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를 한 뒤 첫 판 경험.
어이가 없을 정도로 꽤나 불편했습니다.
스택 유지가 불가능 했고, 포악함에 돌진 사용 방법도 몰랐습니다.
그리고 포효에 피흡이 사라져서 유독 불편한게 아니였습니다.
그래도 포악함의 라인클리어는 말도 못할정도로 좋아졌고
위기의 상황에 사용하니 역으로 칠 수 있는 포효
그리고 부드러운 올가미.
다음으로 궁은 정말 골치아팠습니다.
스택이 오르지 않음에 당황도 하였고, 위장이 이런거구나라는걸 느꼇습니다.
그리고 궁을 적당한 거리에서 사용하지않으면 상대방이 도망가는걸 보고 참 어이없었습니다.
하지만 세 판 쯤 해보니 감이 와 잡힌 부분.
" 이건 사기다 "
1. 패시브
ˇ꽁짜 1스택
ˇ전리품 목걸이의 공격력 증가량
ˇ강화 스킬 사용 뒤 이동속도 증가
2. 포악함
ˇ돌진 능력
ˇ라인 클리어
ˇ폭발적인 딜
3. 전투의 포효
ˇ받은 피해의 50% 재생 (강화는 100%)
ˇ1.5초 간의 CC기 면역
4. 올가미 투척
ˇ약간 부드러워짐 (주관적)
5. 사냥의 전율
ˇ치명타
ˇ오랜 지속시간
렝가가 고인으로써의 관짝이 아닌, 벤으로써의 관짝이 생겼습니다.
렝가 유저로써 정말 기쁘지만 사실상 너무나도 화나는 부분.
살아만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 왜 살지를 못하는 것이요 !
꼭 극딜을 가지 않아도 된다.
현 렝가는 딜템 2~3개만 두른 뒤
탱을 가게 되면 딜은 더럽게 나오는데
뒤지지도 않는 좀비 챔프가 된다.
(물론 필자는 극딜 사랑)
극탱 렝가는 보지 못했지만, 한타 때 생각해보면 더럽기 짝이 없다.
다 죽어갈 타이밍에 강화 W나 W를 쓰게 되면 50%or100%재생
다시 저놈을 때릴 생각만 하면 참 답이 없어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극딜이나 극탱은 장단점이 너무나도 구분 된다. 하지만
딜탱은 초중후반을 모두다 장악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 부분.
필자는 렝가 판수는 적지만 렝가 애정도는 남들 부럽지 않음.
시즌 3
qwqw 버그 때 렝가 시작. (20판 내외)
시즌 4
렝가 모스트 2로 진입과 (딜탱렝가or탱렝가)
시즌5
렝가 모스트 2로 진입과 (극딜렝가)
시즌6
렝가 모스트 7에 들어오지도 않음 (이 시기는 렝가가 나올 타이밍 없었음)
2016.11.20
공략 작성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3.2
- 방어+1
- 체력+24.12
- 쿨감소-1.656%
- 마법 저항력+1.34
- 공격 속도+4.5%
표식。
물리관통력은 시대의 저편으로 넘어갔다.
물리관통력을 쓰기보다는, 일정량의 공격력을 더 상승시켜 라인전을 파괴.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
사용 하면서 3스택을 유지 시킨뒤, 도약 후 를 쓰고 4스택을 만든 뒤 사용 후 평타
2렙
사용 하면서 2, 3스택 유지 시킨 뒤, 도약 후 (3스택) 평타, 사용 or 쓴 뒤
사용 or 쓴 뒤 평타
(2스택) 사용, 평타 or 평타
3렙 이후
도약 (스타일리쉬한 플레이 가능) 평타 평타(캔슬 무방) oror
평타(캔슬 무방) 평타 oror
상대방의 피가 없을 경우, 녹이는게 가능할 경우
상대방의 CC기 연계가 들어올 경우, 치고 빠지는 경우
적당한 피가 있는 경우, 도주기가 있을 경우
(우어엉 후다닥) (어떤걸 먼저쓰든 상관X) 평타 우왕!
(촤악촤악) 평타
(우어어어어) 도주
(후루룩) 이놈 잡아라!
궁의 사용한 뒤 하는 콤보는 매우 다양한 부분이고 때에 따라서 다르게 써야함.
이동속도 증가와 패시브를 이용한 콤보
4스택 상태에서 상대방의 플이 없을 경우 사용한 콤보. ( 적당한 부쉬거리여야 함 )
상대방에게 도약 평타 ( 이동속도 증가량을 이용하여 부쉬로 플래쉬를 과감히 사용 )
0스택 상태이고, 스킬 쿨 잘 체크해야함.
다시 도약 난사 그럼 4스택 충전 or 사용
주로 저는 이 콤보를 갱승을 할 때 사용합니다. 아니면 상대방의 피가 절반이면 가능한 콤보이기도 함.
도약하면서, 포악함이나 올가미를 사용할 시, 포효 안먹힙니다. 잘 알아두세요.
( 정확히는 포악함이나 올가미를 사용 할때의 스킬모션이 다 나간 후 발동.)
꽤나 저도 이거 때문에 골치 아팠습니다. 자꾸 콤보를 넣는데 1스택이 비는 상황이 많습니다.
그때보면 포효가 안나가져 있습니다. 포효는 모든 스킬이 끝난 후 써줍니다.
정말 화납니다. 상대방과 거리가 있는 편에서 쓸 경우 모두 포탑으로 뺍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거리를 재고 써서 가볍게 킬을 따냅니다.
아니면 딜교를 하던 도중 날아가거나, 한타를 하던 중 날아가든지.
(지속시간 늘어가서 상대방이 안심하고 있을 때 날아가서 킬각내는 것도 꿀잼)
이제는 강화스킬에는 이동속도가 붙습니다.
4스택을 만든 뒤 oror를 사용하여 이동속도 증가시킨 후
재빠르게 부쉬로 들어가거나 부쉬에서 재빠르게 이동합니다.
그리고 0스택에서는 도약할 시 스택이 1 생깁니다.
순차적으로 사용 한뒤 oror 사용하면 됩니다.
이동속도 증가량이 꽤나 높기 때문에 상대방의 대처가 안되는 것이 대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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