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쉬 공략에 앞서 저는 다른분들과 다르게 티어가 높지 않습니다.
허나 제가 발견한 이 템트리를 공유하기 위하여 공략을 써봅니다.
궁금한거 있으신 분들은 Benjamin Arnold 로 친구추가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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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체력 +8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공격력 +2.25x1
- 공격력+3.2
- 방어+5.26
- 체력+8
- 마법 저항력+1.34
표식
-공격력 x 9
쓰레쉬 사슬 채찍 지속효과 때문에 고정입니다.
인장
-체력 x 4
라인전에서 딜교환 이득을 보기위해 체력을 사용합니다.
(라인전하다보면 체력 10~30 남고 사는경우가 많아서 사용합니다.)
-방어 x 5
문양
-고정마저 x 9
성장마저를 박아도 되고 성장마저랑 고정마저를 섞어도 무방합니다.
정수
-방어 x 2
인장에서 뺀 방어를 채우기 위하여 사용합니다.
-공격력 x 1
쓰레쉬 사슬 채찍 지속효과 때문에 사용합니다.
인장에서 방어 x 9를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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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찍는 순서는 개인 취향입니다.
일단 라인전을 강하게 가져가기 위해 사슬 채찍 선마후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하여 랜턴을 마스터합니다.
귀환후 700원 미만이 있다 - 신발 + 제어와드
700원 이상 900원 미만 - 신발 + 루비수정 + 제어와드
900원 이상 -기동력 + 제어와드
신발 -> 시야석 -> 태양의 눈 -> 구원 -> 솔라리 -> 기사의맹세 순으로 구매합시다.
체력,체력 재생,마나 재생,쿨감,힐 모든면에서 완벽한 아이템입니다. 무조건 구입하세요.
솔라리
일단 마저 15를 올려주는 오오라가 삭제됬습니다. 그 대신에 보호막이 대폭 증가했습니다.35+(레벨당+35) 15레벨 기준으로 했을때
560이 됩니다.18레벨 기준으로 665가 되죠.
여기서 구원을 봅시다.보호막 및 체력 회복 +10%,2.5초 후 아군의 체력을 130+(레벨당+20)만큼 올려주죠.솔라리를 쓴 후 구원을 쓰면 아군이 안죽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베리어는 충분하기에 구원과 솔라리를 빨리 뽑기 위하여 갑니다.
산악 방벽
산악방벽이 버프를 먹어서 자신 포함 두명에게 베리어를 씌워줍니다.그래서 이렇게 가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의 템트리에서는 구원과 솔라리를 빨리 뽑기 위하여 이것을 갑니다.
지속효과로 실질적 방어력+60이 되고 동료에게 이동시 이동 속도가 15% 빨라집니다.그리고 중요한 효과로 동료가 입힌 피해의 12%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동료가 적 챔피언으로부터 입는 피해의 12%만큼을 고정 피해로 대신 입습니다.이것이 무슨뜻이냐면 원딜 체력을 1600으로 두었을때 1600의 데미지를 받고 죽어야될 원딜이 죽지 않고 1600x12%의 데미지 즉 192의 데미지를 제가 고정피해로 입는다는 소리죠.그러나 아이템에 체력+400이 있기 때문에 가줍시다.
트런들 서폿이 왔을때 빼고는 기동력 신습니다. 후반에 이걸로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 아이템은 자유롭게 사시면 됩니다.저는 마지막 아이템을 안사고 핑와를 사거나 수호 천사를 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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