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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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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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지르, 사막의 황제
Azir, the Emperor of the Sands
12
17
1
2/2
루덴 포킹 아지르

- 폭풍거너(2017-08-16, 조회수: 9975)

라일라이가 너프되고 W가 버프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과거로 돌아가서 라일라이를 대체할만한


아이템을 찾아보니 그 곳엔 루덴이 있었습니다.

아지르, 사막의 황제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19) 2573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52 (+3.5) 111.5 공격 속도 0.625 (+6%) 1.263
5초당 체력회복 5 (+0.55) 14.3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공격 속도 +1.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주문력 +1.19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15.3%
  • 체력
    +217.08
  • 주문력
    +25.56
총 가격 : 12,606 IP

표식 마관이 더 가성비가 좋습니다


하지만 아지르는 초반 라인전이 약해져서 파밍위주로 가야하기에 아쉽지만 공속룬을 사용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 vs 마술


아지르는 평타로 cs파밍이나 타워철거등 공속을 유효하게 사용가능한 메이지챔피언이므로 분노에 투자합니다.

룬과 함께 초반부터 높은 공격속도를 가지고 시작하게 됩니다.


흡혈귀 vs 재능


아지르는 스킬이 전부 광역이라 주문흡혈 효과를 보기 힘듭니다.


피가 없을수록 평타 파밍 보다 스킬 파밍을 위주로 하기에 재능을 찍습니다.


라인 유지력은 포식 특성에서 가져 옵니다.


양날검?


양날검은 전에 5%의 데미지 증가였지만 3%로 깎였습니다.


하지만 3특성중 라인 푸쉬능력에 영향을 주는 유일한 특성이므로 아쉬운대로 투자합니다.




책략은 기존과 차이가 없으므로 그대로 갑니다.


점멸은 고정입니다.


초반이 약하고 유지력이 약하며, 최하위 이동속도를 지닌 아지르 특성상


빠른 라인복귀를 위해 텔포를 듭니다. ㅠㅠ

슈리마의 유산 (Shurima's Legacy)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아지르는 무너진 포탑 위에 태양 원판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태양 원판은 230~41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0~9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가지고 45초에 걸쳐 붕괴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사막의 맹습 (Conquering Sands)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지정한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는 통과한 모든 적에게 60/80/100/120/14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중첩되는 25%의 둔화 효과를 1초간 적용합니다. (사정거리: 720)
일어나라! (Arise!)
마나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아지르가 10/9/8/7/6초 동안 모래 병사 하나를 소환합니다. 모래 병사 근처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해당 병사에게 공격 명령을 내려 적이 있는 방향에 2~77(레벨에 따라) (+50/67/84/101/118)(+0.5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신기루 (Shifting Sands)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친 적들에게 60/100/140/180/2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그 자리에 멈추고, 1.5초 동안 70/110/150/190/230 (+0.6 AP)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1100)
황제의 진영 (Emperor's Divi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며, 적들을 밀어내고 200/400/60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5초 동안 벽처럼 유지됩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포킹에 힘을 싣기 위해서 Q선마를 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첫귀환에 쓸큰지를 목표로 잡지만 상황이 좋지 않은경우,


에테르+신발 정도를 고려해봅니다.


2코어 이후로는 생존템이 필요하면 존야,심홀 중에 선택하고



딜이 부족하다면 공허를 올린후 그 다음에 쿨감을 보충하기위해 모렐을 갑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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