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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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8 (+101) | 2275 | 마나 | 385 (+20.0) | 725 |
공격력 | 55.5 (+2.7) | 101.4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04 (+4.2) | 90.4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력+25.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체력: 130~640(8레벨까지는 0.05AP 고정 / 18레벨에서 최대치 0.45AP 증가)
공격 - 대포: 매 공격 당 7/11/15/19/23 (+0.35AP)의 마법 피해
공격 - 광선: 매 90초당 직선 상에 40/60/80/100/120 (+0.55AP)의 마법 피해, 근처 포탑이 W스킬로 챔피언에 적중시킨 각 로켓 당 광선이 20% 충전, E가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100% 충전됩니다.
설치할 수 있는 최대 포탑 수: 3 (사정거리: 250, 범위: 625)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최대 피해량: 90/135/180/225/270 (+0.81AP)
챔피언에게 적중하는 로켓 하나당 근처 포탑이 20%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13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업그레이드!!!된 E - CH-3X 전격 수류탄
피해량: 100/200/300 (+0.6AP) (사정거리: 97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H-28Q 최첨단 포탑: 포탑을 설치하면 8초 동안 대포로 80/100/120 (+0.3AP)의 마법 피해를, 광선으로는 100/140/18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포탑은 광역 피해를 입히고 이동방해에 면역이며, 대상의 속도를 25% 늦추며, 포탑 최대 제한 갯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법공학 로켓 연사: 로켓들이 4번 연속 발사되며 한 번에 135/180/22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몬스터의 경우 여러 발에 맞으면 받는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00/690/865 (+1.83AP))
CH-3X 전격 수류탄: 세 번 튕기며 전류를 방출하는 반동 수류탄을 던져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과 둔화 적용 범위가 모두 커지며, 둔화 비율이 80%로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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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개인적으로 포탑 다음이 무조건 스턴기를 선마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래 물론 상황에 맞춰서 유동적으로 찍는게 맞아.
하지만 다연발 미사일따위보다는 스턴을 먼저 마스터함으로써 이득을 본 판이 매우 많은것 같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이도 짜증나긴 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딩거는 솔직히.
뭐 없다.
강한 타임이야 어떤 챔피언이라도 있는거고.
리메이크를 제대로 한번 더 해주던가.
그도 아니면 사실상 최소뎃을 하며 전체적으로 맵을 보고
운영을 하는게 제일 중요한 챔프라.
뭐라고 주절주절 말할것이 없다.
딩거 장인입네 마네 할 필요도 없는거다.
실상 판수 올라가면 숙련도는 올라가기 마련인거고.
내가 딩거를 고를 유저들에게 하고싶은건.
최대킬보다는 최소뎃이 중요하다.
그게 전부다.
? 죶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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