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5명
56% (14표)
0% (0표)
44% (11표)
카타리나, 사악한 칼날
Katarina, The sinister
12
17
1
14/25
[매드무비 有] 미드 카타리나 공략 Pockeygod

- Pockeygod(2017-01-13, 조회수: 187027)

 
시즌7에도 PockeyGod의 공략과 함께!!!



안녕하세요 카타리나 공략인 PockeyGod 입니다.
사실 전 시즌에 카타리나를 많이 플레이하지도 않았고
공략도 거의 신경쓰지 못했습니다.
제 공략을 봐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에 대한 신뢰도가 많이 떨어졌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면목이 없네요...
새로운 시즌, 카타리나도 리메이크가 되었네요.
저도 초심으로 돌아가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완벽한 공략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즌7 열심히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시즌5 엑셀공략
시즌6 엑셀 가장 많이 받은공략
시즌7 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ONE OK ROCK - Be the light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yDexN







 


카타리나 챔피언 평가  


  한타 : ★★★☆
  로밍 : ★★★★
 라인전 : ★★★★☆
  파밍 : ★★★★☆
  운영 : ★★★☆☆
 라인푸쉬 : ★★★★★




 


-UPDATE-

시즌6 : 조회수: 977474로 마무리










-UPDATE-


2016년 11월 14일 : 공략 작성완료

 

2016년 11월 15일 : 엑셀공략


2016년 11월 19일 : 조회수 1만 돌파!!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20일 : 스킬 콤보 1개 추가, 템트리 빌드 추가

                                                               └(기본, AD상대, AP상대)

2016년 12월  4일 : 모든 미드 챔피언 상대법 추가 (추천 룬, 아이템, 난이도)

2016년 12월  5일 : 스킬 선마순서 변경 [Q → W → E] → [Q → E → W]


2016년 12월  7일 : 6.24패치 카타리나 버프


2016년 12월  8일 : 조회수 5만 달성!! (항상 감사드립니다)


2017년 01월  13일 : 2017년 01월  13일 : 조회수 1만 달성!! (항상 감사드립니다),

템트리 변경, 스킬콤보 추가









매드무비

 

PockeyGod 리메이크 카타리나 매드무비 #1


 

 

#구독 부탁드립니다!! - 링크 : https://goo.gl/qqMKqL


 

 

 


 

 



카타리나, 사악한 칼날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72 (+108) 2508 마나 0 (+0.0) 0
공격력 58 (+3.2) 112.4 공격 속도 0.658 (+2.74%) 0.964
5초당 체력회복 7.5 (+0.7) 19.4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28 (+4.7) 107.9 마법 저항력 34 (+2.05) 68.8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체력 +8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주문력 +1.19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방어 +4.26
    x1
  • 주문력 +4.9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32.12
  • 주문력
    +6.14
  • 마법 저항력
    +1.34
  • 방어
    +4.26
총 가격 : 5,124 IP

 

 

일겜용

 

빨강-마관 9개

노랑-고정체력 9개

파랑-고정주문력 9개

왕룬-주문력 3개

 

 

 

 

AD상대

 

빨강-마관 9개

노랑-고정체력 9개

파랑-고정주문력 9개

왕룬-방어력 2개+주문력 1개

 

 

 

 

 AP상대

 

빨강-마관 9개

노랑-고정체력 9개

파랑-마법저항력 9개

왕룬-주문력 3개

 

 

 

*저는 성장체력보다 고정체력을 좋아해서 고정체력을 사용합니다.

 성장체력을 좋아하시면 고정체력 대신 성장체력룬 끼시면 됩니다.

 왕룬에 공격력도 생각중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프리시즌 패치에 특성도 바뀌었습니다.

흉포 : 새로 생긴 특성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전투의 환희), 대파괴(새로운 피)]
           바뀐특성 [양날의 검(양날의 검)]
          없어진 특성 [회피술(압제자)]
 
책략 : 새로 생긴 특성 [감화(대자연의 선물)]

결의는 사용할 일이 없기 때문에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설명

흉포

포식(포식) vs 대파괴(새로운 피)

안정적인 라인전 포식(포식)
공격적인 라인전 대파괴(새로운 피)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전투의 환희)

새로 생긴 특성인데 리메이크된 카타리나를 위한 특성이라고 할 만큼

 

카타리나에게 정말 좋은 특성입니다.

