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암살자 업데이트와 더불어, 방관룬, 방관템들이 방관진에게는 너프로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연구했습니다. 치명타 진을. 상상 초월의 딜링! 한방 한방이 핵폭탄급 올치명타피해룬 진을 소개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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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치명타 피해 +2.23%x9
- 치명타 피해 +0.78%x9
- 치명타 피해 +0.56%x9
- 치명타 피해 +4.46%x3
- 치명타 피해+45.51%
진은 다른 챔프, 특히 원딜 챔프들 중에서는 룬에 대한 성능 의존도가 굉장히 낮습니다.
다른 원딜에 비해 공속룬도 필요없고, 공격력룬이 없어도, 패시브 속삭임 덕분에
(레벨,공격속도,치명타율이 오르면 공격력 상승) 룬에 대한 자유도가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라인전도 강력한 편이죠.
그래서 연구해냈습니다. 현존 모든 룬, 모든 특성, 모든 템트리를 통틀어서 가장 강력한 딜을 뽑을 수 있습니다.
올 치명타피해 룬을 껴줍시다. 치명타피해가 무려 46% 증가! (그냥 게임 시작부터 인피들고 하는겁니다.)
(진은 패시브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치명타율이 없어도 4타는 무조건 치명타 발동입니다. 대신 평타치명타피해25%감소)
보통 챔프들의 기본 치명타피해량은 200%입니다.
여기서 속삭임 패시브로 치명타피해량 -25%하면 진의 치명타피해량은 175%(커튼콜 4타는 200%)
175%+46%=221% 1랩 시작부터 4타 치명타피해량이 221%입니다. (커튼콜 4타는 246%)
(여기다가 4타 잃은체력추가데미지에 천둥군주까지 터치면 1랩부터 미친데미지)
라인전에서 지속적인 평타 겐세이 해줍시다, 평 q 4타 천둥(or 4타 q 살상연희 천둥) 진짜쌥니다.
1코어 무한의대검(치명타피해량 +50%효과)가 나오면 평타치명타피해량 271% 커튼콜4타치명타피해량 296%입니다.
치명타피해량이란 말 그대로 치명타발동시 공격력의 271%의 피해를 주는겁니다. 공격력이 100이면 271의 데미지가
나가는겁니다. 치명타망토(800원짜리)가 나오는 순간 안그래도 쌘데, 더 엄청난 괴물로 변신합니다.
템트리는 BF대검(돈모자라면 치명타망토부터사도 괜찮음)-치명타망토(800원짜리)-곡괭이-[무한의대검]-[정수약탈자]-[고속연사포]-[상황따라서]
인피정수연사포 3코어 나오는 순간 치명타율 70%에(평타271% 커튼콜4타296%), 정수약탈자를 통한 쿨타임감소 효과 덕분에, 커튼콜도 자주쓰고 데미지도 엄청납니다. 방템 안가는 딜러들 평q평이면 죽습니다. 고속연사포 찼을때 사거리 700에 4타 기면 진짜 엄청쌥니다. 치명타 터지면 진 이속 빨라지시는거 아시죠(기본10%증가, 공속증가율에 비례해서 추가상승)
카이팅하기도 좋습니다. 진짜 두서없이 썼는데, 정말 쌥니다. 저만 꿀빨기 아쉬워서 그렇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평q평천둥, 평q4타(천둥), 4타q살상연희(천둥), 살상연희평q(천둥),살상연희4타q(천둥),커튼콜 3발적중(천둥)
여러모로 진짜 폭딜 강력합니다. 데미지올릴수있는 특성은 다 찍습니다. 죽음불길손길도 나쁘지 않습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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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 마나 소모: 40/45/50/55/6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50/75/100/125/150 (+0.3/0.35/0.4/0.45/0.5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 사정거리: 550
적에게 평타 갈길때마다 덤으로 q를 써줍시다.
적이 미니언에 가까이 붙어 있으면 딸피미니언에 써주면 미니언이 죽으면서 데미지가 증가하기 때문에 꽤 아픕니다.
