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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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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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지르 스킬의 핵심
이스킬을 어떻게 활용하나에 따라서 아지르의 숙련도를 알수가 있다
심지어 숙련도 7단계라고 해도 이스킬을 못쓰면 이 과학자보다
더 심한 과학자이다
이스킬은 마나를 70이나 잡아먹고 한번 이상하게 쓰면 최대 약 4초동안
그냥 서있는 비둘기 보다 못한 닭둘기로 진화한다 그리고 25% 스로우라는
보너스가 있다.
후반에는 모래병사가 훨씬더 데미지가 썌므로 아지르 및 이동기
로 쓰게 된다
W : 일어나라! 아
아지르의 시작이자 끝 (아지르 버그의 시작과 끝)
아지르 가 1렙떄 유일하게 찍을 수 있고 아지르가 를 쓰지 않으면
를 제외하고 를 쓸수가 없고 아지르 지속딜의 핵심
이스킬은 레벨당 데미지 이므로 예전에는 선마 트리가 있엇으나 지금은
선마 이다 .
공격속도 증가 보너스와 광역인데(0.6) 이라는 AP계수가 있어서 나중에
이 죽창앞에 누구나 다 평등하다 심지어 탱커나 딜러도 다 평등하다
2마리로 같은 대상을 떄릴경우 총 아지르데미지의 125%만 들어간다
3마리의 경우150% 만 들어간다 보통 라인전때는 1~2마리?를 유지시키고
한타나 오브젝트 사냥시에는 2~3마리?를 유지시키면 된다.
E: 신기루
아지르의 유틸성의 핵심
W-E-Q콤보에서 가장 중요하고 이니시나 갱호응떄 가장 중요한 스킬
예전에는 0.5초라는 에어본이 있엇지만 현저는 쉴드만 남아있는데 그 쉴드는
최대체력 계수여서 있으나 마나 이다
(필자가 이 최대쳬력을 이용하려고 탱아지르를 가봣는데 쓰레기이다)
이것도 데미지가 있는데(0.4)의 AP계수와 80/120/160/200/240이라는
소소한 데미지가 있다 정글러 위치 파악시 딜교나 킬각을 잡을떄 적중시켜
주면 좋다. 그리고 정글 몬스터 에계도 데미지가 들어가므로 도주시에 실수로
정글몹 처서 으문사 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
R: 황제의 진영
아지르의 유일한 하드 시시기
이 스킬이 쓸모 없어 보이지만 유트브에 있는 아지르 메드무비를 보면
이스킬로 꼭 이니시를 거는데 이글을 보는 초보분들은 재발 5대5 대치때
갑자기 들어가서 의문사 하는일이 없도록 부탁한다 .
이 스킬로 암살자들이 들어올떄 강제로 포탑다이브 치계해서 역관광 칠수도
있다 또 후반데 원딜 보호나 진영 파괴용으로 쓸수도 있다.
계수도 (0.6)AP로 은근 높고150/225/300/이라는 광역 데미지를 준다
이스킬로 길을 막고서 도망을 칠수 있는데 애니비아의와는 다르게
는 아군이 통과할수 있다 하지만 지속시간이3초이므로 아무생각 없이
쓰고 서 가만히 있으면 않되고 빨리 도망처야 한다
그리고 는 적의 이동기 같은 스킬은 통과 못하고
같이 챔피언이 전면하는 스킬만 통과할수 있다
패시브 : 슈리마의 유산
이건 포탑이 부셔진 자리에 포탑을 세울수 있는데 이 포탑이 cs를 처치하면
아지르에계 입금이 된다. 스킬이 있다고 막 쓰면 적에계 100원을 기부해줄
수 있으므로 적이 이니시를 걸거나 진격을 1타이밍 늦추는 용도 급박한 상황
에는 라인 트러막는 용도로 쓸수있다.
사용조건은 아군의 부서진 전 포탑자리 또는 적의 2차 까지 부서진 포탑자리
에 활성화 할 수 있다. (참고로 이 포탑도 데미지는 일반포탑처럼 딜러들에계
는 무지 하계 하프다. 또 포탑이 활성화 되있을 경우 아이템을 살시
에 되돌리기를 할 수 없으므로 주의바람)
콤보는 자신이 직접 만들어 내는 것이다
대표적으로 -평 콤보
평--평 콤보 (천둥군주 콤보)
--콤보
--- 콤보 등이 있다
-- 콤보는 유트브나 다른 공략에 자세히 나와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뚜벅이므로 정글동무를 부릅시다
근데 저친구가 정글동무 부르면 궁으로 호응하므로 궁쓰면 거희 킬각을 잡았거나 정글동무가
온 것이므로 전멸이나E로 꼭 빼야한다
너무나도 아픕니다 후반에 이제 약해지는것도 아니고 하...
무족건 Q피해주시고 스턴 걸리면 1킬줄수 있습니다 그까 조심하고
궁딜은 상상을 초월하므로 언제나 조심하고 보호막 들기를
정글동무 불러서 2킬이상따도 솔킬따일수 있음
구경. 답은 정글동무 부르기
그리고 괸히E 파헌답시고 멀리서 맞자말고 가까이서 맞으면 스섵시간이 짫고 무빙을 잘해야 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근데 스턴 맞고 궁 포탑 또는 궁 미사일 다 맞으면 솔킬 나올수도 잇으므로 수류탄만 주의
대장군님 진짜 리워크 되고서 때문에 말려도 짜증나고 흥해도 짜증납니다.
정글가면 뒤진다
첫 공략입니다
아직 미완성 본이므로 오타등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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