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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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04) | 2366 | 마나 | 267.2 (+25) | 692.2 |
공격력 | 54 (+2.41) | 95 | 공격 속도 | 0.687 (+3.38%) | 1.082 |
5초당 체력회복 | 5.74 (+0.65) | 16.79 | 5초당 마나회복 | 9.6 (+0.45) | 17.25 |
방어력 | 24 (+4.95) | 108.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량: 12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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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q평은 가장 기본적이며 대부분의 티모가 사용아이템을 가지고 있지 않는 이상 이뿐입니다.
상대방에 따라 다른데
대부분의 평타기반의 스킬을 가진 챔프들은 실명에 스킬이 씹히는게 많습니다.
잭스w 레넥 스턴기 다리w 리븐 평켄(q는 타겟스킬이 아니라 당연히 들어옴) 트페w 렝가q 가렌q 나서스q 니달리q
레오나 q 모데는 상대 안 해봤지만 아마 q 막힐겁니다 문도e(e첫타 본인 체력 비례뎀) 빅토르 q평의 평 우디르e스턴
오공q 트런들q(데미지는 씹히나 공깍은 들어오더군요;;)
대충 이정도?(전부 확실치는 않음)
그 챔프만 엄청 한 사람이 아닌이상 브실골에서는 들어오면 스킬을 씁니다.
예로 레넥은 들어오면 스턴쓰고 리븐은 ew가 하나인 마냥쓰고나서 평켄을 합니다
그럼 레넥이 들어오는게 보이면 실명(실명일때 레넥이 스턴기를 쓰면 스턴+데미지를 무시합니다)
리븐이 e를 쓰는게 보이면 실명 그럼 리븐의 패시브를 무시 할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거기에 잡아먹기로 피흡까지...
괜히 라인전 깡패가 아닙니다...
e맞고 q맞고 w맞고 q맞고 e쿨 돌아서 또e맞고 q맞고...
무한 반복입니다.
사거리도 얘가 더 길어서...
얘를 상대할땐 그냥 탱티모가 좋습니다.
즈롯+지휘관을 가서 그냥 뻐기는 식으로 가면 됩니다.
상대 해보고 힘들다 싶으면 cs는 과감히 포기해주는게 중요합니다.
괜히 킬 주면 얘 템도 더 빨리 뜨고 티모도 빨리 죽어요...
얘한테 한번 미친듯이 털리고 엄청 무섭습니다...
마치 제가 코카콜라가 아니라 펩시를 사온듯 미친듯이 팹니다...
점화들고도 해보고 쉴드 들고 처형인의 대검들고도 해봤는데
그냥 잡아 먹히기만했습니다...
제 숙련도의 문제긴한데...
거의 트라우마급이니 이해부탁드립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한번 맞아주세요.
같이때리면 됩니다.
e로 벽꿍하려고 각을 잡으려고 드는데 원거리에서 때리기 때문에 다이브가 아닌이상 벽꿍각을 줄 일은 그닥 없을겁니다.
벽꿍각이 없어서 eq평w쓰고 도망가는 플레이를 많이 봤는데 q2타는 피하고 평타로 딜교
cs를 엄청 못 먹어서 초반 템이 비슷한 상태에서 eqrq(q2타째)를 맞지 않는 이상 안 죽습니다.
1:1로는 절대 못 이겨요
처형인의 대검을 가면 궁써봤자 회복이 더딥니다.
문도 입장에서는 그냥 무난히 가는것 뿐
실명 사용시 문도의 e첫타가 막힙니다
견제로 이렐피가 더 까져있고 얘가 다가와서 스턴걸로 딜교를 어떻게든 우위에 서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티어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 이상 그닥 문제는 없습니다.
선템은 도란검 이후 무조건 얼망템트리.
유령무희 템트리를 갔더니 탱이 안 되서 그냥 지더라구요... 실력이 딸려서...
저희 같은 심해는 겉멋에 치중합니다.
그러면서 티어를 올리려고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런데 그런 챔들 대부분이 티모가 상대하기 괜찮은 챔프들입니다.
리븐이나 이렐이나 다리우스 같은 챔프들.
다리우스의 경우는 거리 유지가 좀 필요한 챔프지만 상대하기에 힘들지는 않습니다.
당겨지면 그냥 붙으세요 q 밖깥 범위에 맞지말고 안쪽 맞으면 피흡없고 스텍도 안 쌓입니다.
cs를 중요시하세요
견제보다 cs. 하지만 cs 1개 먹겟다고 2대 맞고 1개 더 먹겠다고 반피가 되는 짓은 절대 금물입니다.
그렇게 되면 cs 4개 먹겟다고 죽는 꼴나거나 계속 집가야 됩니다
힙들면 힘든데로 그냥 사리는게 중요
얼망 유령무희가 무난하게 뜨면 왠만한 1:1은 안 집니다.(보통의 탑챔프의 경우)
상대가 ap챔이거나 암살자 챔프면 싸우지말고 와드 잘 하면서 라인 계속 미세요.
라인전은 이겼고, 밑 라인이 힘들어보이면 라인을 계속 밀고 와드와 버섯으로 시야를 확보 후 상대 정글이 탑에 신경 쓰이게 만드세요.
탑에 상대가 오면 도망치시고.
위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후반엔 정글미드만 오는게 아니라 다 옵니다. 더 조심해야 됩니다.
후반가면 거의 대부분이 풀템 싸움인데
지던 싸움도 이겨지고 이기는 싸움도 지게됩니다.
자만하지말고 이겼던 싸움도 아슬하게 이겼다면 라인만 밀고 도망 다시 밀고 도망을 반복해서 팀이 다른걸 하게 만들어야 됩니다.
한타 참여시 템은 어느정도 떳을겁니다.
앞에 나서지 말고 약간 떨어진 거리에서 원딜 지키는게 좋습니다.
막 싸우려다 아무것도 못 하고 죽어요
원딜 옆에서 얼망으로 적을 느리게, 양날로 방깍으로 원딜의 딜을 좀 더 높혀줍시다.
계속 하다보면 챔프의 이해도는 높아지나 플레이 방식은 본인의 성향에 영향을 받습니다.
카운터픽에도 썼듯 저는 사리는 편이라 미러전에서는 대부분 지고, 상성적으로 유리한 상대라도 적극적으로하는 사람에게 지기도 합니다.
티모를 좋아하지만 욕만 먹어서 하기 힘들었던 분들.
우리 같이 힘냅시다.
일반게임이긴하지만 제이스한테 뚜까 쳐맞다가 양날 이후부터 이기기 시작했습니다.
계속 치고 빠지는 플레이에 eq도 몇번 맞아서 라인전에서 뚜까 맞기만했는데
느려지고 빨라지는 템트리로 결국 이겼습니다.(kda보면 제 실력에 답은 나옵니다.)
제 실력은 좋은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포기 안 하는게 더 중요한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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