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8명

25% (2표)

0% (0표)

75% (6표)
방관 박은 자, 승리할 것이다.
미드바루스 정말좋습니다.
정말 좋아서, 3분공략으로 대충 세팅부분만 알려드릴게요.
보고 한번쯤 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공격 속도+13.5%
총 가격 : 10,449 IP
룬은 모든챔피언 상대로 이렇게 고정합니다.
룬페가 많으신분들은, 뭐 3~4개 만들어서 AP상대 AD상대룬 따로 만들어도 좋겠지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요우무정도 1.5코어만 나와도


낮은 공격력으로 인한 cs손실은 도살자로 커버해줍니다.

보통 근접불가능한적도 멀리서 때리기때문에,
말 그대로 양날의검입니다.
애초에 맞을거 두려워하는분들은 이 특성 고민조차 하면안됩니다.
기본세팅 : 

부가적인세팅 : 









챔피언별로 추천 스펠 드리겠습니다.





















이런식으로 스펠은 점멸을 기반으로 세팅하시면됩니다.
상대방이 딜이쎄며, 점화를 들거같은 챔피언에겐 

제드 피즈같은 달라붙으면서 딜이쎈에겐 

점화는 안들챔피언인데, 약간의 이동속도로 카이팅도 필요할듯한 챔피언에겐 



한타때 최고의 시너지를 뽐낼것이며, 무난하게 라인전 지장없다 











죽지 않는 복수심 (Living Vengeance)
바루스가 적을 처치하면 복수심에 불타올라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꿰뚫는 화살 (Piercing Arrow)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충전 시작 시: 바루스가 다음 화살을 조준하며 20% 둔화됩니다. 4초가 경과한 후 쏘지 않으면 바루스가 스킬을 취소하고 소모한 마나의 50%를 돌려받습니다.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역병 화살 (Blighted Quiver)
기본 지속 효과: 바루스의 기본 공격이 6/12/18/24/30 (+0.3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역병을 붙입니다. (최대 3회 중첩)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퍼붓는 화살 (Hail of Arrows)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바루스가 화살을 비처럼 쏟아부어 60/100/140/180/22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지면을 오염시킵니다.
오염된 지면은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 늦추고 치유 효과는 30% 감소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부패의 사슬 (Chain of Corruption)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바루스가 부패의 촉수를 발사해 150/250/3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맞은 적의 이동을 2초간 막습니다.
이후 근처의 감염되지 않은 적 챔피언에게 촉수가 뻗어나가, 닿은 적에게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이동 불가 상태가 된 적은 일정 시간에 걸쳐 역병 중첩이 3회 쌓입니다. (사정거리: 1075)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1. 평 평 평 E
2. 선궁 -> 평 평 -> E
-> 이후 도주하는적 Q
궁극기를 시전하면 역병이 시간에걸쳐 3중첩됩니다. 그걸 이용해서 궁
쓰고 바로 스킬쓰지말고,
조금 기다리거나 평타치신후 E나 Q
로 터트리시면 됩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1코어 : 

아이템은 상대에따라서 완전히 다릅니다.

진짜 힘들거나
파밍만 해야해서 후반만 바라보는 상황이면.. 가도 좋습니다.

첫 템은 이렇게 네가지로 나뉩니다.
귀환후 첫 아이템 뽑을때, 필수!












3개 방관템이 고유지속효과에 비전투 이속20이 중첩이 안되서 그렇긴해도, 이만한 템이없습니다.
제 룬 기준으로 저템 나오면 방관 68에 53%입니다. 탱커들 찢어집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
챔피언별 대응법
: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8명

25% (2표)

0% (0표)

75% (6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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