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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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체력 증가 +1.5%x1
- 공격 속도+1.7%
- 방어+3.006
- 마법 저항력+3.006
- 체력 증가+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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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드라가 있을 경우 적이 가까이 있는 상황:
평-히드라-평 (이 때쯤 누군가가 올 것입니다)- q -평-w-평-평-히드라-평...
히드라가 없고 적이 가까이 있는 상황:평-w-평-평-q-평...
이런 식으로 히드라를 평캔을 해주시면서 하시면 됩니다
예외적인 상황: 레오나나 알리스타 노틸러스같이 하드 cc기가 주변에 있을 경우: 그들의 cc기를 씹거나 못 씹을 경우
곧바로 cc기를 빼주고 w를 써준다
그리고 포탑 때릴때 e 쓰지마세요; 그리고 초반에는 e를 켜도 별로 딜이 없지만 궁이 켜진 상태에서는 무조건
e를 켭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찬가지 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인간인지 동물인지 파악이 되시면 자신감이 넘쳐서 과감해져 상대방이 쫄을지도 모릅니다
그 판은 이미 망했습니다, 아주 조합이 좋은 것을 빼면요
저는 초반에 히드라를 많이 갑니다, 그래서 넘은 딸피들을 정리를 해주거나 혹은 탱이 부족하다면 아까 초반에
벨트 천갑 혹은 망두건을 입으시면 됩니다
이제 슬슬 마이가 살아나지만 아직까지 탱이 되면 딜이 부족하고 딜이 부족하면 탱이 부족한 시기이기에 최대한
cs나 킬을 많이 주으시면 후반 성장 포텐셜이나 캐리력이 점차 늘어납니다
cc기가 없으면 이미 약속된 승리입니다, 하지만 변수로 자신과 팀원이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만일 뒤에 프리딜을 넣으면 위험한 아이들이 있을 경우에는 뒤에 애들을 커버를 치지만 우리팀에 하드 cc기가 있고
이 아이만 지키면 승리하는 조합이라면 바로 지켜주는 플레이와 중반에는 탱을 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는 딜템을 조금 더 많이 해주시고요
조금이나마 칼바람에서 공략을 찾는 분이 있으시다면 이 것이 하나의 빛줄기가 되기를 빕니다 ㅎㅎ
혹시 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적어주시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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