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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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공격 속도 +0.64%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3.2
- 공격 속도+6.84%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1.6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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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딜러한테 스킬 콤보가 어디있음? ㅋㅋ
다른 공략에 전부 다 세세하게 적혀있으니 그거 보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루 진영에서는 무조건 블루 스타트, 껍스 > 늑대 > 망령 > 레드 > 돌거북 > 바위게
레드 진영에서는 위에랑 똑같이 하거나 블루 > 늑대 > 레드 > 바위게 > 탑갱 or 레드 > 돌거북 > 탑갱
뭐가 있겠음? 그냥 위험부담 큰 2:2는 최대한 피해다니고 얍삽하게 갱킹 찌를 곳만 딱 찌르고 카정하고 뭐 그래야지
딜탱마이면 정글몹 챙기면서 오브젝트, 정글 시야 관리
극딜마이면 타워 밀리고 들어오는 적 cs들 최대한 많이 수급해주셈. 극딜마이는 상대와 템 격차가 벌어지는만큼
캐리력이 급 상승함.
딜탱마이는 위랑 똑같이 해주면되고
극딜마이는 무리수 두고 한번 과감하게 해줄 필요가 있음. 상대 정글 숨어서 한두번 잘라주고 오브젝트 챙기고.
멍청한 놈들이 계속 당해줄 것 같다 싶으면 반복해서 넥서스도 터뜨리면 됨.
극딜마이 3코어쯤 나오면 걔 이기는 놈 얼마 없음.
딜탱마이 : 타이밍 맞춰서 적 원딜한테 집요하게 달라붙거나 딸피 잡고 지속시간 늘리면서 어그로 끌기
극딜마이 : 탱커든 딜러든 딸피 한마리 보이면 들어가서 스킬 쿨감 시키면서 계속 딜 넣으셈.
그렇다고 적 한가운데로 들어가서 뒤져버리면 그거야말로 마이충의 교본임. 아군에 케일이 있다면 모를까.
정글에 그딴게 어딨어. 초반에 1:1로 마주치면 튀는게 마이고 2:2는 한쪽 뒤지거나 말거나 둘중 하난데
진짜 마이 하지 마셈.
그 누가 마이로 최대 어느 티어 몇점까지 갔는지 전혀 궁금하지않으니까 과거의 영광에 매달려서 개소리 지껄이지도 말고.
난 마이 버프먹기 전까진 다른 챔피언으로 꿀이나 빨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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