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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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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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선마는 이게 진리입니다. 1렙에 인베를 가셔서 q 맞출수 있는 상황이면 보고 q찍고 맞추세요. 아니면 w가 낫습니다.
w를 3개까지만 주고 q선마 하는 것은 5렙 때 w 3렙 찍으면 원거리 미니언 원콤납니다. 그 다음은 주 화력스킬 q를 찍으세요.
맞춘 상태에서 바로 후 초반에 평딜좀 넣어서 피좀 뺄 수 있는 상황이면 평타도 섞어 때립니다.(qw기본콤보)
피 없을 때 정글 몹에 로 피 빨아주면 우리 정글 리시도 되고 라인 유지력에 도움 됩니다.(마나 많을 때만)
잘맞추는 법
1. 안보이는데서 쏘기(이건 애쉬궁도 그렇고 당연합니다.)
2. 적 이동방향 직선으로 쏘기보단 예상움직임 위치에 쏘기.(다른 논타겟과 달리 느리고 길어서 예측샷이 더 잘 맞습니다.)
3. 가까이서 피하기 쉬우므로 근거리에서 쏠 때는 차라리 바로 앞에서 맞추기
4. 상대가 미니언 뒤에서 숨어 있을 때 로 미니언이 정리되는 타이밍, 그러니까 미니언이 빨피이고 다단히트 데미지 한두번 정도에 더 정리될것 같은 피에 상대방쪽으로 쏴서 교묘한 타이밍에 맞게 쏘기 유사
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5. 로 순식간에 앞에 미니언 정리하고 맞추기
5렙 때 3렙으로 원거리 미니언 정리
스킬은 마뎀 감소용 보다는 씨씨기 흡수용으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이게 뭔말이냐 하면 예를 들어 상대로 맞다이 상황이 나왔을 때(를 꼽고 도주경로로 따라가는 경우) 트페가 골카로 모르가나 이동을 막아버리면 스턴 들어가기 전에 도망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따라가면서 바로 를 쓰시면 로 실드가 까이고 골카의 스턴을 씹질 못합니다.
그러니까 잘보고 있다가 골카가 날라와서 박히기 전에 켜서 골카만 흡수해 줍시다.
사용법
1. qw 기본콤보 적중 후 걸어가서 혹은 , 로 다가가서 사용.
2. , 로 다가가서 사용, 사용 후 상대가 고정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상황을 봐야하는데
[상대가 이동기가 있거나 지금 거리가 점멸로 빠저나갈 수 있는 경우]
바로 로 고정시키고(슬로우 상태라 맞추기 쉬움) 으로 고정 후 평딜 + 딜로 팸
[못 빠저나가고 스턴 맞을것 같은 경우]
평타 때리면서 따라가다가 스턴 박히는 순간 깔고 스턴 끝날때 쯤 을 맞춰서 장판 데미지 최대화.
라인을 빨리 부수고 교전 유도하세요. 교전 유도시 로 캐리머신 하면 됩니다.
는 아끼시고 와 평타로 라인밀면서 상대 괴롭혀 줍시다.
솔킬은 내실수 있으면 계속 내시는게 좋고 민 라인으로 높아진 갱킹성공률은 로 떨어뜨려 줍니다.
라인에서 상대 CC기를 로 씹었을 경우 다음 쿨까지 사리세요.
선진입은 왠만하면 하지마세요 로 간보고 진입해야하는 탱커나 물리는 딜러에게
로 날개를 달아주시고 는 1~2인 누킹용이나 아군 보호용으로 쓰세요. 많이 궁꼽는 건 진짜 흥한상황 아니면 별로 입니다. 스턴 다 박힐 가능성도 없고 어그로가 모르가나한테 다 꼿혀서 쩜사 당합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모르가나는 딜 다 퍼붓고 산화하는 챔이 아닙니다. 끝까지 원딜이랑 살아남아서 지속딜 넣는게 중요합니다. 강조합니다. 는 1~2인 누킹용으로 쓰세요.
혹은 로 진영 부수기가 될것 같은 각이면 쓰세요. (이 경우 우리팀 앞라인이 이미 진입해서 어그로 받고 있는 경우입니다. 말로 설명하기가 좀 어려운데.. 음 우리팀 탱커가 이미 상대팀 몇명 물었고 상대 4~5명한테 슬로우는 꼿을수 있을것 같은 경우? 그러니까 이 경우 상대 뒷라인이 모르가나를 쩜사하는 경우가 아니라 도망가버리는 경우입니다.)
카운터픽 질문 및 모든 반론은 댓글로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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