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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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99) | 2263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3.5 (+3.3) | 109.6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1 (+5.2) | 10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포킹 챔피언인데도 평타를 때려야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는 포킹챔 최악의 패시브입니다.
물론 스킬 + 평타로 천둥군주를 간단하게 터뜨리는데에 의의를 둘순 있지만, 그건 목숨걸고 해야합니다.
심지어 이 패시브때문에 기본스킬데미지가 낮아지고 마나소모량이 비정상적으로 많아집니다.
예를 들어 마나를 많이 잡아먹기로 유명한 브랜드 W나 제라스Q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럭스 E - 240+0.6AP 마나130
브랜드 W - 255+0.6AP 마나 100
제라스 Q - 240+0.75AP 마나 120
심지어 패시브로 마나회복을 하는 것을 감안한 제라스의 스킬보다 더 많이 잡아먹을 뿐만 아니라 스킬계수나 깡데미지가 밀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럭스의 이니시에이팅과 생존등등을 관여하는, 럭스유저들의 실력을 가늠하는 척도인 속박입니다.
첫번째 적중상대를 지나쳐서 또 한명을 속박하는 의외로 쓸만한 스킬입니다.
모르가나Q와 투사체속도는 같지만 쿨타임, 데미지, 지속시간이 밀리는 스킬입니다.
이걸 라인전에서 절대 낭비하면 안되는 스킬이죠.
이 스킬에 대해 뭐라 깔건 없습니다.
럭스 스킬중에서 롤백, 혹은 리메이크가 절실한 스킬
이건 심각합니다.
옛날엔 빨리 날아가고 빨리 돌아가기라도 했지 지금은 뭔 부메랑처럼 변했고 쉴드주는 양도 쓰레기로 변했습니다.
차라리 옛날 W로 롤백하던가 아예 새로 만들어야할 정도로 안좋은 기술입니다.
5렙기준 쉴드 주는 양이 고작 110(0.2AP)입니다.
5명에게 다 씌우니까 이정도 아니냐는 말이 간간히 들려오긴 합니다.
근데 계수랑 깡쉴드량이 너무 심각한거 아닙니까?
얜 이속도 주고 만트라쉴드는 주변에 쉴드주기까지하고
얜 쉴드계수가 무려 AD인데말이죠.
물론 리븐은 앞에서 싸우는 놈이긴 합니다만...사기는 사기입니다.
럭스의 주력기인데 후반엔 라인클리어도 안되는 쓰레기입니다.
이 이상 이 스킬에 대해 설명하는 것은 제 정신이 못버티니....
여러분들이 아셨을진 모르겠지만, 럭스라는 챔피언은 동방 프로젝트의 마리사에게서 따왔습니다.
마법사 럭스가 럭스의 초기디자인, 그리고 마법도둑 럭스가 마리사를 컨셉으로 잡은 스킨이죠.
지금은 완전 광년이지만
이 궁극기도 마리사의 패러디격입니다.
이 스킬의 깡뎀과 계수가 굉장히 아쉬운 스킬입니다.
패시브를 터뜨린다는 것에 이렇게 된거 같은데...한숨밖에 안나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나마 누누보다 한타기여도가 높습니다.
......
진짜 다른건 안바랍니다.
E스킬계수좀 높혀주고......마나소모량좀 줄여줬으면....
많이 바란다면
패시브 개편
W롤백, 아니면 리메이크
E 계수, 깡뎀상향. 마나소모량 감소
R 계수, 깡뎀 상향(쿨타임 늘려도 좋으니까 제발)
이상 럭스유저의 징징거림 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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