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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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9) | 2518 | 마나 | 377.28 (+43.0) | 1108.28 |
공격력 | 64 (+3.3) | 120.1 | 공격 속도 | 0.694 (+2.13%) | 0.945 |
5초당 체력회복 | 5 (+0.75) | 17.75 | 5초당 마나회복 | 6 (+0.45) | 13.65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주문력 +1.19x1
- 주문력 +4.95x1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3.006
- 주문력+6.1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오카이가 스킬을 사용하거나 적의 스킬에 적중당하면 마법 흡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줄어듭니다.
마오카이의 체력이 95%보다 많을 때 마법 흡수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대형 정글 몬스터에게 공격 당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몬스터의 기본 공격당 1.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몬스터에게 120/130/140/150/16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수풀에 설치된 묘목은 30(+마오카이의 추가 체력의 1.5%)초 동안 유지되고 더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맞은 적 모두에게 2초 동안 두 배의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45% (+주문력 100당 1%) (+추가 체력 100당 1%) 둔화 시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최대 300의 피해를 입히며, 수풀에 설치될 경우 이 수치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적 챔피언이 맞으면 마오카이가 2초에 걸쳐 감소하는 40/50/60%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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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모르나 해서 말하자면
마오 e는 묶고 나서 던지는 게 아니라
w를 쓰기 바로 전에 던지고 묶는 게 기본임
w로 묶고 e를 쓰면 터지는뎀을 못맞 출 수도 있기에
웬만하면 던지고 묶는 게 나음
또한 마오의 r은 초반에는 딜링기, 후반에는 데미지 흡수기 (생존기)임.
마오의 유일한 단일 생존기라 봐도 무방한데
예전에는 이 r이 정말 모기 쿨타임이었음. 그래서 r을 뎀딜기로 사용해도 무방했음. 애니비아 r처럼 말임.
지금은 쿨이 60초임
이거 키면 나는 너랑 이제 링 하나 만들고 뒈질 때까지 싸울 거다 이 얘기 하는 거나 다름없음
키면
죽이셈
아니면 죽던가
간단하죠?
물론 위의 말을
한타 페이즈 가서도
나는 모범생이요! 하고 외치면서 지키는 애들이 있을 수도 있음
혹시나 해서 말해두는데
탱은
살아나오는 걸 기본 전제로 해야 됨
내가 누구 하나를 끈덕지게 물어서 따는 게 아니라
딜링 다 흡수하고 살아나오는 게 마오의 기본 전제임
물론 하나 따고 뒤지는 탱챔들도 간혹 있음
그런 애들이 있어
예를 들면 말파라던가
탱바이라던가
그런 애들은 뒤가 없단 말임
하지만 마오는 아님
뚜벅이지만 충분히 살아나올 수 있음. 두들겨 맞고
딜 다 버텨 내고
승자인 척하는 패자처럼
하지만 결국에는 이기는 그런 멋진 놈처럼
정의는 이긴다 공식을 실현시키셈
당연히 님이 악당 쪽이겠지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심지어는 3랩 갱타밍도 빠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앞서 말했다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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