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믿을사람 믿고 믿지않을사람 믿지마셈
나혼자 쓸라다가 너무 좋아서 올리는거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0.39
- 공격 속도+13.5%
룬은 기본적인 이렐룬을 쓰면 댐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다들 아시듯이
원거리 상대로는 선q 근거리는 선e
이내용은 어디까지나 이렐을 기본적으로 할줄아는사람을대상으로 하는 공략임
미니언을 이용하여 근접하거나 근거리 e 이후 w 평평평~ 멀어지면 q(w끝나기전) 궁배우면 평에 r 섞어서
최종아이템에 나온 빌드순으로 가면됨
안해보고 태클걸지말고 이렐을 사람처럼 쓸수 있다는 전재하에 3판이상해보고 판단하셈
나도 솔직히 나혼자 쓸라다가 그냥 몇명 같이 써보고 공감하면 기분이 어떨까 해서 써보는거임
오버 쿨감이 되긴하지만 정령에 붙어있는 피흡 증가는 너무 꿀이라 포기할수 없음
내셔이빨나오면 쉰효과없이 그냥 원거리미니언 한방임 WQQQ 날리면 원거리 다죽음
그만큼 딜링도 좋음 한타떄 궁딜도 더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짱구를 아무리 굴려봐도 이길방법 없음
이길방법 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