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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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5
- 공격 속도 +1.7%x4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공격력+4.75
- 공격 속도+6.8%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12.7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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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같은거 없음 (상황에따라 다르기때문에 많이 플레이해보면됨)
기본적인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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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랩전에 라인전이 끝날시 를 그만찍고 선마한다 (중요)
라인전 이길시고 있어도 먼저 선마해도됨
요즘 라인전은 서폿이 7 원딜이 3 정도 되는거같다
그만큼 서폿이 할께 많아졋다
서폿이 가장중요한건 스펠체크다
프로아닌이상 굳이 안해도 되지만 올라가고싶으면 노력하면됨 ㅇㅇ
탑 1 정글 2 미드 3 원딜 4 서폿 5 이렇게 정하고
상대 스펠이빠질시 채팅을친다 그러면 옆에 시간이뜰테고 Tab키누르면 상대 스펠시간이 나오니
거기에 맞춰서 스펠체크하면된다
라인전때 맞추면 당연히 좋다 하지만 가 훨씬중요하다
평 딜교 매우중요 ★★★★★
상대 서폿이 로밍간다
내가 로밍에 서툴다 라인전에서 이득봐라 상대원딜 혼자면 킬안나와도 다이브안해 도 충분히 이득챙긴다
괜히 못하는로밍가서 동선낭비 시간낭비 하지마라
없어지면 브리핑이 중요하다 상대 서폿이 집을가든 안보이든 무조건 브리핑한 다
정답은 없다
상황에 따라 다르니 생략한다
무조건 많이해봐라
읽어보시고 물어보실꺼 질문하셔도 됩니다
제가 아는선에서 도움드릴수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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