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즌 7 파괴전차의 용기라는 특성이 새롭게 나와서
같이 하드cc기의 소유자들이 깽판을 치고 다닌다
쿨타임도 길어야 40초밖에 안되는 짧은 쿨타임이기에 단일cc기의 소유자들도 부담없이 갈 수 있는 매력적인 특성
는 쿨타임도 짧고 광역cc도 있고 의 불1알친구라고 할 수 있겠지만
애초에 의 픽 목적은 딜링, 절대 탱킹이 아니다
하지만 딜탱이 합쳐진다면 어떨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4
- 공격 속도 +1.7%x5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8.3
- 공격 속도+1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는초반 씹강캐다
고로 초반을 위해 투자할건 특성밖에 없다
후반을 노리는 성장체력을 박아줘서 초반도 사기 후반도 사기가 되는 개1새1끼 짓을 하는것이다.
딜탱스오의 목적 역시 초반에 찢고 후반에 1인분 하는 목적으로 하는것이다.
딜탱스오는 공속이 많이 부족하기 떄문에 왕룬에 공속룬을 세개 다 박아주는것도 나쁘지 않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딜탱스오는 끈질긴 맛으로 해야한다
뒤지진 않는데 딜도 안박히는 심정으로 해야한다
고로 전투의 환희로 끈질기게 붙어서 딜량을 높혀주고
고참병의 흉터를 찍어서 초반 라인전때 비빌 수 있다
그리고 탱스오는 체력만 높은 꿀돼지 새1끼라서 꿋꿋함보다 회복력을 찍어서 라인유지력을 높여주자
아 그리고 탱스오 할거면 탱킹만 가능한 파괴전차보다 영겁의 힘이 더 낫다고 할 친구들이 있을텐데
영겁은 순간적인 탱킹이 안된다
탱템을 올려서 딜링이 되는 개같은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딜탱스오의 목적은 어디까지나 초반에 찢고 후반에 비벼서 1인분이라도 하는것이다
파괴전차로 상대팀 하드cc기를 두개이상 뺏다?
넌 할거 다한거다 cc기 다빼고 피없으면 우리팀 원딜도 지켜주면 좋고
딜탱스오는 초반에 찢는거라고 말했지?
상대 맞텔만 타주면서 집요하게 괴롭혀주고 찢으면 된다
점화 유체화 탈진 다 들어봤는데 딜스오한테만 해당되는 이야기지 딜탱스오한텐 해당 안된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로 쑤시고 로 와리가리하고 각나오면 로 킬
없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