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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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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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 모두가 다 아시는 사실이겠지만, 렝가의 경우
패시브 덕분에 0스택일 때 도약평타를 하면 1스택이 찹니다.
이것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한 번에 0스택에서 4스택을 쌓기란 요원한 일입니다.
콤보.
상대방 챔프에게 도약평타 후 QEW평Q평.
도약평타 후 Q평EW 를 해도 되지만,
그럴경우 Q평EW 이후의 평타에 딜레이가 생기므로
만약 사용하시려면
Q평EW이후 바로 강화 Q를 날려주셔야합니다.
Ex ) 도약평타Q평EWQ평
도약평타QEW평Q평
딜 자체에는 큰 차이가 없으나
도약평타Q 이후 평캔을 하려다 상대방이 반응하여
이후 콤보가 망가질 수 있으니
우선 E부터 맞추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도약평타Q평타EW 하려다 상대방이 반응함.
So. 도약평타QE평타W or 도약평타 QEW평타 를 추천해드립니다.
-- Q평 캔슬의 경우.
그냥 상대방 챔프쪽으로 Q쓰시고 우클릭 대충하면 알아서 때립니다.
도약평타 후 Q를 잘 못맞추시겠다 싶은 분들은 도약평타 후
바로 E를 맞추고 Q평W강화Q평 을 해도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잘 잡히지 않는다고 해서 잡지 않으면 무난하게 라인전이 흘러가게되고 탱템이 뽑히기 시작한 마오카이는 절대로 잡을 수 없습니다.
정글을 부르시든 개인 기량껏 잘 잡으시길.
가끔 이 무적시간동안 렝가의 강화Q가 씹힐 때가 있는데 그렇다면 거의 80%확률로 집니다.
탈것에서 내릴거같을 때 잠깐의 여유를 가지시거나
아예 내려있을 때를 노리시면 됩니다.
이것말고 기본적인 딜교 자체는 200% 렝가가 우위입니다.
- 탑 렝가의 경우 -
- 1레벨 -
적 근처 미니언을 잡다 상대방에게 Q 맞춰주기
- 부쉬에 들어가서 적 근처 미니언을 향해 도약 평타 후 상대방에게 Q
모든 방법을 다 해보았으나
평균적으로 1레벨 솔킬을 따기 가장 적합한 행동은
탑 3개의 부쉬 중에서 상대방쪽에 가장 가까운 부쉬에 대기하고있다가
미니언 웨이브가 오면 미니언에게 도약 평타 후 Q로
최대한 빨리 2스택을 채워주는 것입니다.
이후 상대방 챔피언이 도착하면
상대방 챔피언에게 도약평타 후 Q를 하던
근처 미니언에게 도약평타 후 챔피언에게 Q를 하던
알아서 딜교환 하시다
대충 피가 3칸~3칸반쯤 남고 본인의 스택이 4~5스택이라면 킬각입니다.
부쉬들어가셔서 챔피언에게 도약평타 후 Q평타캔슬 강화Q 평타캔슬 점화
이것이 1레벨에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딜 메커니즘이고,
상대방이 레벨업을 하지 않는다면 체력바 2칸 반 ~ 3칸 정도 까지는 무난하게 잡습니다.
3칸이 넘어갈경우 포션이나 템 선택의 여하에 따라 못딸 수도 있기 때문에
점멸평타 한방 더 때려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정글 렝가의 경우 -
위쪽팀이라면 블루시작. 블루 부쉬에서 도약평타 후 Q 이후 재량껏.
블루먹고 > 늑대먹고 > 레드먹고 > 갱 or 작골 . 이후 정글링과 갱 취향껏.
아래쪽팀이라면 레드시작. 레드 부쉬에서 도약평타 후 Q 이후 재량껏.
레드먹고 > 늑대먹고 > 블루먹고 > 갱 or 두꺼비. 이후 정글링과 갱 취향껏.
갱 자체는 렝가의 스킬에 특별한 cc기가 없기 때문에 갱호응을 충분히 할 수 있는 라인에 가시거나 피가 적어 딜로 해결할 수 있는 라인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선진입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다만!! 예외
--- 잘 큰 렝가의 경우 ---
포지셔닝 하고있는 원딜이나 미드
혹은 둘다 잡고 안전하게 살아서 나올 수 있는 경우라면
그렇게 하시는게 가장 완벽합니다.
질 수 없는 한타를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가 힘드시다면
원딜과 미드 둘중에 하나만 잡은 뒤
빠져나오시기만 해도 어지간해서 한타정도는 이길겁니다.
--- 이를 제외한 이상적인 한타 ---
렝가가 선진입 해서
궁도약 평타 QEW (+천둥군주) 안에 원딜을 잡은 뒤
강화W로 cc기와 둔화를 풀면서 빠져나오고 시작된 한타가 가장 이상적이지만,
매번 그러기는 쉽지 않으니 스플릿을 하든 빽도어를 하든
대치구도 동안에 이득을 보면서 한타가 벌어지기 까지 기다립시다.
팀원들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이니시를 걸지 않는 선에서 대치하도록 유도해 주시고,
다른 라인을 통한 이득을 보시다가
본인에게 오는 1~2명을 잡아주시던지,
합류를 해서 한타를 해주시던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피흡도 오지게 잘되니 그냥 무턱대고 싸워도 이깁니다.
타워 깨실때는 평 Q평 EW Q평 평 평 Q평 평 EW Q평 평 평 Q평 하시면 됩니다.
평캔 조지게 잘되서 타워 빨리 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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