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입성 후 여러가지 변동된 사항들이 서폿 렉사이 하기 좋아보여서... (는 사실 구라고)
정글 렉사이 하려다가 서포터 배정됬는데 마침 심심해서??? (배치보고 새내기라서..)
한번 해봤는데 여러 모로 정말 괜찮네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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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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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글쓴이의 정글 렉사이 공략 과 동일
타 글쓴이의 정글 렉사이 공략 과 동일
템트리 : (AD 상대)
1. 타곤산(350원 짜리 1단계만 가고 중간에 팔았음..) + 포션 3개
2. 시야석
3. 기동력의 장화
4. 기사의 맹세
5. 란두인의 예언
6. 태양 불꽃 망토
7. 망자의 갑옷
템트리 : (AP 상대)
1. 타곤산(350원 짜리 1단계만 가고 중간에 팔았음..) + 포션 3개
2. 시야석
3. 기동력의 장화
4. 기사의 맹세
5. 정령의 형상
6. 태양 불꽃 망토
7. 벤시의 갑옷
+ 유동적인 템트리 (ex. 가시 갑옷, 솔라리 펜던트)
윗 경기를 보면 와드를 36개나 설치했는데, 와드 설치를 이용해 상대 정글러의 이동경로를 파악하고 또한 갱킹방지와 카정을 막을 수 있습니다. 와드가 설치되어있을 때 카정을 들어왔다간 정글러와 라이너의 협공을 받아 죽는 경우가 발생하고, 또한 정글러를 잡아 본 이득은 상대 정글을 약탈함으로써 더욱 큰 이득을 얻죠. 많은 와드 설치를 통해 한 사이드의 정글을 아예 우리 편으로 만듭니다. 설사 적 정글 일지라도 시야가 확보되면 적팀보다 유리하게 이끌어나갈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적팀은 정글에서 쫓겨나게 되고 또한 타워 컨트롤까지 잃게 될 수 있습니다. 결론은 많은 와드 설치를 통해 상대방을 밀어내고 압박함으로서 탈수기 운영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파괴전차의 용기와 매복 상태 E 를 이용한 갱이나 역갱, 소규모 한타시 안정감 있는 이니쉬
2. 기사의 맹세를 이용한 생명력 흡수, 매복 상태 생명력 흡수를 이용한 안정감있는 피 관리
- 평타 한대당 분노 5씩 쌓이고 측정해보진 않았지만 대충 분노 100 = 생명력 200-300 정도 인듯..
3. 암살자 메타인 요즘, 시야석과 기본 와드를 많이 이용한다면 매복상태로 있어도 기존 시야 확보 + 은신 확인 을 통해 우리 원거리 딜러를 지킬 수 있다.
* 대신 서폿 렉사이 할때 절대로 딜 템 한 두개 가서 딜이 나오지 않으므로 극탱을 가주어야 좋습니다!
소라카 같은 경우에는 당연히 소라카 먼저 녹이고 4초나 지속되는 파괴전차 배리어로 상대 원딜의 공격을 씹어주면 되요~
질문이나 반대 의견 환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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