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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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둥군주 정글 핵카림
남자는 딜이지!!!
본인은 시즌2부터 딜카림을 이용해왔음
전시즌 너프전까지 딜카림은 그냥 개사기 챔프였는데
공격력과 Q깡딜 너프로 이제 그냥할만한 챔프정도 되는것 같음
좀더 공격적으로 헤카림을 운용하는 공략임을 밝히며 공략을 시작함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이동 속도 +1.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공격 속도+5.76%
- 이동 속도+4.5%
총 가격 : 14,448 IP
다른건 기존 헤카림과 같으나 파랑에 공속을씀
평타를 칠때 제자리에 멈추는 시간을 아주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선택하게됨
즉 추노하며 Q평할때 좀더 용이하다는 뜻임
딜카림으로 운용하는만큼 초반에 포인트를 따지 못하면 기존 탱키하게 운용할때보다 불리하게됨
그래서 파랑룬에 공속 5.7% 넣고 특성에서 4%퍼 추가하여 약 10%의 공속을 추가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새로 추가된 특성인 "새로운피"와 "대자연의 선물"은 딜카림에게 아주 유용한 특성임
새로운피+대자연의선물+갓둥군주 이것은 실로 대단한 파괴력을 냄
파멸의 돌격으로 교통사고를 냄과 동시에 공격스킬을 하나 추가하는것과같음










출정 (Warpath)
헤카림은 추가 이동 속도의 12~24%(1/3/6/9/12/15/18레벨에서)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회오리 베기 (Rampage)
마나 소모: 28/26/24/22/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헤카림이 주위 적들을 베어 60/85/110/135/16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40% 감소된 피해)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공포의 망령 (Spirit of Dread)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헤카림이 4초에 걸쳐 주변 모든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 적들이 헤카림에게 받은 피해량의 25%와 헤카림의 아군에게 받은 피해량의 12.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헤카림이 5/10/15/20/25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파멸의 돌격 (Devastating Charge)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상승합니다. 다음번 공격 시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파멸의 돌격을 시전한 다음 헤카림이 이동한 거리에 따 30/45/60/75/90 (+0.5 AD)~ 60/90/120/150/18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의 맹습 (Onslaught of Shadow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며 전방으로 돌격하여, 부딪친 적 모두에게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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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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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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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헤카림 스킬에 콤보가 있나??
스킬 활용 팁
파멸의돌격을 시전하여 이속이 빨라진 상태에서도 궁극기 시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잘 사용하면 리신처럼 배달을 할수도 있다
벽너머에 타겟팅 가능한 오브젝트나 적 챔프가 있으면 파멸의 돌격으로 아주 얇은벽은 넘어갈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쓸수있는 상황은 잘 안나온다 그냥 알고는 있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사실 신발을 제외하면 최종아이템은 거의 고정이다
상황에 따라 밤의끝자락 정도를 다른 아이템으로 대체할수도 있겠다
신발은 당연히 상황따라 알아서 선택하면 된다 시작부터 잘나간다 싶으면 신속신을 신어도 좋고
나중으로 갈수록 신속신은 가치가 떨어지기 때문에 나중에 닌탑이나 헤르메스로 바꾸면 된다
아이템 빌드에 대해 설명을 하겠다 딜카림에게 트포는 추노와 지속전투를 위해서라기보단
파멸의 돌격으로 교통사고를 낼때 주문검 효과를 받기 위함이다 즉 주문검 효과만 받을 수 있다면
그뒤엔 요우무같은 방관과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이 훨씬 유리하다 따라서 광휘의검만 올려두고
그다음엔 요우무를 간다 트포는 그뒤에 차차 업그레이드 하도록 한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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