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99) | 2313 | 마나 | 297.2 (+37.0) | 926.2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94 (+3%) | 1.048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16 (+0.35) | 13.11 |
방어력 | 26 (+4) | 9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10.71
- 공격 속도+13.5%
압습의 기본 공격 추가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투명 상태 중 다음 기본 공격 시 25/35/45/55/65 (+0.6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뒤에서 공격 시 피해량의 155%가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샤코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상자가 발동되면 주변 모든 적을 5초 동안 공격해 10/15/20/25/30 (+0.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거나 단일 대상 공격 시 25/40/55/70/85 (+0.18AP)의 피해를 입힙니다.
깜짝 상자는 몬스터에게 20/35/50/65/8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대상에게 70/95/120/145/170 (+0.8 추가 AD) (+0.6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2.5/25/27.5/30% 감소시킵니다.
최대 체력의 30% 이하인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작은 상자는 10/20/30 (+0.15P)(단일 적 공격시 25/50/75 (+0.15AP))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달아나게 합니다.
- 분신은 샤코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지만 받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범위: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인제 닥 q선마
용사트포는 왠만하면 고정 극딜템트리로 갈려면 여기서 적팀 스킬비중이나 ap가많다 = 멜모 아니다 = 요우무
히드라 가엔순으로 올린다
용사트포를뽑았는데 우리팀이 탑이 제이스 서폿이 자이라같은 탱커들이 부족하여 원딜 포지셔닝을 봐줘야한다 그러면은 망자를 가고 상황에따라 다른 탱템트리를 가준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렇다고 한타가 안좋지도 않고 샤코가 초반부터 후반까지 이길기회가 거의 없기떄문에 왠만해선 샤코가 이기기 힘듭니다
렝가 카직스만 없으면 최소 정글주도권을가져갈수있는게 샤코입니다
현 메타에서 꿀빨기도 쉽고 어떻게보면 장인들이 잘다루면 쉽게 이길수도있죠
게임을 끝낼수있는챔프는 아니지만 끝낼수있게 상황을 만들수있는 챔프이고
요즘은 팀파이트를 중점으로 하기떄문에 은신 버프와 암살이안되더라도 유틸성을 잘살려서 딜러진들을 괴롭혀야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