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 패치로 인해 Q 2타 딜이 삭제됨으로 라인전이 많이 약해졌습니다.
실제로 패치 이후 여러판 돌려본 결과 확실하게 딜감소 체감이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특성과 아이템 빌드 순서를 조금 조정하게되었습니다.
구간은 골드 2~3 구간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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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00 (+40) | 980 |
공격력 | 53 (+2.4) | 93.8 | 공격 속도 | 0.656 (+3%) | 0.991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공격력 +0.43x9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17.6
- 공격력+6.12
- 마나 재생+10.854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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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마스터 순서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1. 상대 견제가 심하지 않고 라인전우위에 있을 경우
Q-> E -> W 이후 Q > W > E 순으로 마스터 해주세요
가장 일반적인 스킬마스터 순서 입니다.
2. 상대 견제가 심하거나 라인전 우위가 없을 경우
Q-> E -> W 이후 E 를 3랩까지 먼저 올린뒤
Q > W > E 순으로 마스터 해주세요
1. Q 부터 마스터 할경우 원거리 미니언을 이용해서 상대에게 Q 2타를 적극적으로 써주세요
마나가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신중하게 쓰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이즈 Q 날리듯이 Q를 써주세요
2. E 부터 마스터 할 경우 E쿨마다 상대에게 E로 견제를 하면됩니다.
E스킬은 사거리 1000에 즉발 스킬이기 때문에 야금야금 상대에게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상대 서폿이 회복 계열(소라카/소나/나미 등)일 경우 상대 원딜러 보다 서폿에게 타케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포의 기본 스킬 콤보는
1. 평 - Q - E - 평
2. E - 미니언 2타 Q
3. E - R
4. 평 - Q - E - R
상황에 맞게 "짧게" 딜교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가끔 쓰는 콤보는
미니언 2타 Q - R 인데요 쓰는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미니언에게 Q를 쓰고 적챔프에게 맞는다는 확신이 있을때 바로 R을 쓰게되면
반응 못하고 죽게 되는걸 볼수 있습니다.
도주기가 없는 미포의 경우 점멸이 없을경우 정글러의 먹이감입니다.
점멸이 쿨일때는 상대 정글러 및 탑/미드의 위치를 상태를 확인하고 푸시를 하도록 합니다.
시야가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는 라인을 당겨서 먹는게 최선입니다.
초반에는 상대라이너를 잡겠다는 생각보다
압박을 줘서 편하게 cs를 수급하겠다는 생각으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마나의 여유가 있을때는 로 상대 라이너를 귀찮게 해주는게 좋습니다.
은 풀히트를 할수 있을경우 상대라이너가 풀피이더라도 쓴는게 좋습니다.
보통 풀히트 할경우 상대라이너는 죽습니다.
초반에는 마나수급을 한다 하더라고 보통 부족합니다.
중요한 순간에 을 못쓰게 되는 경우가 없도록 마나관리는 철저하게 해야합니다.
중반/후반 소규모/한타시 우리편 이니시가 성공할 경우 즉각 로 연계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포탑 대치시에는 사거리가 긴 스킬로 상대편 견제를 쿨마다 해주는게 좋습니다.
아군이 상대편 다수에게 추노당할경우 오는 길목에 잠복하여 기다렸다가
로 역관광 할수 있습니다.
의 데미지는 훌륭하지만 진영 붕괴의 목적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중간 중간 중요한 한타전에 을 복용하는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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