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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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4 (+99) | 2337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3 (+3.4) | 120.8 | 공격 속도 | 0.651 (+3.3%)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7.09 (+0.65) | 18.14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29 (+2.05) | 63.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6
- 레벨당 체력 +1.34x3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6
- 체력+72.36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물리관통력 x 9 or 공격력 x 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약자 멸시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그림자는 제드가 사용하는 스킬을 모방합니다.
그림자와 제드가 동일한 대상을 가격할 경우, 제드는 30/35/40/45/5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은 시전 시 1번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초
제드가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씩 감소합니다. 그림자가 복제한 그림자 베기에 맞은 적은 각각 1.5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에 걸립니다.
제드와 그림자의 그림자 베기에 모두 맞은 적은 둔화 비율이 30/37.5/45/52.5/60% 적용되는 대신, 추가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5/40/55%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죽음의 표식 사용 후 그림자와 자리를 바꾸기 위해,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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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하나 하나씩 설명을 해보면 ,
바뀐거 없습니다.
:패시브 : 공격력 증가 삭제.
:그림자 , 본체 동일대상을 타격 할시 기력 회복 수치 증가.
전 보다 레벨당 10씩 늘어났네요.
:쿨타임이 공통 4초에서 레벨에 따라서 5~3초로 변경됬습니다.
대미지는 초반이 더 쎄졌고 후반에는 더 약해졌습니다.
후반에 더 약해진것은 쿨감으로 매꾸면 되겠네요.
이번 제드 패치에서 중요하게 바뀐 스킬입니다.
어찌보면 제드를 더욱더 숙련도를 높인 원인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능력인 죽음의 표식으로 적을 처치 할때마다 일정 공격력을 영구적으로 얻습니다.
이번에 삭제된 와 새롭게 능력을 받은 와 비교하자면
W 의 공증은 그냥 템을 뽑을때마다 쉽게 올라간 반면 은 조건이 제한적이기 떄문에
전 보다는 공증 기대는 어렵지만 , 숙련된 제드 유저 일수록 공격력 증가도 좋다고 봅니다.
공격력 상승은 제드가 표식으로 죽인 직전의 공격력을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 이 공속 버프를 받아 공격력 증가가 일시적으로 100에서 150으로 올랐을때 죽인다면
150에서 일정 공격력을 가져온다고 보며 됩니다. 의 도 효과가 적용 되죠.
항상 중요했던 1~2레벨 스킬 설명.
: 1레벨 :
안정적으로 하겠다면
상대 챔피언이 라면 도 무방합니다.
주의할꺼라면 경우는 조금 위험할수 있어요. 무조건 딜교를 해야됩니다.
: 2레벨 :
상대 미드 챔피언과 2렙 갱킹이 빠른 정글 챔피언 =>
같은 근접인데 압박을 조금 넣어주고 싶다면 =>
이후는 를 다 배운 시점이니 생략.
: 궁극기 없는 스킬 콤보 :
제드의 기초 콤보중 제일 기초.
이것만 해도 라인전 반은 가져갑니다.
를 잘 안쓰는 이유 ?
의 확정 슬로우가 있어서 그 이후 를 맞추기가 더 수월해지기 때문입니다.
궁극기 있는 스킬 콤보
상대 챔피언의 도주기나 스펠 활용을 한거 보고 난뒤 로 극딜.
여기서 제일 중요한 약자멸시. 즉, 평타를 활용해주면 암살 성공률을 더욱더 높여주죠.
그 후 , 으로 다시 빠져나갑니다. 안빠져나가도 되고요..
콤보가 안좋은 이유.
만약에를 잡을려 을 사용 했습니다.
그러면 이즈가 이나 둘중에 하나를 쓰겠죠 ? 그럼 제드가 을 쓰고 따라가면
이즈도 저 둘 중하나를 써서 도망가버립니다. 암살할수 있는 확률을 대폭 낮추는 콤보입니다.
저도 급하게 잡을려다가 못잡은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자신이 잘 성장해서 이 콤보를 사용해도 적을 죽일수 있는 자신감이 있으면 상관없음.
궁극기 활용 :
제드의 궁극기는 많은 활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스킬 씹기.
이게 되어야지 제드를 어느정도 한다고 보면 됩니다.
상성이 안좋거나 템이 차이난다 하더라고 스킬 하나 씹으면 이길 확률이 꽤 오릅니다.
두번째로는 궁극기 그림자 활용.
이 두 그림자는 다른거라고 보면 됩니다.
지속시간도 다릅니다. 그림자를 활용해 3 표창이라든가 더 큰 슬로우. 페이크 도주용 등.
그림자도 되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궁극기 그림자 활용법.
역으로 씹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무리 상성이 안좋은 상대더라도 갱킹을 통해 역전할수 있죠.
그치만 , 제드는 상성을 많이 타진 않습니다.
누가 오든 무난하게 상대할수 있거든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 스플릿 운영- > 탑 , 봇 한 라인을 밀어 타워를 밀거나 어그로를 끌어 다른 쪽에서 이득을 보는 운영법.
부족한게 많지만 댓글 한번 부탁드립니다.
충고 댓글 감사히 받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집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제드 밴률 언제쯤 내려갈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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