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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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273.8 (+35.0) | 868.8 |
공격력 | 63 (+3.3) | 119.1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공격 속도 +0.76%x9
- 주문력 +1.19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5.64%
- 주문력+10.71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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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를 상황에따라 잘 활용하세요
e는 꼭써야할때만 e로 진입 추격 도주까지 할수있다고 생각하시고 플레이하세요
아이템빌드
저는 짜오 정글만 하기때문에 팀에 탱커가 있나없나에 따라서 템트리를 타는 편인데요
보통 탱커가 하나있거나 없을때가 많죠 그럼 짜오는 팀을 위해서 탱을 가야할수밖에 없죠
짜오는 초반에 강력하지만 6이후 중반에 체력이 안되면 잘녹기때문에 걍 잿불이 안정적일수도있어요
그럼 중반에 약해지는 시간이 단축될꺼예요
잿불을 가고 삼위를 가면 공속 공격력도 되고 체력도 되고 굿이죠..
여기서 만약 팀이 망이면 삼위가면 안되고 탱가야합니다
op가 날뛰면 벤시나 정령 전 벤시를 추천 장막효과때문에요
ap가 날뛰면 란두나 스테락인데 란두는 공속 딜러들이 날뛸때 스테락은 폭딜러들이 날뛸때 가주시면되요
그리고 신발은 헤르메스가 가장 문안하죠 둔화 감소에 마방에 저는 거의 90은 헤르메스 가는거같아요
진짜 공속챔들이 엄청 흥하면 닌자를 갈때도 있지만
그리고 전 재사용시간 40을 맞추는걸 좋아해요 ㅎㅎ
삼위20 정령10 얼심 20 얼건 20 워모그10 등등이 있죠? 이걸 잘 섞어서 맞춰주심되요
라인 / 정글 운영법
3랩 찍고 바로 적정글 카정가시면 70퍼는 땁니다
그리곤 정글돌면서 상황에따라 갱각 나오는 곳을 가주시면 되겠죠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때 역할은 두가지로 나눌수있겠죠
짜오는 극탱이 아니기 때문에 선진입은 비추입니다
하나는 적 딜러들을 무는거와
또하나는 우리팀 딜러를 지키는 역할이라고 보심되요
적 챔이 진입하면 궁으로 밀쳐내기
e로 슬로우 걸기
내가 진입시에는 적에서 잘큰챔을 물어서 한타때 영향력을 무력화 시키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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