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99) | 2333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3.8) | 132.6 | 공격 속도 | 0.644 (+2.5%) | 0.918 |
5초당 체력회복 | 8.5 (+0.8) | 22.1 | 5초당 마나회복 | 8.15 (+0.75) | 20.9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체력 +8x1
- 쿨감소 -0.83%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3.2
- 방어+1
- 체력+8
- 쿨감소-2.486%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첫 번째 공격 이후 두 번째 정확성 프로토콜 공격을 최소 1.5초 후에 적중시킨다면, 추가 피해량이 100% 증가하며(0.4/0.5/0.6/0.7/0.8 총 공격력), 공격의 일부(40~100%)가 고정 피해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7/15.5/14/12.5/11초
바깥쪽 절반에서 맞은 적은 이동 속도가 80% 느려졌다가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며, 최대 체력의 6/6.5/7/7.5/8%(+0.025 AD)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때 카밀은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에픽 몬스터가 아닐 경우,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시 : 카밀이 지형으로부터 도약해 처음 마주치는 적 챔피언과 충돌하며 60/90/120/150/180 (+0.7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적을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도약할 경우, 도약 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고, 챔피언 적중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45/50/55/60% 빨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카밀이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마법공학 최후통첩 효과가 끝나며, 카밀이 사망하면 효과가 1초 안에 사라집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을 찍을때 1렙때 적이 근거리라면 q 원거리라면 w를 찍어서 견제를 한다.
w가 확실히 q에 비해 스킬쿨이 매우 길기는 하지만 1~2렙에 카밀은 약하기에 마우스를 뒤로 돌려 사려주자
w는 캐스팅중에 움직일수 있으니 w를 사용하면서 무빙을 하면 된다.
q가 주딜이기에 q선마 후 기동성을 위해 e를 두번째로 마스터한다.
-(스턴)평평
-(스턴)-평-(슬로우)-평 (가장 딜이 잘들어가는 초반콤보)
정도가 초반 콤보라고 볼수있다.
- 정확성 프로토콜
(Precision Protocol)
- 마나 소모: 25
-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 카밀의 다음 기본 공격이 (0.2/0.25/0.3/0.35/0.4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증가합니다. 다음 1초 안에 마나 소모없이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공격 이후 두 번째 정확성 프로토콜 공격을 최소 1.5초 후에 적중시킨다면, 추가 피해가 두 배가 되며 공격의 일부(0.4 / 0.5 / 0.6 / 0.7 / 0.8 총 공격력)가 고정 피해로 적용됩니다.
q를 읽어보면 q를 사용하고 1.5초 이후에 다시한번 적중시키면 추가피해가 두배가되며 일부가 고정피해로 들어간다.
때문에 거리가 가깝다면 평(스턴) ()평 이런식으로 딜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넣을수 있다.
- 전술적 휩쓸기
(Tactical Sweep)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5/13.5/12/10.5/9 초
- "카밀이 다리를 감아올려 대상 방향을 휩쓸며 맞힌 적 모두에게 65/95/125/155/185 (+0.6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바깥쪽 절반에서 맞은 적은 이동 속도가 90% 느려졌다가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며, 최대 체력의 6/6.5/7/7.5/8%(+0.03 AD)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때 카밀은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전술적 휩쓸기 대상이 에픽 몬스터가 아닐 경우,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의q와 쓰는법이 비슷하다. 또한 피해량의 100%를 회복하기에 라인유지력도 좋다.
하지만 마스터한다해도 e의 딜이 더 쌔고 w로 라인클리어하기엔 딜이 부족하므로 마지막으로 찍는다.
- 갈고리 발사/돌진
(Hookshot)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 첫 사용 시 : 카밀이 지형에 걸리는 갈고리를 발사해 자신을 지형으로 끌어당깁니다. 1초 동안 갈고리 발사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 카밀이 지형으로부터 도약해 처음 마주치는 적 챔피언과 충돌하며 70/115/160/205/250 (+0.7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도약할 경우, 도약 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50/60/70/80% 빨라집니다.
는 많이 사용하면서 익숙해지면 이것만큼 재미있는 스킬이 없다.
벽에만 사용할수 있고 챔피언에게 사용할경우 그냥 통과 딜이 안들어가고 스턴또한 걸리지 않는다.
벽에 사용한후 를 한번 더쓸수 있기 때문에 과 함께 엄청난 사거리를 순간적으로 이동,추노 할수 있다.
쓰는 팁이라면 벽에 쓴후 바로 자기가 가고싶은 방향(적챔피언)에게 마우스를 대고 바로 e를 쓰면 멈추는게 아니라 바로 유턴하는것처럼 빠르게 쓸수 있다.
진격의 거인 보는줄
- 마법공학 최후통첩
(Hextech Ultimatum)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 카밀이 잠시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며 적 챔피언에게 도약해 4초 동안 어떤 방법으로도 탈출할 수 없도록 일정 지역 내에 가둡니다. 근처의 다른 적은 뒤로 밀려납니다. 갇힌 적에 대한 카밀의 기본 공격은 5/10/15 + (대상 현재 체력의 4/6/8%)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카밀이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마법공학 최후통첩 효과가 끝납니다.
은 설명에 나와있듯이 어떠한 방법으로도 빠져나올수 없다.
실제로 궁의 지속시간 동안에는 걸린 적챔피언은 점멸사용이 불가능하다.
그리고 아군은 들어올수 있기 때문에 주요 딜러들에게 걸어놓고 패면 좋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주딜인q가 온힛이라 잭스의 e에게 막히고 무엇보다 1ㄷ1깡패인데
갱콜을 하거나 다가가서 때리고 e로 빼는식으로 플레이하는게 좋을것 같다.
6렙 전까지 승부를 봐야한다. 그 전까지 정글보고 탑을 지속적으로 봐주라 하던가 아니면
e로 들어가서 킬각을 보는수 밖에 없다.
6렙이후는 버섯파티타임이라 들어가면 버섯밟고 샷건칠수있으니 조심하자.
내e가 애e한테 완전히 막힌다. 그거 하나때문에 밀릴수 밖에 없다.
그냥 뽀삐의 반응속도가 느리길 빌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의 고정뎀,w의 슬로우+힐,e의 엄청난 기동성과 cc기,자르반 상위호환궁
그냥 아무리봐도 자르반 상위호환이다.
일단 내가 보기엔 필밴수준인것 같고 좀더 상황을 지켜봐야 될듯
또 3단 너프먹고 관짝으로 들어가겠지만 누가 알아?라이엇의 가정부일지
적의 특징을 알아야 이길수 있다.
는 많이 써봐야 재밌고 잘쓴다.
로 이니시에이팅+추노+스턴이 가능하기에 들어오는 탱커들을 막거나 예측할수 없는곳에서
꺾어서 이니시를 걸어주면 된다.
참고로는 다중스턴이 가능하다.
을 쓰면 나가는게 불가능 하기때문에 이니시후 딜러에게 쓰거나 들어오는 챔프들에게 쓰면 안성맞춤
아니면 들어오는 탱커들은 놔두고 적 원딜이나 미드를 으로 막고 뚜까패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공략반응을 보고 천천히 추가할듯 하다.
오타지적환영 좋은 템트리,마스터리,스킬트리 환영
배드 이유 환영
진짜 배드주는이유가 뭐임? 알아야 고치기라도 하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