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을 일반 다 합쳐
700판 이상 한거같네요.
진에 관해 말이 많아서
이것저것 다 해본결과
끄적여봅니다!!
제글이 답은아니니 참고만하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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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말이 많은데..개인적으론 죽음불꽃이 제일 좋았습니다. 순간폭딜은 확실히 천둥이 좋지만 재사용대기시간을 감안하면 지속면에선 죽음불꽃이 더 킬각이 잘나오네요 룬/특은 개취!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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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은 평타4타라는 제한이있어서 스킬활용도가 몹시 중요한데 저같은 경우는 초반 딜교화는 4타만들어놓고 사거리닿으면 원딜이나 서폿한테 넣어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평타와 큐사거리가 같기때문에 평타치고 큐같이 날려주시면되고요
스킬중 제일중요한건 w라봅니다. 아무래도 진이 갖고있는 유일한 cc기이기때문에 w를 맞추고 못맞추고에서 판이 갈리는 경우가 꽤 있더라구요. 그리고 커튼콜인데..이게 설명하기가 참 애매한게 솔직히 진 하시는 다른분들도 느끼시겠지만 첫타안맞으면 맞추는게 좀 힘들더라구요ㅠㅠ 커튼콜은 첫타가 생명!! 그리고 커튼콜 킬각은 4타 맞출생각하고 탱커아닌 적챔기준 반피정도면 킬나옵니다. 그리고 커튼콜쏠때 적챔프가 커튼콜사거리 끝에서 절반사이일때 쏘시면 적어도 스펠은 뺄수있어요 너무 멀거나 가까우면 안됩니다ㅠㅠ
솔직히 템은 유동적입니다.
요즘 방관진/치명진 이 두가지 부류로 나뉘는듯한데요..
둘다 해봤는데 뭐가 더 좋다는 없는듯합니다. 말그대로 유동적인데요 예를들면 적이 물러들어오는조합이많다 하면 전 선템으로 요우무를 가는편입니다. 그게아니고 무난하게 딜넣을수있는 상황이면 선정수가 무난합니다. 진이 하다보면 은근 엠이딸림 ㅠ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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