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정석 이즈리얼 입니다
사이비 이즈리얼 하지말고 정석을 하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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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체력 +8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0.95
- 방어+1
- 체력+8
- 마법 저항력+4.346
- 마나 재생+1.206
- 생명력 흡수+1.5%
- 공격 속도+4.5%
빨 : 공격력
노 : 체력이나 방어
파 : 전 룬페 두장 뿐이라 고마저 끼는데 암거나 가도 큰 상관 없음
왕 : 흡룬 끼기도 하던데 전 공속 3장 듬
그냥 머.. 마관 이딴거 낄거 아니면 뭘 껴도 큰 상관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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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선마 > q마 > e마 > w마
콤보는 그때 그때 다른데
평타 사이에 스킬 섞는 다는 느낌만 가져 주세요
q평 w평 이런 식으로 ㅎㅎ
팁하나 주면 라인전에서 여눈 쉰 나오면
미니언 뒤에 있는 적 한테도 w평 정도 써볼 수 있음
패시브 관리를 잘 하셔야 되요
몰락 안가면 공속템은 신발 하나 뿐인지라..ㅎㅎ
이즈 라인전에서 템트리는 집에 갔을 때 돈이 얼마나 있느냐에 따라 가변적이에요
가장 일반적으로 가는건
도란 -> 여눈 -> 쉰 -> 마나무네 -> 얼건 -> 몰왕 ->... 이정도 임.
신발은 쿨감 가면 딜 안나와요. 무조건 광전사 가는겁니다.
피바 vs 몰왕은 적 뚜벅이나 암살자가 나 물러온다 싶으면 몰왕이고, 그딴거 없으면 피바임.
근데 저는 몰왕 유틸성이 좋아서 몰왕 자주 감
최종템은 신발, 마나무네, 얼건은 고정이에요
나머지 갈만한 템들은
피바 몰왕 블클 벤시 가엔 멜모 수은 이정도..?
템트리는 유동적이니까 그때그때 알아서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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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에서 도란 이후 템에 대해 알려드림.
라인전 루즈하게 흘러가면 상관 없는데
빡빡하게 계속 딜교하고 킬각잡는 양상이면 집갈 때 롱소드 하나라도 더 들고온 쪽이 이기는 거에요..
여눈 살 돈도 없다고 마나수정 들고가면 트롤이구요
롱소드 하나 들고 가세요
집 자주가는 양상이고 계속 치고 받는다 싶으면 트포도 나쁘지 않음.
하위템이 좋아서 딜로스 거의 없이 올릴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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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생부터 이즈가 상대하기 힘든 적이 있어요
코르키 같은 애들 만나서 버티기 힘들다 싶으면 흡낫 하나 올려서 피수급 하세요
돈이 안된다 싶으면 수확의 낫 하나도 괜찮구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같은팀이 말포터다 싶으면 닷지 하세요
봇은 서폿과의 조합이라
카운터가 명확하지 않음
모든 조합을 다 쓰긴 어렵고 궁금하면 댓글로 물어보세요
케틀 소나 이딴 개사기 조합은 당연히 힘들테고
적에 말포터 있으면 들어가서 킬 따면 되는거고.. ㅎㅎ
모든 바텀라인전에서는 미니언 푸쉬하면 라인전도 이기고 적 갱콜도 가능해서 우리팀 다른 라인도 풀어줄 수 있음.
다만 첫웨이브에서 딜교 이겼다고 신나게 밀어서 두번째 웨이브를 적 타워에 너무 가깝게 붙이면
킬각도 안나오고 적 정글한테 갱각을 주게 됨..
우리미니언이 더 많이 남았으되, 적 미니언도 2웨이브 도착할 때 까지는 남겨놔서 라인을 만드세요..
적 패는게 우선임.
예를 들면 cs 한개 먹을 상황에 적이 사거리 안에 들어왔으면
cs 먹는게 아니라 적 평타 한대 더 치는거임
글구 들갈 상황 잘 모르면 앞비전 쓰고 죽지말고
딜교는 이즈가 주도할 수 있지만 킬각은 서폿이 잡는대로 따라 들어가세요
적 서폿에 따라서는
케틀 같은 짤짤이는 쎈데 맞딜은 약한 챔프는
3렙쯤에 비전으로 들어가서 킬각 노려볼 수 있음
무라마나 얼건 나왔을 때가 파랑이즈가 가장 강한 타이밍임!
다 필요 없고 안짤리는게 제일 중요함.
후반까지 왔을 때 가장 중요한건
한타에서 포커싱과 안짤리기임
포지셔닝이 존나 원딜 한타의 절반은 차지함.
포지셔닝은 상황마다 다름.
예를들면
적 암살자가 있으면 엄한데로 도망가다가 1:1상황되서 뒤지지 말고
우리팀 쪽으로 더 붙어서 우리팀 한가운데에서 다굴맞고 죽게 만들어야되고
말파 애니 이딴 강제 이니시에이터 있으면 점멸 궁 거리 정도는 볼 줄 알아야 됨.
한마디로 딜 못넣고 뒤지는 상황만 아니면 됨.
앞비전 써서 적 짜르고 한다는데
그건 적 코어 스킬 빠지는거 보고 들어가셈
말리면 큐파밍하세요ㅠ
이즈 짱짱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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