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골드에 서식하고있는 마이유저입니다. 마이를 한400판넘게하고나니 뭔가 보이더군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것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싶어서 이 글을씁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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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1
- 공격 속도 +1.7%x8
- 방어 +1x1
- 레벨당 방어 +0.167x1
- 체력 +8x1
- 레벨당 체력 +1.34x1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 속도+32.86%
- 방어+4.006
- 체력+32.1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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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에는 정글링이 무척힘들어서 1렙q다음에 바로 w를 찍었었는데, 정글 리메이크가 되면서 굳이 w를 찍을 필요가 없게되었습니다. 찍고싶으면 찍으셔도 되는데 e가 더 효율이 좋은것같습니다.
마이템은항상유동적이기때문에 고정된 템트리는 몰락과 피갈퀴손밖에는 없습니다.
몰락과 피갈퀴가 나오면 3코어로는 내가 잘컸고, 상대 ap딜러가 없거나 못컸을때 요우무를 갑니다. 만약 ap딜러가 잘컸거나 2명이상이라면 멜모셔스를 올려주시는것이좋습니다. 신발은 기본적으로 닌탑을 선호하는데 ap가 너무아프시면 헤르메스를 가셔도 무방합니다. 그이후로는 탱템을 올리는것이 좋은데 자유롭게 상대조합에따라 가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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