 진짜 빨리 돌고 후반 7명으로 한타때 2인궁 3인궁 쉽게 가능.
안좋아진점 체감순
1. W 1/6/11 레벨 구간 W 범위공격 40%70% 100% 이거 레알 11 될때까지 암걸림
2. Q 사거리너프, W평타사거리 너프 : 처음에 답답하긴함. 가까이가야해서 더 많이 맞게됨.
적응안되서 데스가 늘음 중반 이후로는 포지션을 원딜처럼잡아야함. CC 맞고 순삭됨. 이기적 딜교 불가.
3. 마나소모 : W 3마리 뽕 자꾸 먹으면 후반에도 블루없으면 마나가 부족하네
4. R 무한 튕김 사라짐. : 이거 돌진있는챔상대할때 한번튕겼을때 때려잡지 못하면 걍 뒤짐 ;
5. 드리프트 최대거리 감소 : 쪼금 감소함. 최대사거리로 드리프트하면 문제는 없는듯.
Q 깡딜 상향 , 계수감소
주문력 225 이상이면 Q 딜이 전보다 낮아짐.
극후반 주문력 600 이면 딜 70 정도 차이남.
대신 초반 마관효율이 좋아졌음.
룬, 템트리, 특성은 그대로 합니다. 상황에따라 가는게 가장 중요하시구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6
- 공격 속도 +1.7%x3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8
- 주문력 +1.19x7
- 마법 저항력 +1.34x2
- 공격 속도 +4.5%x1
- 주문력 +4.95x2
- 마법 관통력+5.22
- 공격 속도+9.6%
- 방어+1
- 체력+192.96
- 주문력+18.23
- 마법 저항력+2.68
X / (X + 100) [X는 마법저항력]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러를 계속 콜하면 됩니다.
그리고 정글이 안와도 한타때는 아지르가 더 좋을수도있음.
초반에 끝내야한다는 압박감....
현재 아지르 다이아1 이상 미드 승률 1위입니다.
밴율도 어느새 계속 증가해서 자주 밴 되는 상황이니
너프먹기전에 꿀빠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