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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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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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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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카르만 탱임. (탑)

- 타릭찡하아앙(2016-11-24, 조회수: 13710)

그냥 탱임.

딜 ㄴㄴ해 사거리 씹고지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쿨감소 -0.83%
    x6
  • 레벨당 쿨감소 -0.092%
    x3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쿨감소
    -9.948%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3,221 IP
그래봤자 초반 라인전은 딜없으면 고자니까
최소한의 딜은 맞춰줌.

쿨감10%와 체력량은 맞춰줬으면좋겠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바람술사로 보호막,피흡량 증가가 핵심.

파괴전차 들면 좋긴한데 w속박에 안걸리면 그냥 없는특성이라

전투의열광:뒤져그냥.
힐은에바.

점화는 괜찮긴한데 텔이더좋은거같음.

나머진 말안해도될듯.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w(속박성공률증가)



스킬 활용 팁

 rw피흡.


피 많으면 re


rq는 라인전말곤 딸피원콤이아니면 안쓰는걸추천.


후반엔 궁쿨이 많이 줄을텐데


wq다맞추면12초가줄음.


쿨감45기준19.8초 w쿨 6.6초

총 13.2초를 줄여야하는데 평타한방에 1.5초 다니깐 ㄱㅊ


w쿨 돌때마다 피흡되니까 무빙으로 피하면서 계속돌리면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템은 유동이라곤하는데 걍이렇게써

요즘시대에 올ad가 나오긴하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노틸러스
얘가 어려운게 아니라 그냥 cc기를 맞으면 피가 후두려까임.
이상하게 cc걸리면 걸린사람만 조지더라
미스 포츈
그냥 치유감소효과를 나타내고싶었음.

치감효과=씹카운터
야스오
상대딜러 잘키워놓은 우리팀. 하드카운터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누누와 윌럼프
즉발 피흡이있는
그라가스
카르마한테는
카서스
비비는류에 강함
ㅇㅇ

 

 

라인 / 정글 운영법

 cs잘먹고 라인전 압박하셈.


카르마쳐들고 라인전지면 롤끄고 공부 ㄱ

 

초반 운영법

 카이팅하면서 적탱보다만 잘클것.

 

중반 운영법

 대충살어

 

후반 운영법

 

 니가뭘하든 질건지고 이길건 이김.

팀파이트시 역할

 

 비벼

챔피언별 대응법

 x

 

마치며

 사실 별로임이거 그냥 카르마 쓰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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