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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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8 (+99) | 2325.8 | 마나 | 327.2 (+40.0) | 1007.2 |
공격력 | 60 (+3.1) | 112.7 | 공격 속도 | 0.665 (+2.7%) | 0.97 |
5초당 체력회복 | 7.51 (+0.75) | 20.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카직스는 적군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을 때 보이지 않는 위협 효과를 받아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 챔피언에게 14~116 (+0.4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25%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80/105/130/155/180 (+1.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11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고림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55/75/95/115/135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75%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사용 시: 1.25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보호색 진화: 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2초 내에 두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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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포 감지
(Taste Their Fear)
- 마나 소모: 20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기본 지속 효과: 아군에게서 고립된 적들을 표시해 줍니다.
사용 시: 70/95/120/145/170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 카직스의 주력딜 Q입니다. 리메이크 이후 Q의 딜이 많이 약해졌지만 Q선마는 절대불변입니다.
- 공허의 가시
(Void Spike)
- 마나 소모: 55/60/65/70/75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폭발하는 가시를 발사하여 주위 모든 적에게 80/110/140/170/20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20% 추가 피해)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60/85/110/135/160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80% 느려집니다.
- 사정거리: 1000
- W는 보조딜과 흡혈의 역활을 합니다. W흡혈 개꿀입니다.
- 따라서 4렙때 W를 한번 더 찍어줘서 라인전에 힘을 실어줍시다. 리메이크후에 슬로우가 삭제되었으니 신중하고
- Q의 딜 너프로 인해 꼭 맞추셔야합니다.
- 도약
(Leap)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지정한 위치로 도약하여 65/100/135/170/205 (+0.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사정거리: 700
-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하고 주의할 점은 상황판단 잘하시면서 씁시다. 괜히 이상하게 쓰시다가 잘리면 안되요.
카직스를 좀 해보신다면 알게됩니다. 카직스에게 스킬 콤보란 없다는것
솔직히 리메이크전엔 W에 슬로우가 붙어서 W를 먼저쓰느냐 마느냐에 따라 갈라졌는데 지금은 그냥 타이밍 맞춰 E로 들어가셔서 뚜까 패면되요.
단, Q딜의 너프로인해 W를 무조건 맞추시길 바랍니다.
공략의 핵심입니다.
카직스의 패시브는 상대방에게서 보이지 않을시에 차징됩니다. 패시브는 평타에 0.4AD라는 추가 '마법피해'와 쏠쏠한 슬로우가 붙습니다. 카직스의 패시브는 개인적으로 S-급이라고 생각하고 패시브만 잘 활용해도 솔킬 무난히 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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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의 기본 사용법
근접미드라이너일경우에 CS먹다가 중간중간에 평Q를 쳐주시면 천둥군주까지 함께터져서 아리쏭한 딜을 선사해줍니다. 고립까지 포함되면 상대방 걸레짝 됩니다.
패시브는 상대방에게 노출되지 않을경우에 차징되므로 패시브를 주기적으로 차징시키기위해 상대방이 안보이는 시야쪽으로 쭉빼서 차징시키는 습관을 들입시다.
원거리미드라이너일경우에는 견제가 필요없이 한방컷 내기 때문에 패시브 의존도가 다소 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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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진화
Q(고정)-E(고정)-RorW
리메이크이후에 첫진화로 R,W를 많이 해봤는데 Q의 사거리 증가 체감이 심하더라고요. 딜이 너프되도 Q의 사거리와 쏠쏠한 쿨감을 위해 고정시켜줍시다.
E는 중후반쯤에 시작되는 한타를 위해 고정
R과W로 갈리는데 W가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취향이지만 극후반에R은 W보다 효율이 떨어집니다. 부쉬에 들어가야한다는 조건으로 인해 기존R이 버프가되서 매우 좋아졌으므로 W를 진화해줍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가 정말 잘하면 답도 없습니다. 하지만 저티어대의 제드는 다릅니다.
그냥 2렙찍고 들어가서 뚜까패시면 됩니다. 6렙때 살짝 사려주다가 제드가 궁을 박으면
은신하셔서 숨어계세요. 은신시간이 길어져서 제드 아무것도 못합니다.
저티어대에서는 쉬운상대입니다.
얘 나오면 닷지하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가 정말 잘하면 답도 없습니다. 하지만 저티어대의 제드는 다릅니다.
그냥 2렙찍고 들어가서 뚜까패시면 됩니다. 6렙때 살짝 사려주다가 제드가 궁을 박으면
은신하셔서 숨어계세요. 은신시간이 길어져서 제드 아무것도 못합니다.
저티어대에서는 쉬운상대입니다.
마치며 인증샷남깁니다. 친구의 아이디로 랭겜돌렸습니다. 카직스만 제가 한거고요.
부계정은 골1 32게임 승률89%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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