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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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폭풍전사 특성입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라인전을 버틸 자신이 없으시면 이 특성 가시면 안된다는 겁니다.
상대 원딜이 드레이븐 혹은 칼리 같은 카운터라면 닷지 혹은 전쟁광 특성 추천드립니다.
그 외 원딜은 폭풍전사로 아무 불편함 못느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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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 평 W 콤보
폭풍전사 - Q를 두번 다 맞췄다 ㅡ> 폭풍전사 발동 ㅡ> 평 W 딜교 (이 때 E로 상대 스킬 하나 막는건 기본)
Q를 한번만 맞췄다 ㅡ> 폭풍전사 미발동 ㅡ> 본인의 상황판단 후 ㅡ> 평 W 딜교 (이 때 폭풍전사가 터짐)
상대 암살자 챔프와 1:1 상황이 되었을 때
암살자 접근 ㅡ> E준비 ㅡ> E로 스킬 하나 막고 사냥개시(R) ㅡ> Q 두번 맞추면 폭풍전사 발동, 내 성장 여부에 따라 평W 딜교로 암살자 솔킬 가능. 혹은 Q 한번은 맞춰야 평W 딜교로 솔킬내거나 살아 돌아올 수 있음.
인파이터 폭풍전사 시비르의 핵심은 공속에 비중을 적게 두는 것입니다.
위 아이템 빌드대로 가주시는데, 보시다시피 공속은 BF이후 광전사신발 하나로 5코어 까지 버팁니다.
시비르는 W 3방이 폭딜구간이며, Q W 에 의존도가 높은 스킬형 챔프라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분명 초중반 딜교시 5번 평타 안에 싸움이 종결 나는데, 정수약탈자 -신발 - 무대 간 시비르 딜링 어마어마합니다.
적절히 성장하였을 경우 이런 템트리에 폭풍전사 안터지기가 힘듭니다.
즉, 2~3코어 나온 시점부터 한타 때 카이팅이 어마어마 합니다. + 궁카이팅 까지 있죠.
그리고 탱커여부에 따라 라위 순서를 얼망, 유령무희와 유동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써보십시오. 쥑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매우 어려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 운영에서 폭풍전사를 활용할 구간은 2렙 정도입니다.
폭풍전사가 발동되기 쉬운 레벨이고 추노 및 도망칠 때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구간에서 성장해야 합니다. 폭풍전사 터트리고 한타에서 카이팅하시면 됩니다.
후반되면 원딜 평타 한대 한대가 살벌하죠. 원딜 vs 원딜 1:1 구도에서 바로 폭풍전사 터지고 미친 추노하며
솔킬 냅니다.
사실 시비르 하면서 힘든게 뭐냐? 하면 둔화효과라고 생각합니다. 사냥개시 효율을 엄청나게 떨어뜨리고 공간이동기
가 없기 때문에 둔화효과 하나만으로도 치명적입니다. 또, 둔화효과 스킬을 가진 챔피언은 대부분 속박 혹은 에어본
스킬을 가지고 있죠. 둔화효과 스킬은 대부분 일부러 안막거나 속박스킬보다 판정, 범위가 넓어서 막기 힘듭니다.
폭풍전사 특성은 발동 시 이동속도만 올려주는게 아니라 둔화저항도 75%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폭풍전사 발동된
시비르는 미친개처럼 딜 넣을 환경을 갖추게 됩니다. 퐁풍전사 발동 각만 잘 잡으신다면 왜 좋은지 아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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