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랄까.. 이번 6.23패치로 더이상 애니비아를 하는 사람은 없을거 같구나.
왜 라이엇은 애니비아를 너프시키는걸까..
만약 애니비아를 픽하고 공략 보러온거면 닷지하세요. 이제는 애니비아를 갈 이유가 없어졌슴니다
아래로 내려서 보이는 템들은 전부 6.22때까지 쓰던 저의 템트리와 룬...
6.23패치 부터는 아래 내용은 볼 필요도 없습니다. 걍 픽하지 마세요. 이젠 애니비아 가지 마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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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27.054
- 주문력+42.39
현재 필자가 쓰는 룬..
게임을 오래 하다보니 성장방어가 효율이 더 좋은거 같고..
고정주문력보단 성장주문력이 효율이 더 좋은거 같고..
성장룬이 챔프 랩 10~12 가 되는 순간 고정룬 효율을 뛰어넘고..
어느 ap누킹 챔프가 그렇듯이.. 고정룬이나 성장룬이나 딜이 많이 빈다던지 하지 않기에 필자는 성장룬을 씀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젠 어떤 룬을 들어도 애니비아를 픽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라이엇 개객기야!!!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저는 상대가 ap, ad 어떤게 나와도 이 특성 고대로 사용합니다.
천둥군주를 픽하지 않은 이유는.. 후반에 죽음불꽃이 더 좋은거 같아서요
정말 잘 큰 애니비아라면 장판 깔고 딸피로 도망가는 애들이 있는데 죽음불꽃 붙어서 가다 죽더라구요..ㅎ
천둥군주 폭딜도 괜찮지만 후반 바라보면 지속딜이 더 나은거 같아서 저는 천둥군주를 가지 않습니다.
천둥군주와 폭풍전사 둘 다 해봤지만 책략보다는 흉포에 18포를 주는게 초반부터 후반까지 가장 안정적이었네요
기본적으로 점멸,점화 듭니다.
야스오 같은 암살자 상대라면 탈진도 좋습니다.
그리고 유체화.. 드시는 분들 있는데 안좋습니다. 쓰잘데기 없습니다.
죽음불꽃+이그나이트 가 훨씬 좋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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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2랩 : Q->E
6랩전 : Q -> E -> W -> 평짤 -> Q쿨 돌아오면 Q -> E ..
6랩후 : R -> E -> W -> 예측 Q -> E -> 평짤..
E-R콤보 이제 안됩니다..
더이상 애니비아 쓰지 맙시다. 다음 패치때 옛날로 돌아오게 된다면 그때 쓰는걸로..
6.23패치로 바뀐점..
E쿨이 짧아졌어요~ 근데 나머지가 너프..
기존 : Q 슬로우만 묻어도 E의 데미지가 다 들어감
변경 : Q 로 상대를 기절시키고 E를 써야 데미지 다 들어감.
기존 : R이 살짝만 닿아도 E의 데미지가 다 들어감.
변경 : R의 범위가 3초->1.5초로 줄었지만 1.5초 이후의 딜이 적에게 묻어야 하며, 1.5초 이전에 E를 쓰게되면 딜이 제대로 안박힙니다.
패치후 플레이를 여러판 해봤는데 그나마 R-E 콤보는 R의 중심을 적 챔프 머리위에 써주는게 가장 확률이 높았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더이상 애니비아 갈 일이 없어졌습니다. 서폿으로나 써야 될듯..
수백판을 했지만 애니비아와 영겁은 너무 시너지가 좋습니다.
후반 평타에도 힘을 실어주고 싶다면 GLP-800도 좋습니다.
하지만, 후반 효율은 영겁이 더 좋네요. 10분뒤 60이었던 주문력이 100이 됩니다.
잘만 큰다면 6영겁도 좋습니다. (피통, 마나, 주문력..)
하지만 하드탱커가 있다면 4영겁+리안드리 만 해도 딜이 꽤 잘 박힙니다.
공허의지팡이가 가격이 싸서 딜로스 없이 3~4코어로 좋습니다만, 리안드리의 고정마관이 더 좋은것 같아 저는 가질 않습니다.
저는 모렐로도 가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게임에서 2영겁을 갑니다. 딜로스는 조금 생깁니다만 모렐로보다 영겁이 200원이 더 싸고, 20%쿨감까지 필요치도 않습니다. 쿨감은 어비셜의 10%로도 충분히 막힘없이 가능 합니다. 또 어비셜이 영겁보다 저렴합니다. 총 350원이 아껴지고 딜도 나옵니다.
필자는..
2영겁+어비셜+리안드리+라바돈or루덴or라일라이 (상황따라)+마관신
이렇게 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제는 애니비아 하지 마세요.. 그 어느 챔프한테도 딜을 박기가 쉽지 않고, 그 어느 챔프랑 딜교하기도 힘듭니다.
서폿이 와도 못이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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