 

라인전이면 라인전 한타면 한타 완벽한 특성인 것 같아요.

 

저는 무조건 이거 사용합니다

 

 

양날의 검(양날의 검)

이번 패치로 이 특성의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라는 특징이 더욱 부각되어서

 

저는 버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입히는 피해 : 1.5% 입는 피해 : 3% 

   ↓     

입는 피해 : 2.5% 입히는 피해 : 5%
라인전을 매우 강하게 하고싶으신 분이라면 양날의 검(양날의 검)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작성자는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전투의 환희)를 추천드립니다.

 

 

 

 

책략

 

감화(대자연의 선물)

 

이 특성은 Teemo(티모)티모, Rengar(렝가)렝가와 같은 부쉬 활용도가 높은 챔피언에게

좋은 특성이기 때문에 Katarina(카타리나)카타리나사용하지 않습니다

 


 
 
 
궁금하신거나 이건 아닌 것 같다라고 생각하시는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이번시즌도 카타리나는 Ignite(점화)(점화), Flash(점멸)(점멸)입니다.

 

Ghost(유체화)(유체화)는 잘 모르겠네요..

 

Teleport(순간이동)(텔레포트)는 트위스티드 페이트상대로 이길 자신 없으시면 드세요.

탐욕 (Voracity)
카타리나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이 사망하면 카타리나의 스킬 재사용 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68~240 (+0.65 추가AD)(+0.7/0.8/0.9/1.0AP)(1/6/11/16레벨)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단검 투척 (Bounc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단검을 던져 80/110/140/170/200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적에게는 2의 피해를 입힙니다. 단검은 근처의 3명의 적에게 튕겨 나갑니다.

그 후 단검은 튕겨 나와 첫 대상 뒤쪽의 지면에 꽂힙니다. (사정거리: 625)
준비 (Ready)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카타리나가 단검 하나를 공중에 던지며 이동 속도가 50/60/70/80/90%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는 1.25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400)
순보 (Shunpo)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적이나 아군, 떨어진 단검의 주변으로 순간 이동하며, 공격 사거리 안에 있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20/35/50/65/80 (+0.4AD)(+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검을 주우면 순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6/11/16레벨)78/84/90/96%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25)
죽음의 연꽃 (Death Lotus)
재사용 대기시간: 90/60/45초
카타리나가 칼날의 돌풍을 일으켜 매우 빠른 속도로 근처 적 챔피언 세 명을 단검으로 공격합니다. 각 단검은 25/37.5/50 (+0.19 AP)의 마법 피해 및 (+0.16 추가 AD) (+추가 공격 속도 100%당 5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40%의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적 하나당 2.5초 동안 받는 총 피해량: 375/562.5/750 (+2.85 AP) (+2.4 추가 AD) (+추가 공격 속도 9당 270%)의 물리 및 마법 피해(단 검 1개의 15배 피해)

이 스킬은 피해량의 30/35/40%에 해당하는 적중 시 및 공격 시 효과를 적용하며 치명타나 생명력 흡수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범위: 5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데미지가 올라갔어요~!~!











 리메이크가 되고 상황에따라 콤보가 너무 다양해져서 저도 글로 모든 것을 쓰기 힘들군요.

많이 해보시는게 중요합니다~!