-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50/85/120/155/19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과 몬스터는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의 기본 공격, 연꽃 함정에 적중당했거나 진의 아군에게 공격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0.75/1/1.25/1.5/1.7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잘 하는 진은 살상연희를 잘 씁니다. 장거리에서 아군 지원, 라인전시 서포터에 호응하여 cc걸고 개뚜까패기, 갱호응
적팀이 나에게 달라붙엇을때 평w로 속박걸고 거리 벌리기, 도망가는 딸피잡기, 대치상황에서 적속박걸고 이니쉬 등등 너무 활용도가 다양하고 좋은 스킬입니다. 사거리가 무려 3000;;
-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 마나 소모: 30/35/40/45/50
- 재사용 대기시간: 2초
-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2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과 몬스터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8/27/26/25/2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750
라인전시 적의 이동경로, 갱 루트, 교전시 적 회피루트 등에 설치 해놓으면 슬로우 효과도 있고 좋습니다.
- 커튼 콜
(Curtain Call)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7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40/100/160(+0.2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의 꽃! 커튼콜 시간이다. 우리는 치명타피해 46%룬을 들었기 때문에 초장부터 4타는 246%치명타(인피뜨면296%)
에 엄청난 딜을 뿜을 수 있습니다. 고로 4타는 꼭 맞춰줍시다!!
아군 이니쉬 호응, 갱호응, 혹은 내가 이니쉬, 도망가는 적 슬로우 걸어줄 수 있고, 한타 교전시 딜러 진 접근 방해 등등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고 사거리가 엄청난 궁극기입니다. 데미지도 강력하고 잃은 체력에 비해서 데미지가 강력해 지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선커튼콜도 좋지만, 적 체력이 좀 빠졌을 때 쓰면 더 좋습니다.
아군과 적군 대치중에 포킹포킹중에 적 딜러에게 살상연희표시가 뜨면 살상연희로 속박걸고 커튼콜 열면 좋습니다.
혼자 돌아댕기는 적 딜러에게 w로 일단 피깎고 커튼콜 쏴주면 최소점멸빠지거나 죽습니다.
인피뜨는 순간 평타는 치명타피해 271%(4타는 무려 +잃은체력 추가데미지)!,
커튼콜 4타 치명타는 296% 입니다. 1코어 띄웠을뿐인데, 상상 초월의 딜..
무조건 1코어는 인피입니다.
광전사의 군화 꿀템입니다. 신속의 장화보다 좋습니다.
공격속도 35프로 붙어있어서 딜 증가도 되고 크리 진의 이속 카이팅을 더욱 증가 시켜줍니다.
인피정수연사포광전사신발 이렇게 나오면 정말 데미지도 괴랄하고 이속도 빨라서 요즘 암살자들을 농간 시켜줄수있습니다.
1랩부터 강력합니다. 지속적으로 각 나올때마다 평q, 평q평, 평w평q, 평q4타천둥(치명타피해 221퍼)등 을 갈겨줍시다
피가 쭉쭉빠져서 벌벌떨겁니다.
2랩때 서포터나 본인이 직접 평타 맞추고 살상연희 속박건다음 개뚜까팹시다 적은 딸피되거나 스펠빠지거나 죽습니다.
4랩때 덫을 찍어주고 적 이동경로에 깔아주고 밝으면 속박 걸고 뛰어가서 때려줍시다
교전시에 평타 중간중간에 스킬을 섞어주세요, 덫 깔면서 싸우면 더 쌥니다.
도주기가 없는 진이지만, 치명타 진이여서 치명타 발동시 달리기가 빨라집니다. 거리 유지 잘하시고 카이팅 잘하세요
이쯤 되면 평타 2~3대면 적 딜러들은 죽습니다. 탱커들도 뛰어다니면서 몇대 때려주면 죽습니다.
거리유지 잘하시고, 살상연희 속박 뒤에서 잘써주다가, 커튼콜 지원 혹은 적팀 강력한 시시기가 빠지면 뛰어가서 평타로 조져줍시다, 그렇다면 한타 승리! [절대 위협적인 적 스킬 사정권 안으로 진입 하지마세요] 롤은 딜러 게임입니다. 딜러가 허무하게 죽으면 이길 수 없습니다.
솔직히 어떤 원딜이 와도 라인전은 강력합니다. 아군 서폿과 적군 서폿을 잘 보시고, 맞춰서 플레이하세요
올치명타피해 진 꼭 한번 해보세요 재미로 일겜에서라도. 진짜 썝니다. 전 랭크게임 치명타피해진으로 캐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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