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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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93) | 2155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4 (+3.2) | 107.8 | 공격 속도 | 0.681 (+2.11%) | 0.925 |
5초당 체력회복 | 5.69 (+0.5) | 14.19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관통력 +0.63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마법 관통력 +2.01x1
- 이동 속도 +1.5%x1
- 마법 관통력+10.47
- 방어+13.26
- 마법 저항력+1.34
- 이동 속도+1.5%
빨강이랑 노랑은 고정으로갑니다
파랑이랑 왕룬이 바뀌는데요
보통 쓰레쉬 나미 정도 서폿은 올 마관으로가고
요즘 말자하나 ap서폿은 너무 아프니까 마저올려주고 하면 라인전이 좀편하더라고요
평타견제가 심할경우 아님 적이 올 ad경우 왕룬에 방어를 갑니다
이속가는경우도 드물게있는데 그건 상대랑 우리조합보면서 가는거라...그냥 가고싶을때 가기도하고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공격적으로 가고싶을땐 이걸로 하고요. 상대방이 너무아프다 싶으면 결의에 12 포인트를줍니다
흉표에서 마술이 아니라 분노 가는이유는 솔직히 스킬댐지 2%해봤자 얼마 안되는거 같이기도하고
차라리 공속4%가 평짤하기에는 좀더 나아 보여서고요 뭐 취향차이이니까요
책략에 명상에 5%준거는 무자비랑 나눠서 할까하다가 그냥 마나 리젠올리는게 초반에 도움더 되는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암살자포다는 비밀창고찍는 이유는 물약효과를 극대화시키는게 더낫다고 판단했습니다.
초반에 딜교하는데 자이라가 물몸이라 스킬 맞으면 피가쭉쭉다는데 먹으면 쭉쭉오르더라고요.
뭐 서폿인데 주변에 아군없을 확률이 거의 없어서 안찍기도하고요
점화가 기본적이긴합니다. 킬각내기도 좋고 라인전때도 확실히 좋습니다
탈진들때도 있는데 적챔프에 암살자 챔프가 있을때 갑니다.. 우리 원딜 지키기도 편하고요
제드같은거나오면 점화들면 원콤인데 탈진들면 살수있거든요
씨앗은 자이라의 다른 스킬로 사용되어 15~75(레벨에 따라)(+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식물을 생성합니다.
자이라의 식물은 몬스터에게 50~100(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맹렬한 성장: 치명적인 꽃을 씨앗에 시전하면 가시 발사 꽃이 자라나 24 (+5X레벨)(+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자이라는 매 18/16/14/12/10초당 씨앗 하나를 저장합니다. (최대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자이라가 적을 처치하면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35% 감소하며, 챔피언 처치 관여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맹렬한 성장: 휘감는 뿌리가 씨앗에 닿으면, 덩굴 채찍손이 피어나 가까이 있는 적에게 24+(5x레벨)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늦춥니다(해당 효과는 2번 중첩되지만, 식물 하나당 한 번씩 중첩됩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가시 정원: 덩굴손이 소환된 위치에 있는 식물들은 격분하여 순식간에 총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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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wqwr정도입니다.
간혹w선마있느데 저는 무조건e선마입니다 댐지도 그렇고 패시브에도 씨앗나오는데 굳이 w 마할필요가 없죠.
속박시간도 길어지고
e를 못맞추겠다 하시면 w선마하세요 ㅋㅋ
리신갱올때 예상 경로에 식물설치해서 음파막아주는것도 좋고요 미니언 이용해서 음파못맞추게 한뒤에
미니언이랑 식물이랑같이싸우면 1:1절대 안져요..진짜로
템트리는 거의 고정으로 가는 거라 딱히 드릴 말이 없네요..
뭐 풀템 나오는 경기는 드물고 보통3코어에서 많이 끝날거 같네요 리안 라일 라이나오면요..
제드가 나를 노린다 암살자가 서폿많이 노리면 존야 가주면 안죽죠 ㅎㅎ 탈진까지들면.
생존기가 없기에 이속이 빠른것도 아니기에 기동신으로 좀더 와드밖기도 안전하게 빠르게 할수 있죠. 그외 로밍도 좋구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변수를 만드는 챔프이니까..
cc가 많아서 라인전때 골치아프죠 거리조절잘하면서 짤넣으시면 쉽게 못들어오긴해요
이외의 챔프는 어렵지않습니다. 그랩챔프일경우 특히 쓰레쉬는 질수가 없어서 할말이없고여 . 블츠는 피하면되는데 끌리면 플빼거나 죽더라고 풀콤넣고 죽으면 원딜이 다잡는경우가 허다하고요. 그랩예상해서 식물로 막고 속박걸로 딜넣으면 이기긴하던데요 ㅎㅎ.
나미 소나 탐켄치 잔나 바드 소라카 모르가나 다 라인전이 쉬운챔피언이요.....
갱만 조심 합시다 생존긱가 없어서 갱에 취약하므로 맵잘보고 정글러위치 파악하고 와딩잘하고 너무 무리만 안하시면되요
라인 / 정글 운영법
공략 읽어도 상황마다 판단이 있고 그사람의 피지컬이 있는건데 그걸 길게 설명
을 못하겠네요.. 많이 하고 깨닫는게 젤 낫긴합니다 ㅋ
일일이 적어도 그대로 해서 되는것도 아니고 뭐,,,,,
대략적인 틀만 잡아주는걸로 보면 될것같아요
중반 운영법
궁너무 아끼지마요 스펠아끼지마요 혼자놀지마요
당신은 서포터입니다
초반 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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