스킬 콤보

1.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Voracity(탐욕)패시브 미니언에 Shunpo(순보)E 써서 도주


2. 3랩 이후 딜교 :Shunpo(순보)EReady(준비)W Bouncing Blade(단검 투척)QVoracity(탐욕)패시브


3. 6랩 이후 라인전: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Voracity(탐욕)패시브Death Lotus(죽음의 연꽃)R 상대가 딸피면 적 챔피언에게 Shunpo(순보)E

                                                                        

                                                            └   Shunpo(순보)E타고 죽일수 없는피면 미니언에 Shunpo(순보)E타서 도주                

 



4. 한타 진입콤보 :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Death Lotus(죽음의 연꽃)RVoracity(탐욕)패시브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 - 반복




5. Q를 던질각이나 Q패시브가 타기 애매한곳에 있을 때 :

     Shunpo(순보)EReady(준비)WDeath Lotus(죽음의 연꽃)RVoracity(탐욕)패시브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Voracity(탐욕)패시브 위와같이

                                                                                             └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 - 반복


6. 선 순보 콤보 :

Shunpo(순보)E Ready(준비)W Bouncing Blade(단검 투척)Q Death Lotus(죽음의 연꽃)R Voracity(탐욕)패시브 Shunpo(순보)E -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 - 반복


 


스킬 활용 팁

 1. Voracity(탐욕)패시브의 의존도가 굉장히 커졌습니다.

라인전은 그렇다고 쳐도 한타때 침착하게 단검을 찾아서 순보를 탄다는건 힘든일이죠..

많이 해보시는게 중요해요 저도 아직까지 적응을 완벽히 한 상태가 아니라 한타 때 가끔 버벅거립니다 ㅋㅋㅋ

 

 

 

2. 라인전 단계에서 Bouncing Blade(단검 투척)Q는 챔피언에게 데미지 딜링하는 용도보다는 미니언 파밍 or Bouncing Blade(단검 투척)Q를 던져서 생기는 Voracity(탐욕)패시브를 Shunpo(순보)E로 터뜨려 딜교하는 방식으로 이용합니다.

 

 

 

3. 한타진입 콤보는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라인전 딜교는 3랩부터 시작합시다.

 

 

 

5. 로밍가실때 Ready(준비)W 이속증가+ 바위게에 Bouncing Blade(단검 투척)QVoracity(탐욕)패시브를 생성하고 Shunpo(순보)E 이렇게 하시면 더 빠르게

가실 수 있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1.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총검)은 필수입니다.

 

Voracity(탐욕)(패시브)도 16레벨 전까지는 AD계수가 더 높고 Shunpo(순보)(E)Death Lotus(죽음의 연꽃)(R)

 

AD계수가 더 높습니다.

 

그리고 Voracity(탐욕)(패시브)를 터뜨리기전에는 데미지가 부족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기

 

때문에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총검)의 추가 데미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Will of the Ancients(마법공학 초기형 벨트-01)(벨트)

너프가 심하게되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부터 추가로 적중한 탄환 하나당 입는 피해: 30%20%

주문력 계수: 0.35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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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템트리] *AD 암살자 상대 템트리와 존야가는 순서만 다릅니다.

 (암흑의 인장)(충전형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 Bilgewater Cutlass(빌지워터 해적검)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 →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AD 암살자 상대 템트리] ex) Zed(제드), Yasuo(야스오), Talon(탈론)


 (암흑의 인장)(충전형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 Fiendish Codex(악마의 마법서) →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 →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 →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강한 AP 상대 템트리] ex) LeBlanc(르블랑), Syndra(신드라), Fizz(피즈)


 (암흑의 인장)(충전형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 Negatron Cloak(음전자 망토)  Fiendish Codex(악마의 마법서) Abyssal Scepter(심연의 홀)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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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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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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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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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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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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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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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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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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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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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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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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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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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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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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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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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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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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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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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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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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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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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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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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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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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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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3021372cab7f09eba3f1f0ba9eddd5a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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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
물고기 라인전은 더 쌔진듯.. 한번 상대해봤는데 개털렸어요.. 하하하핳..
빅토르
헠헠 빅토르형님 미니언좀요...
야스오
잘하면 절대 못이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질리언
3랩이후부터 수월합니다.
탈리야
3랩이후부터 수월합니다.
야스오
못하면 그냥 이김

 

 

라인 운영법

1. 견제가 심한 상대라면 포탑으로 라인을 당기고 Bouncing Blade(단검 투척)Q Voracity(탐욕)패시브로 딜교를 해줍시다.

 

2. (와드 토템 (장신구))와드Shunpo(순보)순보가 사라져서 와딩이 안되있는 상태에서 라인을 푸쉬하시면 위험하니 시야확보 후 라인푸쉬를 하십시요.

