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2
- 공격력 +2.25x1
- 공격력+10.8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8.5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딜교를 하지않으면서 라인유지 + 파밍 + 후반기여가 가능한챔프
딜교 자체는 무조건 이기지만 솔직히 나오면싫다
궁극기가 사기라서
마찬가지로 라인전만 봤을때는 부쉬근처로 오지도못하게한다.
점프Q평 EWW 과정에서 E를 맞춘다면 백전백승
라인푸쉬에 성공한뒤에 적정글에 압박이 없다면 E와 강화E Q스킬을 이용하여 견제가능하고
다이브각도 잘나오는편. 갱플보단쉽지만 역시 짜증
라인운영법!?
현재 렝가의 라인전 컨셉은 푸쉬 로밍 컨셉이다.
1:1상황에서의 강력한 맞딜능력으로 라인압박을 넣으며 브루저중 손에꼽힐정도의 푸쉬력을 가지고있다!
실제로 1레벨 원거리 미니언을 Q스킬로 쉽게 정리가 가능하다.
군인이라 1렙푸쉬력을 보여줄수없는점 양해바란다.
푸쉬해라.
정글로 가라.
게임을 이겨라.
3렙궁 지속시간이 무지길다.
궁극기를 켜놓는것만으로도 시야장악, 이니시 등 다양한 운영이 가능하다.
적 5명이 있는곳으로 진입할때는 강화W로 빠르게 빠져나오길바란다.
현재의 렝가는 솔직히 어느방향으로가든 OP입니다.
렝가라는 챔피언을 오래 사용하고싶으신분은 앞으로 밸런스 패치방향에 맞춰 미리 준비하는게 좋다고생각합니다.
현재 밸런스패치방향이 딜렝가의 강력한 딜을 줄이는 방향으로 가고있습니다.
제렝가는 패치의 영향이 작습니다.
미래를 봅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