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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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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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트라 후 W + 아무거나
피가 적절히 떨어졌다 싶을때 돌진기, 도주기 없는 챔피언 위주로
혹은 물고 싶은 상대한테 만트라 W를 써줍니다.
피가 처음에 20퍼 차고 속박 맞추면 20퍼가 더 찹니다.
다른 스킬은 알아서 써주시면 됩니다.
파괴전차의 용기를 찍었다면 두번째 속박을 걸 때 유의하면서 거리조절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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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때는 만트라 Q와 W를 적절히 써줍니다.
저는 왠만하면 만트라 W로 딜교에서 이득을 보는 편입니다.
많은 유저가 만트라 W의 효과를 잘 모르기 때문에 딜교에서 이득을 챙겨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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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타 때는 만트라 W로 상대의 원딜이나 미드라이너를 묶으면서 몸으로 들어갑니다.
속박만 맞추면 그동안 맞았던 피가 다 회복되고 괴랄한 보호막이 더해지니 그냥 닥돌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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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동티어의 유저에게는 솔킬각을 보지 않습니다,
그래서 좀비 카르마는 왠만하면 양학용으로 사용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평타로 상대를 괴롭히면서 딜교할때 보호막과 만트라 W로 이득을 가져옵시다.
사이드 또는 후방에서 몸으로 닥돌합니다. 만트라 W가 당신의 생존을 보장해줍니다.
만트라 걸고 프리딜합니다. 만트라 w를 걸경우 상대가 속박되는 위치에 구원 액티브효과를 발동하면 딜과 보호막과 회복을 한번에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암살자 패치로 AD르블랑이 너무 힘들어졌습니다.
일반겜 양대 꿀잼 중 하나던 AD르블랑이 망하면서
그나마 남아있는 꿀잼인 좀비카르마를 여러분께 소개해 다같이 즐기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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