 

3. Bouncing Blade(단검 투척)Q가 3명에게만 튕기게 바뀌어서 라인을 억지로 밀려다가 애매하게 라인이 유지되면 엄청난 cs손해를 볼수도있습니다. 만약 라인이 애매하게 밀려있다면 정글러에게 도움을 요청해 깔끔히 밀어주도록 합시다.

 

 

초반 운영법

딜교는 3랩부터 시작합니다.

 

3랩 이후 Bouncing Blade(단검 투척)QReady(준비)W의 Voracity(탐욕)패시브를 모두 상대에게 맞춘다면 리메이크 전 카타리나보다 훨씬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욕심내지마시고 항상 천천히 기회를 보다가 상대의 데미지 딜링 스킬이 빠지면 딜교하세요.

 

중반 운영법

 중반은 15~25분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저는 로밍을 봇위주로 갑니다. 어느 용이냐에 따라 다르지만 용이 협곡의 전령보다 중요해져서 봇에서 킬을내거나

집을 보내고 용을 가져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후반 운영법

 팀과 상대의 위치를 파악하고 한타가 벌어질 것 같으면 뒤포지션을 잡고 각을 봅시다.

 

팀파이트시 역할

 상대의 cc가 빠지면 들어가는 것은 기본입니다.

하지만 우리팀의 이니시에이터가 없다면 먼저 진입해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로 팀원이 진입할 시간을 벌어줍시다.

 

템이 잘 나오지 않았어도 Voracity(탐욕)패시브를 잘 이용하여 어그로를 최대한 끌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아직 여러분에게 가르쳐드릴만한 완벽한 상대법은 알지못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Ctrl + F 누르시고 챔피언 이름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0^

 

 

 

 

 

 

Diana(다이애나)(다이애나)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Ryze(라이즈)(라이즈)

 

 이도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OR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Lux(럭스)(럭스)

 

 이도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OR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Lulu(룰루)(룰루)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LeBlanc(르블랑)(르블랑)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Lissandra(리산드라)(리산드라)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OR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수은 장식띠)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aster Yi(마스터 이)(마스터 이)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alzahar(말자하)(말자하)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수은 장식띠)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alphite(말파이트)(AP 말파이트)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organa(모르가나)(모르가나)

 

난이도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eigar(베이가)(베이가)

 

난이도 : EASY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el'Koz(벨코즈)(벨코즈)

 

난이도 : EASY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Brand(브랜드)(브랜드)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ladimir(블라디미르)(블라디미르)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iktor(빅토르)(빅토르)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wain(스웨인)(스웨인)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yndra(신드라)(신드라)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hri(아리)(아리)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urelion Sol(아우렐리온 솔)(솔)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zir(아지르)(아지르)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kali(아칼리)(아칼리)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nnie(애니)(애니)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nivia(애니비아)(애니비아)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Yasuo(야스오)(야스오)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kko(에코)(에코)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Orianna(오리아나)(오리아나)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zreal(이즈리얼)(AD 이즈리얼)

 

 

 난이도 : EASY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Zyra(자이라)(자이라)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Zed(제드)(제드)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Xerath(제라스)(제라스)

 

난이도 : EASY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ayce(제이스)(제이스)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Ziggs(직스)(직스)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Zilean(질리언)(질리언)

 

난이도 : EASY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ho'Gath(초가스)(초가스)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arma(카르마)(카르마)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assadin(카사딘)(카사딘)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arthus(카서스)(카서스)

 

 

난이도 : EASY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assiopeia(카시오페아)(카시오페아)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hazix(카직스)(카직스)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ayle(케일)(케일)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alon(탈론)(탈론)

 

난이도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aliyah(탈리야)(탈리야)

 

난이도 : EASY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wisted Fate(트위스티드 페이트)(트위스티드 페이트)

 

난이도 : EASY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antheon(판테온)(판테온)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Fizz(피즈)(피즈)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eimerdinger(하이머딩거)(하이머딩거)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마치며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or PockeyGod 친추하시면 빠르게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부족한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시즌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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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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