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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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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4
- 체력 +8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주문력 +1.19x1
- 레벨당 주문력 +0.17x1
- 마법 저항력 +1.34x1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1.49
- 방어+4
- 체력+40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1.656%
- 주문력+19.1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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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화광 4스택 + R + W + Q는 기본이다.
Q선마를 하는 이유는 W 스킬쿨의 절반이기 때문이다.
비록 깡딜과 계수가 W에 비해 약간 낮을지라도 스킬쿨이 짧아 한타에서
여러번 쓰기 쉽다.
또한 Q스킬로 막타를 치면 쿨이 반으로 줄어들기에 더욱 좋다.
1. 1렙때 Q를 찍는 경우와 W를 찍는 경우
Q를 찍으면 빠른 리쉬와 1렙견제가 매우 쉬워지므로 선2렙을 찍기 편하다.
W를 찍으면 1렙부터 4스택 먼저쌓아두고 시작할 수 있다. 범위 논타겟 스킬이므로
인베를 갈때, 인베가 왔을때 범위 스턴이 가능하다. 또한 2렙에 Q를 찍자마자
확정스턴을 날릴 수 있다.
2. 3렙때 Q를 찍는 경우와 E를 찍는 경우
Q를 찍으면 2렙 Q로 평Q견제가 쉬워진다. 또한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E를 찍으면 스턴을 먹이고 딜교를 시도해도 불리해졌을 경우 적은 마나와 짧은 쿨로
빠르게 4스택을 채워 다시 싸움을 거는 것이 가능하다. 싸움을 걸지 않더라도 빠르게
스택을 쌓는다면 적이 함부로 들어오지 못하며 오히려 원딜이나 본인의 딸피를 이용해
엉덩이를 살랑살랑 흔들어 들어오는 적을 역으로 따기 쉬워진다.
3스택일때 EQW 혹은 EWQ콤보를 날린다면 깜짝 스턴을 먹일 수 있다.
3. 스킬 사거리 숙지
Q, W 사거리 600에 R 사거리 600이다.
이 말은 뭐냐면 왠만하면 벽 넘어 스킬이 닿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진영에 상관없이 적 정글이나 서폿이 벽에 붙어서 미드갱킹 혹은 로밍을 시도할때
점멸이 없어도 깜짝 RWQ를 사용하여 빈사상태 혹은 원콤을 낼 수 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안그래도 짤 버티기가 더럽게 짜증나는데 바람술사 카르마라면 원콤을 못내는 순간 RW로 피를 순식간에 회복하고 E로 스킬을 한번 씹고 Q로 회색화면을 보게 된다.
심지어 로밍도 얘가 더 빠르다.

에어본을 빼면 접근하기가 수월해지는데 딜이 많이 우월해서 빠르게 신발을 올려 스킬샷을 피하는 연습을 추천한다.
물몸이니까 한방에 보내면 된다.

사실 별거 아니라고 생각 할수도 있는데 실드+파괴전차 조합은 이녀석을 강력한 성괴로 만들어준다. 저렙구간에 얘가 너를 박아버리면 니가 녹기전에 적 원딜을 무조건 먼저 녹여서 라인전을 터뜨리는 방향으로 해라. 아니면 정말 방법없다.
적 원딜 크기 전에 무조건 조지는 수밖엔 답이 없다.
정말 잘하는 녀석을 만나면 한타때도 점멸쓰는거 보고 귀신같이 궁으로 날린다.
그러면 딜 타이밍 끊기고 진짜 애매해진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진짜 만만하다 못해 너무 허벌이다.
얘도 딜 안나올건데 일부러 끌려가서 걍 원딜 녹여라.
푸른 골렘 녹슬어서 집간다.
다만 조심할 것은 아군 원딜의 호응과 적 원딜이 홍철이나 케틀같이 강력한 원딜이라면
에어본+침묵걸린 넌 스킬 넣기 전에 녹을 것이다.

E스택으로 스턴을 걸기 전에 RWQ 전부 넣을 수 있으니까 신경 딱히 안써도 된다.
그리고 딜알리가 원콤을 내려해도 리치베인 포함 최소 2코어는 되어야 빈사상태가 될건데
그냥 니가 적 원딜을 녹이는게 더 빠르다.

골드수급에 도움을 주는 아주 좋은 녀석이다.
게다가 물몸이라서 계속 죽어주기 때문에 항상 바텀엔 킬이 2개에 적이 이녀석을
리폿하는건 4개 합쳐서 2+4 행사한다.
걱정말고 조져주자.
와드 박으면서 적 평타, 스킬은 피하고 니 평타, 스킬은 다 맞춰라.
적 원딜을 조져라. 소라카가 있다면 소라카부터 조져라.
라인전을 빨리 터뜨리고 다른 라인도 터뜨려라. 로밍 자주다니고 짤리지 마라.
각만 잘보면 된다. 점멸아끼지 마라. 점화는 체력회복게이에게, 탈진은 딜러에게.
앞에 설명 다 해놨다.
카운터픽만 신경쓰면 되는데 간혹 탐켄치가 거슬린다는 애들이 있으면 4스택 점멸궁으로
참치캔이랑 적 원딜이랑 같이 스턴먹이고 WQ점화로 원딜을 조져라.
참치캔이 원딜 살리려고 먹어봤자 뱃속에서 로 타들어가면서 소화될 뿐이다.
설명 다 해놨지만 애니 별거 없다.
쉽고 강력한 페도베어로 게임을 터뜨리며 룬테라를 수호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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