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 카밀!!
입체기동으로 최강 갱킹을 보여줍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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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99) | 2333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3.8) | 132.6 | 공격 속도 | 0.644 (+2.5%) | 0.918 |
5초당 체력회복 | 8.5 (+0.8) | 22.1 | 5초당 마나회복 | 8.15 (+0.75) | 20.9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5
- 공격 속도 +1.7%x4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4.75
- 공격 속도+20.3%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일단 제가 선택한 룬은 공속입니다!
카밀을 몇판 해본결과 공격력룬만 들었을때 보다 공속룬을 들었을때 Q 평 Q Q 평을 훨씬 스무스하고 적절하게 스킬을 쓸수 있는것으로 확인해서 전 공속룬을 듭니다
나머진 뭐...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까진 뭐 당연하게 들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입체기동 카밀에게 딱히 쓸모있는 마스터리는 아닌것같습니다
이 두가지는 그냥 개인 취향인거같은데 저는 정글로서 강하게 치고 빠지는 플레이를 좋아하기때문에
이 마스터리를 선택햇습니다
초반에 다 뿌셔버리겟다 하시면 천둥군주도 좋습니다
하지만 카밀 챔프자체는 평타 기반 캐릭터이기 때문에 이 특성이 더 좋다고 판단했습니다
나머지 책략,결의는 느낌가는대로~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첫 번째 공격 이후 두 번째 정확성 프로토콜 공격을 최소 1.5초 후에 적중시킨다면, 추가 피해량이 100% 증가하며(0.4/0.5/0.6/0.7/0.8 총 공격력), 공격의 일부(40~100%)가 고정 피해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7/15.5/14/12.5/11초
바깥쪽 절반에서 맞은 적은 이동 속도가 80% 느려졌다가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며, 최대 체력의 6/6.5/7/7.5/8%(+0.025 AD)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때 카밀은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에픽 몬스터가 아닐 경우,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시 : 카밀이 지형으로부터 도약해 처음 마주치는 적 챔피언과 충돌하며 60/90/120/150/180 (+0.7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적을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도약할 경우, 도약 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고, 챔피언 적중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45/50/55/60% 빨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카밀이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마법공학 최후통첩 효과가 끝나며, 카밀이 사망하면 효과가 1초 안에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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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콤보는 평-Q-평-평-Q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E-평-W-평-Q-평-평-Q로 들어가거나
평-Q-평-W-평-Q 중간에 W로 적절하게 슬로우를 넣어도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섞어서 쓰는게 무엇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패시브는 적을 상대할때 일시적으로 방어막을 갖게되는데 라인전시 정말 이기적인 딜교환이 가능합니다.
- 정확성 프로토콜
(Precision Protocol)
- 마나 소모: 25
-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 카밀의 다음 기본 공격이 (0.2/0.25/0.3/0.35/0.4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증가합니다. 다음 1초 안에 마나 소모없이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공격 이후 두 번째 정확성 프로토콜 공격을 최소 1.5초 후에 적중시킨다면, 추가 피해가 두 배가 되며 공격의 일부(0.4 / 0.5 / 0.6 / 0.7 / 0.8 총 공격력)가 고정 피해로 적용됩니다.
기본 평타 강화 스킬입니다
이속 증가가 붙어있어서 추노에 용의하고 1타보다 2타의 계수가 2배 고정피해로 들어가기 때문에 딸피를 향해 갈때 Q 1타를 먼저 쓰고 E-평-Q로 확실한 딜을 할수도 있습니다
- 전술적 휩쓸기
(Tactical Sweep)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5/13.5/12/10.5/9 초
- "카밀이 다리를 감아올려 대상 방향을 휩쓸며 맞힌 적 모두에게 65/95/125/155/185 (+0.6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바깥쪽 절반에서 맞은 적은 이동 속도가 90% 느려졌다가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며, 최대 체력의 6/6.5/7/7.5/8%(+0.03 AD)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때 카밀은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전술적 휩쓸기 대상이 에픽 몬스터가 아닐 경우,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슬로우 및 흡혈스킬입니다
아직 너프전이라 그런지 화복량이 으마 무시합니다 절대 무시할수 없는 회복량이니 라인전시 W는 꼭 맞춰주시는게 좋습니다
- 갈고리 발사/돌진
(Hookshot)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 첫 사용 시 : 카밀이 지형에 걸리는 갈고리를 발사해 자신을 지형으로 끌어당깁니다. 1초 동안 갈고리 발사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 카밀이 지형으로부터 도약해 처음 마주치는 적 챔피언과 충돌하며 70/115/160/205/250 (+0.7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도약할 경우, 도약 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50/60/70/80% 빨라집니다.
카밀의 핵심스킬! 입체기동!
E의 사거리가 추노할때 이니시할때 적챔피언을 향하고있으면 도약 거리가 두배로 상승해 정말 사기스킬이라 볼수있습니다
갱을 갔을때 E의 사거리가 굉장히 멀기 때문에 다가가서 W를 바로 쓰시면 맵상에서 보이는적이라면 왠만하면 다 맞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마법공학 최후통첩
(Hextech Ultimatum)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 카밀이 잠시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며 적 챔피언에게 도약해 4초 동안 어떤 방법으로도 탈출할 수 없도록 일정 지역 내에 가둡니다. 근처의 다른 적은 뒤로 밀려납니다. 갇힌 적에 대한 카밀의 기본 공격은 5/10/15 + (대상 현재 체력의 4/6/8%)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카밀이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마법공학 최후통첩 효과가 끝납니다.
갱을가서 E-R을 바로 쓰신다면 역갱이 없다는 가정하에 정말 필킬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궁 시전 직후 잠시 무적상태가 되므로 잘만이용한다면 글로벌 궁이나 리븐의 궁같이 강력한 스킬들을 씹을수도 있습니다
저는 정글템을 올리지않습니다
개인적인생각으로 정글템을 올렷을때와 지금 제가 올린 템트리를 갓을때 딜의 차이가 확연하게 드러납니다
카밀은 칼날부리같은 것은 먹기 힘들기 뿐더러 Q1타와 2타사이에 공백이 길기때문에 은 정말 카밀에게 어울리는 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귀환에 1000원이라면
1200원 이상이라면 바로 올려주시면되고
그이후 삼위를 올려주시면 되겟습니다
전 왠만한 상황이 아닌이상 까지는 필수적으로 갑니다
정말 못컷을경우엔 저런 템이아니라 탱탱하게 가서 적을 먼저 물거나 원딜을 살리는 플레이 후 추노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으로 가셔야합니다!
초반에 칼날부리와 돌거북이는 왠만하면 먹지마시고 티아멧 이후로 먹어주시면 되겟습니다
초반은 전 2가지 방법으로 운영합니다
처음에 W를 찍지않고 E를배워 빠르게 2렙 미드&봇갱 을찌르거나
버프 늑대 버프 순으로 먹고 탑미드 역갱을 칩니다
혼자 있는 적이나 아군팀원 한두명과 소규모 싸움을 벌이며 스노우 볼링을 해주시면됩니다
를 갔을경우 라인푸싱이 매우 빠르기 때문에 스플릿을 하여 적을 잘라먹거나 한타시 빠른 기동력으로 합류해주는 플레이로 해주시거나
몸이 약한 적을 궁으로 물어 이니시를 일으켜도 좋습니다
딜탱으로 갔기때문에 빠른 입체 기동으로 뒷라인에 자리잡은 원딜 미드를 짤라주거나 아군 원딜을 지켜주면서 탱커를 잡고 추노를 해주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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