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0% (0표)
0% (0표)
100% (3표)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Vladimir, The Crimson Reaper
12
18
0
3/3
이렇게만 하면 최소 골드감 ㄹㅇ

- 롤chung(2016-12-11, 조회수: 5897)

블라디 공략 처음써보는데
제가 아무리 똥을 싸놔도 1.5인분이 최하입니다
그만큼 캐리력이 강한 블라디 인데
ㄹㅇ 티어 올리기에 개꿀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7 (+110) 2477 마나 0 (+0.0) 0
공격력 55 (+3) 106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7.01 (+0.6) 17.2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27 (+4.5) 103.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쿨감소
    -14.904%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0,761 IP
보통 이렇게듬 블라디는 마관이 중요하고
또한 쿨감도 중요하기때문에 넣어줫고
성체는 솔직히 체감 확실히 듬 단 초반에 약해짐 초반에 이기고싶다면 그냥 방어끼셈
정수는 주문력 고정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저는 닥치고 폭풍전사 듭니다 이유?
죽음 불꽃 손아귀는 지속딜이 강한 애한테 드는데 예는 지속딜이 아닌 폭딜 입니다
순간적인 폭딜을 넣고 유유히 살아간다면 그건 엄청난 이득이 따를뿐더러 적의 엄청난 손실을 주게 할수있죠
바람술사는 보통 4랩구간 Q가 2랩일때 강화 Q E풀차칭에 터집니다 물론 상대의 마방상태에 따라 달라질수있겟지만
초반에는 그리 체감이 안오는데 중반쯤부터 이 특성이 활약하기 시작합니다
탑은 텔 유체화 미드는 점멸 유체화
솔직히 블라디에 대해서 유체화 말곤 딱히 좋은 특성 없음 점화없어도 어차피 블라디는 킬을 먹고크는게 아니니까
트페가 나오면 정화? 차피 W로 씹으면 된다 방어막은 순간 딜을 막아주는건데 그것도 W가 커버해줌 유체화 키고 바람술사 터지면 이속 최소 500이상은 나옵니다 적에게 이속진이 없는이상 못따라옴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6%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유체화-거리안닿을시 점멸-마법공학 초기화 벨트-
R-QEQEQEQEQE-위험할땐 W


스킬 활용 팁

 E쓰고 W로 웅덩이 들어가면 E가 풀릴때 W가 같이 풀려서 어그로로 쓰기 좋습니다

초반엔 강화Q로 되도록 챔피언에게 쓰고 거리가 안나올시 미니언한테 피흡하셈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시작탬은 적이 ap일시 루비수정 ad면 도방 ㅈ밥이면 루비수정사셈
첫탬은 저는 마법공학 초기화 벨트 씀 솔직히 이거 너무 사기임 쿨타임 40에 돌진기고 딜도 쏠쏠함
라일라이는 블라디에게 빼놓을수 없는템 체력 주문력 다 상승 시켜주고 슬로우 너프됫긴 하지만 쓸만함
라바돈은 주문력 보충
정령의 형상은 마저+체력+피흡 상승 블라디에 완벽한 템트리이자 빼놓을수 없는 템트리 근데 만약 적이 올AD면 정령은 무쓸모 그냥 존야같은 템 사셈
공허의 지팡이는 적 마저를 둘럿을때 사면됨 근데 블라디 상대로 안산다는것은 그냥 나 죽여달라는소리임
신발은 쿨감신 주로 가는데 딜이 부족하다 싶음 마관신 올려도 무관 근데 후반엔 쿨감신이 훨씬 더 좋은거같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알리스타
이자식 개짜증남 진입하면 W로 밀어내고 또 진입하면 Q로 띄우고
이자식은 쿵쾅할때 타이밍 맞춰서 W안쓰면 나중에 진입할때 개빡돔
카시오페아
초반 개호구인 블라디에게 초반 개씹 하드한 놈은 개힘듭니다
무슨 2랩에 QEEEQEEE에 집갈정도임;
핵심은 독 맞지 마셈 독안맞은 독은 카시 E 개호구딜임
스카너
만나본적은 없는데 족쇄 걸리면 일점사 당할듯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그이외에
제드
스킬 씹을수 있는놈들은
제라스
넘 ㅜ쉽습니다
야스오같은놈도 Q날라오는거 W로 피하면됨 근데 초반에 블라디 W 쿨 너무 기니깐 W한번쓰고 쿨 돌아올때까지 Q만 써가면서 파밍하셈

 

 

라인 / 정글 운영법

 적 원딜 자르면서 궁은 최대한 맞게끔 하고 자기 잘컷다고 무리만 안하면

티어 상승

 

초반 운영법

 초반 블라디는 개호구입니다 초반에 갱당하면 거의 70%가 망했다고 보면됨

그니까 사리셈 제발 강화Q 맞추려고 들어갔다가 역으로 갱와서 뒤지는 꼴이 한번이 아님

꼭 사리셈

 

중반 운영법

 벨트 라일라이 나오고 부터 블라디가 슬슬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그냥 날뛰세요

 

후반 운영법

 

 풀템시 E풀차징과 강화Q에 원딜 원콤 가능합니다 다만 벤시나 그 빌어먹을 밤의 끝자락만 아니면 됨

근데 원딜이 그걸샀다? 그럼 다른 적 딜러진을 무셔야함 그렇다고 원딜 신경 안쓰는건 ㄴㄴ 우리팀이

그 밤의 끝자락만 풀게 놔두거나 아님 E로 광역으로 풀어서 한타임 버리는게 나음

다만 그때 팀이 잘 받쳐줘야함

팀파이트시 역할

 그냥 폭딜 넣으세영

 

챔피언별 대응법

 위에서 말했듯이 cc기 강력한놈들만 아니면 다 쉬움

 

마치며

닥배드 노노 부족한점 있음 말해주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0% (0표)
0% (0표)
100% (3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