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라이가 너프되고 W가 버프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과거로 돌아가서 라일라이를 대체할만한
아이템을 찾아보니 그 곳엔 루덴이 있었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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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주문력+25.56
표식 마관이 더 가성비가 좋습니다
하지만 아지르는 초반 라인전이 약해져서 파밍위주로 가야하기에 아쉽지만 공속룬을 사용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 vs 마술
아지르는 평타로 cs파밍이나 타워철거등 공속을 유효하게 사용가능한 메이지챔피언이므로 분노에 투자합니다.
룬과 함께 초반부터 높은 공격속도를 가지고 시작하게 됩니다.
흡혈귀 vs 재능
아지르는 스킬이 전부 광역이라 주문흡혈 효과를 보기 힘듭니다.
피가 없을수록 평타 파밍 보다 스킬 파밍을 위주로 하기에 재능을 찍습니다.
라인 유지력은 포식 특성에서 가져 옵니다.
양날검?
양날검은 전에 5%의 데미지 증가였지만 3%로 깎였습니다.
하지만 3특성중 라인 푸쉬능력에 영향을 주는 유일한 특성이므로 아쉬운대로 투자합니다.
책략은 기존과 차이가 없으므로 그대로 갑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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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포킹에 힘을 싣기 위해서 Q선마를 합니다.
첫귀환에 쓸큰지를 목표로 잡지만 상황이 좋지 않은경우,
에테르+신발 정도를 고려해봅니다.
2코어 이후로는 생존템이 필요하면 존야,심홀 중에 선택하고
딜이 부족하다면 공허를 올린후 그 다음에 쿨감을 보충하기위해 모렐을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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